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리무버로 닦아 ★ 각인쿠션 산 덬들중에 아직 응모 안한 덬들 있어? -댓글 확인바람 ★ 지방시 캡처 이미지 이 화면이면 되는거 맞지? -댓글 확인바람 22 방송/라디오 혹시 나우 강다니엘쇼 멘트만 있는거 있오? 사진/보정/움짤 이 보정 봤오? 기립박수 쳐 줘야 할것 같음 이거 어디나온 사진일까🤔 제일 귀엽다고 생각하는 녜리짤 하나만 달아줘 웃는거 너무 예뽀 팬아트/주접/그외 이거 팬아트 너무 좋다





귀엽즥 #포카 관련 ★ 카카오 온라인샵에 재입고 문의한거래 ★ 포카증정 오전에 끝났대 ★ 포카증정 10시48분까지 구매분이래 포카 왜 모자란건지 조금 알거 같오 >> 글로벌 오픈이라 포카소진 엄청 빨랐던거 같음 2차 ㅎㅇㅌㅎㅇㅌ





사람들과 교감하고 좋아하는 것에 마음껏 도전하며 자아를 찾아간다. 이 말 진짜진짜진짜 좋다 ㅎㅎㅎㅎㅎㅇ 엘도 편지 쓰러 갔는데 제목 ㅋㅋㅋㅋ 다니엘 미국에 헤어밴드 가져 갔을까 ㅅㅂ 나홀로 여행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룽이의 상상은 현실이 되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아트 벌써나옴ㅋㅋㅋㅋ 안녕 다니엘 멕시카나 푸마 푸마공홈 10만원이상 구매 에코백(그냥푸마에코백)준대 🔊 무묭이 큐브룸에서 화이트 텀블러





슬리퍼, 헤어밴드, 메트 등등 품절된거 사고 싶은 덬들? 카톡 선물하기에는 이 품절된 어피치들 다 있어 해외덬도 녤이 어피치 살수있다 ㅠㅠㅠㅠ 미국덬들은 아마존에서 살수있는거 맞나봐 포카 질문..(일본덬 참고) #정보/기타 일본사는 덬들있오? 어피치 오모테산도 한정 이벵한데 풍선 바람 셀프로도 뺄 수



히히 넘 귀여오(아크릴 키링실사) 가생이에 있는 애들은 쫌 더 크네(키링 4종 실사) 헤어밴드 볼래??ㅋㅋㅋㅋ 난 잘사왔오😽(굿즈 모음 실사) 2차때 풀릴 루피오짱 키링 봤어? ★ 호곡 짝궁뎅이.. 냄비손잡이 실리콘그거 엄니테 조공하려했는데 싸인있네... #35절 중 이거봐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멕시카나 공계 푸마 공식 트위터 공식 인스타(트위터랑 사진 다름 들어가서 꼭봐) 푸마 공트/인스타 [우리가 늘 함께 있다는 것]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샵 카카오 프렌즈 일본 인스타 스토리 여기 일본매장인가바 카카오 어피치 에비스바시점왔엉 미국 아마존에 다니엘 페이지 뜬다 미국 아마존 카카오





소멸되니까 다 털어줘!! ※인기상투표 ※ 꼭해줘 >별 모으기관련 -일반 별로 투표하는건 없지만 ★ 모으면 티켓 이벤트 참여가능 ★ -G포인트는 시상식 투표끝나면 리셋됨(이제 G포인트 등급은 올릴 필요없음) -일반별은 모은 날에서 15일 지나면 사라짐. 시상식 후 새로 시작하는 투표 15일 전부터 모으면 됨



사진임 * 공식 계정 들어가면 한 번씩 쀼쁍해주세요! *기타/정보 글도 잘 확인해보세요. 가끔 유익할 수도 있어요 *기차는 해당 카테고리 외 따로 기차 에도 정리되어있음 *매일 자정이 조금 지난 시간에 업로드할 예정/ 가끔 새벽 늦게 업로드 될 수 있음! *청소 꾸준히 해주세요 *스밍ㅎㅇㅌㅎㅇㅌ 2020년 2월 10일 오늘의 강다니엘!♥ 친과 깅을





뽑았다➖❗️❗️ (누구발목이게🤔)에 누구발목이게🤔🤔 -댓글 ㅋㅋㅋ 카카오프렌즈 일본 카카오 매장은 아크릴 스탠드 스탬프도 잇나봐(˃̣̣̣̣̣̣︿˂̣̣̣̣̣̣ ) 짹에 힙깅이들 ㄱㅇㅇ 온라인 카카오샵에 물건 추가된거같은데 힙색에 다니봉 뱃지는 무조건 사는걸로 녤피치 에어팟케이스 졸귀다 진짜 탐라 줍줍한 사진인데 어피치 냄비받침이랑 피규어 조합봐바 코엑스에 머그 많당 카카오프렌즈샵에서 주문한덬들 구매확정 눌러 녤피치 네일로 한거 봤오? 완전 금소니이심 사진/보정/움짤



협업한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 2차 라인업을 출시한다.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은 지난 7일 1차 출시 후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판매 시작 후 18분 만에 온라인 구매 시 증정하는 포토카드 전량이 소진됐으며, 출시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1차 출시 제품 30종 중 13개 품목이 조기 품절됐다. 해외의 경우 일본 도쿄에 위치한 ‘어피치 오모테산도’ 매장에 해당 에디션을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