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만이 폭주했다. 하나원큐 앱의 접속장애는 이날 오전 10시 50분쯤 시작돼 5시간 이상 지속됐다. 하나은행 측은 25일에 기업 급여일이 많은 만큼 접속에 과부하가 걸리면서 접속장애가 발생했다고 설명했지만 고객 평가는 냉담했다. 이전 월 급여일에는 비슷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고 다른 은행에도 25일이 월 급여일인 것은 마찬가지였기 때문이다. 이 여파로 하나원큐의 사용률은 지난 1월 70.9%에서 전산사고가 있었던 9월에는 66.4%로 연중 최저치를 기록했다.



나오는 글들은 당사자와 다른 사람이 쓴 글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글의 어투가 너무 다릅니다. 물론 모두 당사자가 쓴 글일 가능성도 배제해서는 안되지만 내용을 유추해봤을때 다른 인물들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보셨던 분들 추천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6개월전에 글을 올렸던 김해에 사는 고인의 남동생입니다. 보배드림 여러분들 덕분에 제보자들 방송에도 나가게 되고 아침마당, 여러 기사를도 나오고 국민청원 12만명 까지 되고 감사했습니다. 현재 재판들이 진행이 되고





현금이 없었던건 저의 불찰은 맞으나 애기저금통이라도 잠시 열어 동전으로드리려고 잠시 기다리라했었습니다. 애기한테 엄마가 잠깐만 빌려쓸께~말하고 저금통을 열어보려고하니 돼지배를 째야되는상황이였고 막내가 돼지아야하는거 싫다고 울고불고하기에 달래다보니 시간이 좀 흘렀던거 같습니다. 그래봐야 십분도 채 안넘었고 너무 기다리게하는거같아 나가서 아무래도 계좌로 보내야될거같으니 계좌번호 문자로 찍어달라했습니다. 그랬더니 그 아가씨가 띠꺼운 표정으로 저를 응시하더니 돌아서 가버리더라구요??? 누가봐도 불쾌한상황 아닙니까? 그런데 그후 그 아버님이란분 문자에 경악했습니다. 계좌번호 은행 이름 달랑보내시고 바로 입금해달라는 문자를 두번이나 더





취해서 한국이 이 꼬라지 된거라구. 언론과 재벌들이 띄워주는 거에 취해서 자기가 대단한 정치인이 되었다고 착각하는 1인 노무현의 유산과 문재인의 업적 문재인 대통령이 해낸 업적 중에 나보고 제일 중요한 것 한 가지를 꼽아 보라고 하면 내가 뭐라고 할 것 같아? 나는 고민하지도 않는다. 문재인 대통령이 한 일이 많지만 딱 개만 꼽아야 한다면 거기에 해당하는 제일 중요한게 한





했는데 그래야 저 딴 소리 안하지” 등 3. 암 투병 중 폭언과 폭행 - 유방암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 수술 그리고 방사치료 까지 1년이 걸렸고, 치료가 끝날 무렵 폐로 전이가 됨. 그 후 뇌, 뼈 전이로 발, 허벅지, 등까지 1년만에 암이 온몸으로 퍼짐 - 암 치료 약 2년간 병원비 한푼 주지 않았으며, 유방암 수술 전 이틀간 술을 먹고,



군고마도 사먹고 붕어빵도 사먹고 따숩게 보낼수 있어 어서 도와줘 금액은 50원부터 500원까진데 인간적으로 50원 이하는 적지말자ㅡ..ㅡ 지갑에 백원짜리가 많아서 저금통에 열심히 넣고 있는데 잘 안들어가길래 보니깐 거의 꽉 찼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 은행가서 동전 바꿔서 까까 사묵어야게써여 ㅋㅋㅋㅋ 아싸~~~~~~ 10원,50원짜리는 아직 한참 남았네여........... 500원짜리도 조만간 곧 ㅋㅋㅋㅋㅋㅋㅋ





생기면 키우기 싫어서 임신할 때 마다 폭행, 폭언을 하며 계획 적으로 유산 시키고 둘째) 누나이 죽으면 누나에게 빌린 돈 2천만원을 갚지 않아도 되고, 위자료를 주지 않아도 되고 셋째) 병들어 귀찮은 아내도 처리하고, 보험금도 받고, 연금도 받고, 상속도 받고 넷째) 카톡으로 욕하고, 저주의 글을 보낸 내용을 지속적으로 지웠고 다섯째) 누나에게 욕할 것이 없으면 친정 가족의 욕을 하며 누나의 피를 말리는 치밀함 여섯째) 고소 이후 돌변하여 착한 척 하는 이성적 판단 일곱째) 친정 가족들에게는 모든 것이





아니냐” “스트레스 이빠이 줄 테니 각오해라” “어차피 애도 없어서 니 함부러 끌고 가도 된다. 애가 잘 있어도 이혼하고 없어도 이혼해라” “내가 강제로 유산시켜 줄 테니. 퇴근했는데 집에 있음 배를 밟아서라도 애 지워 줄 테니 있지 마라” “애는 알아서 지우던가 해라. 아파트에 있음 내가 유산 시켜주고. 어차피 유산 될





자신의 뜻 데로 해주지 않는 다는 이유 등으로 폭언과 폭행. 물건을 던지고 머리를 때렸으며, 임산부를 밀쳐 하혈을 하였고 두 번의 유산으로 고통스러워 함. “(입덧으로 음식물 섭취 못함)엄마 다이어트 시켜줘서 고맙네. 계속 신물 나라” “유산 한거 아니냐” “스트레스 이빠이 줄 테니 각오해라” “어차피 애도 없어서 니 함부러 끌고 가도 된다. 애가 잘 있어도





개최된다. “올해 1월 1일 새벽 1시 5분에 190101의 주민등록번호를 가진 첫 남자아기 또는 여자아기가 어느 산부인과에서 태어났습니다”라는 뉴스가 나올 때가 있다. 그런데 어떤 경우는 선천성 기형의 일종으로 남자인지 여자인지 알쏭달쏭한 성기를 가진 아기들이 태어나곤 한다. 요도 구멍이 음경 상부나 하부에 위치한 형태로 나오는 요도상열 또는 요도하열 같은 질환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