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색어 오르기 시작했뜹니다 펭수카드 보는데 펭수카드 15분만의 결실 펭수카드 신청했엉 아 펭수카드 발급받을건데 뭘로 발급받을까? 은행 콜라보 존버함니다.... 펭수카드다들만들었어? 이제 펭덬들은 펭수굿즈를 무려펭수카드로긁는다...! 아 펭수카드...펭-카 글자 ㅠㅠ 펭수카드 신청해놓고 새로고침했는데 아예 접속이 안되네요 ㄷㄷㄷㄷㄷ 홈피도안되고 펭수이미지 부분은 감촉 틀려요 자동차검사 예약하면서 수수료 결제하는데 국민카드 간편결제를 선택했더니 (삼성페이 쓸려고...) 국민카드 모바일 페이지를 호출하는데.... 펭도스 때문에 원할하지가 않네요 ㅋㅋㅋㅋ 결국 다른 회사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펭수가 이렇게 위험합니다 ㅋㅋㅋ 제목 그대로입니다. 해외결제용으로도 사용할려고 하는데요. visa가 없고 master만 선택 가능하던데..마스터만



가능한가요? GIF 노리체크카드로 츨시됩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때처럼 스티커도 줬으면.... 두개다 이쁜데 뭘로하지 고민하다가 진리의 둘다 했습니다. 사실 펭-카 이것만 없었어도 실사로 받았을 텐데 저 글자 때문에 고민됨ㅠㅠ 국민은행에서 펭수카드나온대 혹시 펭수카드 기다리스는 분들 잘확인해보세용 ㅠㅠ 펭수가 과로했는지 검정 실핏줄이 터졌뜹니다ㅠ 타행으로 하나 더 신청해야겠어여... 모두 정상품 받으시길 바래용 펭카 수령했네요 ㅎㅎ 첫날 클리앙에서 보고 신청했는데 빨리 왔네욤 ㅎㅎ 딸래미 강탈각이네요 ㅠㅠ 신이나 신이나 오늘 결제일..





카드 나오면 살거 같아요... 제발 빨리 굿즈를 내주세요.ㅠㅠㅠ 지금 쓰는 카드 노리긴 한데 재발급 받은지 얼마 안돼서 고민됨 근데 카드가 귀여움ㅠ 어제 신청한 펭카가 교부준비중으로 넘어갔네요.... 내일쯤이면 받아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삼페에 너놓고 실물은 봉인해야겠어요... 삼페는 펭수카드 이미지를 업데이트 하라!!!!! 저거없으면 더





사람들한테 나눠주려고 아는데 이쁜 펭수 사진 추천해주라! 신규카드는 이미지 반영 늦던데 펭수는 반영되어 있네요 ㅋㅋㅋ 펭수가 나대신 걱정해준다는데 그러면 펭수 힘들어질까봐 펭수 걱정되는거 정상임?? 저는 주 거래 은행이 다른 은행이어서 펭수 카드는 버스 카드나 세금 내는 용도로만 쓰려고요 ㅎㅎ 오늘 펭수 다리어리도 사고 카드도 신청하고 ㅎㅎ 어제는 빙그레도 샀고 ㅎㅎ 요즘엔 펭수에 관련된 것만 사는 거 같아요 또 앞으로 나올 인형도 사야하니까 사고 싶은 원피스 같은 것은 조금 참아가며 기다려봅니다



좋겠다ㅠㅠ 근데 저게 뭔가 펭수의 시그니처 인사같아서 ㅋㅋㅋ 이모티콘으로 발급받아야겠네 펭수 얼굴만 있으면 딱 좋겠는데 1. 펭수카드 신청하실 분들! 계좌있으면 전화로 신청받아요 전 휴면계좌 풀러 은행갔다가 재직증명서 없어서 새로 만들고 하느라 오래걸림 이럴줄 알았으면 비대면으로 계좌할걸! 어제 하루 4만장 신청했답니다 아직 스티커 여유 많아요



