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미오일 등 에센셜오일조차 못바르는 피부라는걸 감안해줘!! 13. 클리오 아이라이너 다크브라운 사놓고 라인 그리기 귀찮아서 브로우에다 색칠해서 문질러서 눈썹흔적만드는 용도로 쓰는 중. 좋은 템이나 똥손을 만났어 ㅠㅠ 14 나스 오르가즘 이쁜데... 피부화장안하고 바르기 그래서 안바르고다님 ㅋㅋㅋ 이쁨 오지게 이쁘다 15. 투쿨 아트바이로댕 쉐딩





사고싶은 크림없을땐 너닷 베이스부문 - 메이프업포에버 픽서 : 픽서를 얘밖에 안써봤지만 중요한 날엔 무조건 씀 확실히 다르다 - 핏미 컨실러 : 안떠서 좋다 색조부문 - 로레알 킹스걸 : 딱히 바를게 생각안날때 바르는 마음의 고향2 - 차차틴트 : 베이스로 까는 필수템 리뉴얼되고 색 바꼈다는데 우짜지



못쓰고 여름에 로르짭 섞어서 써야겠구나 하면서 고이 서랍에 모셔둠.. 혹시 나같은 개미친 건성덬 있니...? 선크림 선베이스같은거 뭐써? 미샤 에센스선이 촉촉하고 좋다던데 써본덬?? 얼굴에 기름 잘 올라오는데 겨울엔 또 얼굴 땡겨서 고통받을 정도의 수부지이고 여드름은 없지만 유수분 밸런스 안맞아서 좁쌀이나 뾰루지 달고살던 피부타입이야





화장솜에 식염수 묻혀서 닦아내. 2. 크림 - 일리윤 올인원 바디로션 >> 아기들 쓰는 올인원 로션(일리윤, 궁중비책 등)을 피부 크림 대용으로 발라주고 있어. >> 어떻게 보면 아침에 바르는 거 이거 하나라 꼼꼼히 발라주고 있어. 적은 양을 덜어서 2~3분정도 가볍게 마사지해준다는 느낌으로 바르는 중요. 두 번 반복해서 바르고 있어. 유분 폭발하거나 당기는 건 없더라. --------------------------------------------------------------------- 일단 여기까지! 이것저것 많이 써보고 정착하게 된 제품들이야. 물론 케바케라 나한텐





한 달 좀 넘은거 같아 1. 제형 비폴렌은 스포이드로 찍을때부터 꿀 찍어 올리는거처럼 엄청 꾸덕하고 살짝 불투명함 글구 잘 흘러내리지도 않아 프로폴리스는 그보단 많이 묽은편이고 좀 더 가벼움 수분가득은 프로폴리스보다는 더 탱글한 느낌이고 유분감 거의 없이 수분방울 같은 느낌임 2. 발림성/흡수력 비폴렌은 아침엔 2방울 저녁엔 3방울 정도 쓰고있고 처음 바를땐 무겁단 생각이 드는데 희안하게 얼굴 전체에 다 펴바를땐 끈적임 없이 스며들고 점성에 비해 빨리 흡수되서 끝 마무리는 보송하게 느껴질때도 있었음 프로폴리스는 비폴렌에 비해





붉더라구 이거쓰고 다시 마몽드꺼쓸거야!) 코섀딩/ 케이트 디자이닝 아이브로우3D (예전에사논건데 아직도 남아서씀 근데 이만한걸 못찾아서 코섀딩은 이걸로 계속 쓸거같어 홋수는 브라운) 립밤/ 니베아 파란색 볼터치/ 어퓨 PK03 (이것만 씀 ㅋㅋㅋㅋㅋㅋㅋ 다른것도 많은데 이게 짱임 아무색조나 다 잘어울리고ㅋㅋㅋㅋㅋㅋㅋ 파데/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데 올 여름에 삿는데 다썻어 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만큼 잘 안무너지고 수정화장 필요없는파데는 못봣음 다써서 이걸로 살까하다가 올햐 븉방에서 인팔리블이 난리가 낫엇어서 ㅋㅋㅋㅋㅌ 오늘 사러갈거야!! 세일 아직 하더라구) 립/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1호 더많이삿는데 저렇게 제일 많이써 내 데일리템 ㅠㅠ 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줌. 두 번 반복! 3. 에센스 - 미샤 나이트 리페어 타임 레볼루션 >> 한 번 쭉 뽑아올려서 얼굴과 목에 발라줍니다. 스킨 덕분에 피부가 뻑뻑하지 않아, 나는 동글동글 원 그리면서 흡수시키고 있어. 림프선 따라 마사지 하는 것도 좋다더라. + 이니스프리 비자 밤 >> 이건 좁쌀여드름 있는 곳에만 살짝 바르라고 하던데, 살짝이 뭐야 나는 그냥 온 얼굴에 바름. 새끼손톱 반정도 짜서 볼, 이마, 코, 턱, 턱선에 콕콕 옮기고 똑같이 동글동글 원 그리면서





붉게올라옴. 성공한 쿠션이 없어... 장미오일 등 에센셜오일조차 못바르는 피부라는걸 감안해줘!! 13. 클리오 아이라이너 다크브라운 사놓고 라인 그리기 귀찮아서 브로우에다 색칠해서 문질러서 눈썹흔적만드는 용도로 쓰는 중. 좋은 템이나 똥손을 만났어 ㅠㅠ 14 나스 오르가즘 이쁜데... 피부화장안하고 바르기 그래서 안바르고다님 ㅋㅋㅋ 이쁨 오지게 이쁘다 15. 투쿨 아트바이로댕 쉐딩 국민템의 정석이나... 쉐딩하는법을 몰라 브로우에 칠하는중 ㅋㅋ 세줄요약: 1. 화알못+귀찮음 만렙이 국민템을 사봤자 결국 기초만 바르고다님 2. 국민템에는 이유가 있음 3. 미샤에게 통장 바칠 예정





새 대표 선임해 역량 강화 [서울경제] 국내 1세대 화장품 로드숍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과감한 비효율 매장 정리를 통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사업 다각화와 연이은 히트 제품 출시로 매출도 3년 만에 반등하며 부활의 신호탄을 쐈다.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새 대표를 선임하며 호실적 기조를 이어가겠다는 복안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쓸게 고마워!!!!! '미샤' 부진매장 정리하고 다각화 멀티숍 '눙크' 선전..매출 22%↑ 조정열 새 대표 선임해 역량 강화 [서울경제] 국내 1세대 화장품 로드숍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과감한 비효율 매장 정리를 통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사업 다각화와 연이은 히트 제품 출시로 매출도 3년 만에 반등하며 부활의 신호탄을 쐈다.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새 대표를 선임하며 호실적 기조를 이어가겠다는 복안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영업이익 18억원을 거두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