티스토리 뷰

커뮤니티지수 3,454,64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183,036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9,549,515 와 비교하면 37.68% 하락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위, 엑소 ( 수호, 찬열, 카이, 디오, 백현, 세훈, 시우민, 레이, 첸, 타오, 루한, 크리스 ) 브랜드는 참여지수 816,288 미디어지수 2,152,704 소통지수 2,065,825 커뮤니티지수 2,213,98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48,798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4,322,578와 비교하면 67.70% 상승했다. 3위, 아스트로 (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 브랜드는 참여지수 201,168 미디어지수 1,502,720 소통지수 366,136 커뮤니티지수 1,276,20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아이돌챔프는 교복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 후보로 몬스타엑스 형원, 우주소녀 보나 등이 올랐으며, 투표결과는 글로벌 한류커뮤니티 KstarLive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지수 인스타그램 그 보통 해외 출국하면 하루 전날 가는거 같은데, 로운이만 따로 출국이라구 해서 뭐지 뭔 스케줄 있는건가 했거든 (콘서트 양도 받으려구 sf9 대만 이런거 검색하다 항공권 정보 같은거 봤오...) 저 시상식이 5일이니까 저거 땜에 로운인 따로 가는게 아닐까? 턱시도나 수트 입은 로운이 기대해도 되는 부분? 나 김치통 열었다





안녕하세요 PALAZZO입니다. 페라리 만기 예정 안내문이 발송되었는데 12월 25윌 기준 2주 전까지 차량을 명의 이전하지 않으면 범칙금이 발생 내용으로 날라 왔어요~~ 만기 조건이 양도이기에 그냥 차를 가져오느냐 아니면 팔고 다른 차를 빨리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기존 패밀리카 판매하고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이것보다 빨리 재미용 차부터 알아봐야 합니다. 갑자기 차량 2대를 방출하고 2대를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네요... 저번에 계약한 SF90 스트라달레는 1~2년은 기다려야 하기에 이차를 인수할지 팔고 타야 할지 갑자기 고민이 한꺼번에





음중 190720 음중 돌고 돌아 190620 엠카 190625 더쇼 이거 있었는거 잊고있었다.. sf9 영상 찾아보다가 빈어스로 입덕했다는 팬 댓글에 멤버들 빵터진거 봤는데 옆에 사진이 좀 뭐랄까 귀부인 같아서 나도 영문도 모르고 같이 터졌음ㅋㅋㅋㅋㅋ 브이앱 코너 같은거야?? 오솔레미오~~~ 파다파다 sf9까지 온거 같음 춤도 잘추네 와 뭐야 로운ㄷㄷㄷ 형들 막내 곁으로 옹기종기 붙어서 걱정해주는 거 훈훈했어ㅋㅋ 로니는 미안해서 이리갔다

https://img.theqoo.net/proxy/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E6E0365DA345FE05?original

알 먹었는데!(웃음) 범인은 아직도 못 잡았다. ▶(동헌) 아이스크림 사건도 있다. 어느 날 나와 강민이가 같은 브랜드 아이스크림 쿠키앤크림 맛과 마카다미아 맛을 사서 냉동실에 넣어놨다. 내가 쿠키앤크림 맛 1/3을 먹고 냉동실에 넣어놨는데, 다음에 먹으려고 열어보니 마카다미아 맛이 있는 거다. 뚜껑이 바뀌었는데 내 것을 누가 먹었으니 그런 것 아닌가. ▶(호영) 몰래 먹으려고 했으면 티가 안 나게 먹었을 텐데 아마 그 사람이 착각을 하고 먹은 것 같다. ▶(동헌) 그걸 강민으로 추측할 뿐이다.(웃음) ▶(강민) 아이스크림은 내가 맞는



청산유수의 말솜씨를 뽐내 인턴기자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었다.) ( 로운은 인터뷰에 진중한 자세로 참여했고, 선배기자와 소속사 관계자로부터 여러번 말을 참 잘한다는 칭찬을 들었다. ) ( 로운은 사진 포즈 요청에도 흔쾌히 응하며 여러가지 자세를 취했다.) 가수 겸 배우 SF9 로운과 인터뷰는 신선했다. 목이 마를 때 마시는 한 모금의 생수처럼, 아니 톡 쏘는 탄산수처럼 무뎌져가는 심신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로운은 인터뷰



로운이 유명한 tmt 일화중에 안성탕면 기사, 전반적으로 내용이 다 좋당 주호 짹 어제 아육대 나와서 얼굴자랑 피지컬자랑으로 덬들 설레게 한 아이돌 박재정이 SF9 오솔레미오 부른거 보고 원곡 들었는데 팬들 연애상담 해주는 아이돌 (주어 : 슾구, sf9) 슾구 알고보니까 은근 아는 멤



과시했다. 브라운관에서 인천공항 계류장운영팀 제복을 입고 열일하던 남자가 카메라 뒤에서 기자에게는 "시상식에 참석하는 건 기대도 하지 않고, 제가 시상식 입구에만 서 있어도 감사할 것 같아요"라며 부끄러워하는 사람인 줄은 정말 상상도 못 했다. 언젠가 선배 기자만큼의 경력이 돼 인터뷰할 수 있게 된다면, 로운만큼이나 '댕댕미' 넘치는 '인싸력'으로 취재원의 숨겨져 있던 모든 매력을 끄집어낼 수 있는 기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한 하루였다. 이런식인데 여각별 때고 기사 원문 주소는 이거임 ㅋㅋ 기자가 너무 많은



세계로 뻗어나가고 싶다. ▶(호영) 소통 아닐까. 그래서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하고, 일상도 숨기지 않고 보여주려고 한다. 공백기에는 자주 못 만나니까 사소한 거라도 이야기하려 하고. ▶(계현) 음악이라고 본다. 우리의 음악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힘을 얻고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어서, 노래를 열심히 만들고 있다. -현재 글로벌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일이 있다면. ▶(용승) 언어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다.





최신작은 액션으로 가득찬 '배가본드' 입니다. 이 드라마는 이승기의 컴백작이자 수지와의 두번째 공동출연이라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특별한 역할에서 이승기는 사람들이 흔히 볼 수 없던 차달건이라는 거칠고 슬픈 과거를 가진 엉뚱한 경찰을 연기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성공시켰을 뿐 아니라 스토리라인은 흥미진진한 드라마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액션과 싸움을 보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