ㅎㅎ 슈스 펭클럽하려면 성실해져야하고 통장도 두둑해져야 하니 조금 더 능력여가 되기 위해 한 주도 열일해요 펭클럽 파이팅 !! ㅎ 지금 신청하지 말고 여유 가져도 될 거 같네요 오늘 여러번 접속하는데도 죄다 먹통이군요 어플신청말고 오늘 은행가면 카드재고있나? 어서 신청하고 다시 구라제거기 켜야겠네요 ㅠㅠ 먼저 신청한건 접수대기 나중에 신청한건 제작으로 넘어갔네요 신청순이 아닌건지... 펭수로





국민카드 터졌나요 국민카드앱에 연결이안되는데 펭수카드때문이야? 할부전환할거있는데 ㅜ 아예 안들어가지네 펭수카드 왔습니다 펭수카드때문에 국민카드 모바일결제가 원할하지 않네요 펭수카드 신청할려고 하는데요..해외결제 마스터만 가능한가요? 펭수카드 출시임박 펭수카드 신청했습니다. 아 펭수카드 발급받을건데 뭘로 발급받을까? 대박 펭수카드도 나온다니 KB 펭수카드 불량 당첨 입니다 ㅠ 펭카 ㅠㅠ 펭수카드 수령했네요 펭수카드 신청했엉 펭수카드 때문인지 국민카드 앱이 개느리네요;; 펭수카드 이제 펭덬들은 펭수굿즈를 무려펭수카드로긁는다...! 펭수카드 PC로 하니까 금방되는군요 떤배님들 펭수카드 신청했뜹니다!!





kb 펭수카드 추천인 받아요. 펭수카드 신청해뜹니다!!!!! 펭수카드 신한계좌 연결해서 발급할수 있어? 오늘 라방 개인적인 펭수 귀염+재간 모먼트 펭수 엽서에 들어갈 이쁜 사진 추천해줘! 삼성페이 펭수카드 이미지 업데이트 되었네요 펭수카드 보는데 펭수카드 계속 접수 상태였다가 신청 됐어요 왠지 기뻐요 ㅎㅎ ㅎㅎ 펭수카드 발급 내년까지면 여유 있네요





2. 페이퍼토이 아트북 옥션사이트에서도 팔아요 적립금이나 쿠폰있거나 카드할인 받으면 저렴해지네요 대상 카드많아요 펭수 페이퍼 신규로 하면 안되고 교체로 해야 되더군요 심사중 이라고 뜨는게 맞게 된건진 모르겠네요 ㄷㄷㄷ 여튼 펭ㅡ카 이쁩니다 실물 기대되네요 사실 아무 생각없이 비자 선택해서 신청했는데 비자로 신청해도 마스타로 로고가 찍혀 오는건지 아무튼 펭수를 떡하니 가리는 로고가 앞에 찍혀오네요ㅠㅠ 심지어 저번 오버액션토끼 때도 마스타 로고 앞에 찍혀 왔던 경험이 있는데도 또 똑같은 실수를..... 스티커는 잘 챙겨두고



결제계좌가 카드값만 내는 계좌라 예정금액 확인하고 계좌잔액 맞춰서 선결제 날리기+돈생겨서 할부한거 일시불로 긁으려고 했는데 점심시간쯤 들어가니 결제예정금액 뜨는게 한세월이네요;; 조금 일찍 들어와서 컴으로 겨우 했네요 다들 펭수카드 보셨나요?? 완전 귀엽네요ㅋㅋㅋㅋㅋ 이번해 안에 카드 재발급 받아야하는데 펭수카드 보는순간 바로 재발급 신청했어요 ㅋㅋㅋㅋ 이번주안에는 오겠죠 ㅠㅠㅠㅠㅠ페이퍼토이도 이어폰케이스도 울애기굿즈 다사야지 모바일로 계속 시도하다가 안돼서 PC로 하니까 기다리는거없이 한번에 되네요 신청하고 30분만에 제작진행중이라고 떴음! 펭수 때문에 국민은행 카드는 처음 써봄ㅋㅋㅋ 언능요 국민 계좌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신한 계좌가 되는군요. 대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