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샀는데 핫팩방석 붙이면 녹을라나?ㅜㅜ 걍 생각없이 둘 다 사버렸네 ㅜㅜ 마치 그 뎁힌 이불속 같음 ㅋㅋㅋㅋㅋ 자리 찾고 옆사람들한테 추울때 쓰세요.. 하고 하나씩 쥐어줘야지 ㅋㅋㅋ 어제 나도 샀는데, 콘 의자에 올려놓을 거 샀어. 자리가 따뜻하면 덜 추울 거 같아서... 옷 다시 생각해야겠다 ㅠㅠ 한강에 바람 쐬러 갔다가 시험삼아 써봤는데 거기선 그냥 미지근 했거든 역시 싼게 비지떡인가 했음ㅋㅋㅋ 근데 집에 돌아와서 씻고 침대 위에 던져둔 거 만져보니까 훨씬 더 따뜻햌ㅋㅋㅋㅋㅋ 이게 흔드는 거 아니구 그냥 포장에서 꺼내면





나덬 춥다는 아미한테 핫팩방석 핫팩 담요드리고 도라에몽 소리들음 덬들아 접이식 방석에 핫팩방석 붙이면 녹나?ㅜㅜ 나 그 핫팩방석 허벅지 붙이고 담요 덮으니깐 진짜 따뜻하고 나중엔 덥더라 ㅋㅋㅋㅋ 와아.. 밑에서 핫팩방석 보고 홀린듯 주문했다 ㅋㅋㅋ 내 이번 나눔물품은 저거로 결정이야 근처 다이소 있으면 "핫팩방석" 구매해~ 다이소에서 산 핫팩방석 오늘 개시해봤는데 예열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림 덬들아 접이식 방석에 핫팩방석 붙이면 녹나?ㅜㅜ 무묭이는 기분이가 좋았어 존좋.. 이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