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명히 나는 그가 큰 선수라는 것을 알고 있어. 존경 외에는 아무것도 없어. 내가 그 벨트를 차지하면 그가 라이트급 월장 결정을 더 쉽게 할 것이고, 그때 올라갈 수 있을 거야. 그것은 많은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모든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는 가족과 떨어져 시간을 보내고 있어. 그게 내 동기야. 빨리 그 벨트를 집으로 돌려받고 싶어. 1년 4경기 타이틀전이라는 미친 일정을 보여주는 할로웨이인데 혈전을 너무



감량 점점 힘들어하니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는 오랫동안 자신이 UFC 페더급 챔피언 맥스 할 로웨이에게 스타일리시컬한 악몽이라고 믿어왔다. 이제 그는 그것을 증명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볼카노프스키가 12월 14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UFC 245에서 할로웨이 벨트에 도전한다. 볼카노프스키: 맥스 할로웨이 같은 사람과 싸우는 것은 존경할 뿐이며 그는 훌륭한 챔피언이지만 나는 내 일을 해야 한다 '블레시드 시대'가 끝나가네. 이제 내 시간이야.



[UFC] 데이나 화이트 "볼카노프스키 vs 맥스 할로웨이 2차전 간다 " [UFC 245] 맥스 할로웨이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전체 타격통계 [UFC] 볼카노프스키 "블레시드(할로웨이별명)의 시대는 끝이났다 할로웨이와 볼카노프스키가 호주에서 2차전을 했으면 한다. 코빙 턴은 이제 돌아가서 우들리랑 붙는 게 괜찮아보임. 밴텀급 다음 타 이틀샷은 알도일 거 같고 유에프시246(맥그리거대회) 기자회견 열 생각임 코좀 타이틀샷 이번에 에드가 이기면 준다했는데 바로 볼카높 2차전이면 아무리빨라도 내년 후반기에 기회가 올텐데 악재네요 50-45라는 스코어가 나왔을정도로 전라운드 볼카높이 압도한 경기. 할로웨이는 라이트 월장하는게 답일듯 합니다. 최근 페더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