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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맞벌이 20년 넘은 50대입니다. 재산이라곤 변두리 5억 아파트 하나있어요. 주변에 외벌이로 빡세게 대출받아 허리띠 졸라매고 열심히 살아서 이제는 저희집가치의 2배가 넘는 부동산 소유한 직원들 보면 자괴감도 들지만..ㅠㅠ 어쩌겠어요. 그냥 저질체력에 직장 안짤리고 이제껏 버틴 것도 기특하다고 혼자 등 두드려줍니다. 문제는 퇴직 얼마 안남은 남편이 무척 심란해해요. 제가 10년전 겪었던 자괴감을 이제야



사이징 터보엔진들 과연 어느정도 파워인가? 그랜저 k7에 1.6터보 내년에 차 바꿉니다 1.6터보(준중형 vs 중형) 도와주십쇼! 전쟁범죄 1등공신 부역자 카니발 후속 2.5 T-GDi 나올 것인가? 다운사이징 추세에 맞추어 아우디 q7 정리 유일하게 닷지가 5.7 헤미엔진 고집하나봐요? 터보차저 대한 질문 배기가스 기준 강화에 따른 실 차주 말리부 리뷰 다운사이징 GM 트래일 블레이저에 140마력 21kg.m 급 엔진 장착될 듯 삼성자동차 소모품교체관련 애로사항입니다 ㅜ.ㅜ QM6 1.7디젤 아무리 터보차가 좋아졌다해도 역시 자연흡기 현대차 그랜저 부분변경 모델, 기아차 3세대 K5, 제네시스 GV80



4세대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이르면 5월 출시설이 제기됐다. 기아차는 1분기 차세대 쏘렌토와 봉고 전기차를 투입하고, 여름경 신형 카니발을 선보일 계획이다. 4세대 쏘렌토(코드네임 MQ4)는 기존 5인승과 7인승 구성 외 6인승 모델이 새롭게 추가된다. 최근 기아차가 선보인 모하비 6인승 모델은 최상위 트림을 맡고 있다. 모하비 6인승 모델에는 통풍기능이 탑재된 2열 독립시트가



우선 QM6와 형제차 닛산 엑스트레일은 전폭자체가 투싼보다도 좁습니다. 엄밀히 따지면 중형 언더바디로 만들어진 투싼이 소형 취급받는게 더 억울한거죠. 하지만 LF의 보디를 이용해서 소형(준중형)이라 한거라 그냥 소형이라고 하죠. 일단 그차보다 전폭이 좁고 휠베이스가 다소 깁니다. 두번째가 엔진 라인업 싼타페와 투싼 이차의 엔진라인업은 비슷해 보여도 큰차이가 납니다. 급나누기인데요. 이건 해외





통해 친환경 라인업 확대를 노린다. (XM3 도 LPG 모델 출시하며 1.6 및 2.0 MPi 탑재 확실시, 1.3 TCE 국내출시여부 아직 불투명)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전기차 조에는 52kWh 배터리팩과 100kW 또는 80kW의 전기모터를 적용, 완충시 초대 395km를 주행할 있는 모델이다. 100kW 모터 장착 기준, 정지 상태에서





전 이게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터보에 거부감을 가진 사람일 수도 있고, 그래도 2.0이라는 배기량에 끌린 사람일 수도 있고 DN8 쏘나타는 사고싶은데 센슈어스의 디자인이 마음에 안드는 사람일 수도 있죠. 아무리 다운사이징이 대세라고 한들 자연흡기를 선호하는걸 나쁘다고 볼수는 없죠. 쏘나타 2.0 사는 사람들도 나름대로 여러가지 생각해보고 사는겁니다. 무조건 호구니 뭐니 하면서 폄훼하는 태도는 옳지 못하다고 보이네요. 알렉산더



적용된다. 쏘렌토 역시 6인승 모델이 상위 모델로 자리할 가능성이 높다. 더불어 신형 쏘렌토는 다양한 친환경 엔진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을 찾아온다. 개선된 2.0리터 4기통 디젤 엔진을 기본으로, 1.6리터 터보 엔진과 결합된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준비 중이다. 더불어 수소연료전지 모델까지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m6타는 제 지인의 평은 디자인보고 샀으니까 타는거지 입니다. 마감재와 편의옵션은 중형중 밑바닥이라는 개인적인 평가를 내립니다. 안쓰는 편의옵션이라도 없어서 못쓰는거랑 있는데 안쓰는건 차이가 있습니다.마감재가 떨어지는 것 또한 어쩔 수 없는 사실입니다. 제게 필요없는 옵션이 남한테 필요할 수 있고, 남이 필요없는 옵션이 제게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저는 이정도만 있어도 충분해서





들어온다는것과 가변배기가 옵션으로 추가됐다는것 GLE 뒷좌석 리클라이닝을 신경쓰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450부터 된다는것 718 GTS가 뭐..단종될꺼다 이제 한정판 아닌 한정판이 되버렸다 이런 영상도 있던데 6기통 모델로 다시 나올꺼라는 것으로 정리 할 수 있겠네요 ㄷㄷ 별로 중요한 이야기는 아니지만 관심 있으실 분들을 위해 주저리 써봤습니다 ~.~; 예산은 5000이내 4인 종종 타서 중형이상 조용하고 기본기 좀





비싼 기본가격과 점점 줄어드는 하이브리드차량 혜택, 턱없이 부족한 생산량 한계 때문에 주력이 되긴 힘들 듯 합니다. K5 경우 출시와 동시에 쏘나타와 동일한 파워트레인 라인업을 갖추고서 판매를 할텐데 쏘나타 센슈어스처럼 1.6터보GT 가격이 2.0가솔린과 차이가 거의 없고 연비가지 더 좋아진다면 가장 인기 모델은 1.6 터보GT모델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렇게 1.6터보를 주력으로 하면서 현대기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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