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전반 경기 한정해서 예전의 아스날이 보입니다. 구너의 찐텐션 ㅇㅇ..베댓에 에메리때문에 목 나갔다는글이 젤 웃픔 내용 요약 : -미켈 아르테타는 아스날 감독직을 맡을 준비가 되었지만, 드레싱룸에서의 고참 선수들을 이겨내야만 한다. -맨시티의 플레이메이커 케빈 데 브뤼네는 만약 아르테타가 감독직으로 뛰어들고 싶어한다면, 클럽이 그의 길을 막지 않아야한다고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디움에 대해서는 "혁명적인 경기장이면서도 중후한 느낌을 준다"라며 "흥미로운 제안이다"라고 평가했다. 진짜 너무해 아스날 집중력보소 12-16년이라 1112시즌부터하면 리그4 1112 준우승 맨유 1314 준우승 리버풀 1718 준우승 맨유 1819 준우승 리버풀 fa컵1 1819 준우승 왓포드 리그컵4 1314 준우승 선더랜드 1516 준우승 리버풀 1718 준우승 아스날 1819 준우승 첼시 1112시즌 제외하면 리그3 fa컵1 리그컵4 정작 챔스는





미친 이따위 경기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툽에서 첼시랑 아스날팬들이 싫어하는 팀에 토트넘 언급 많길래 아스날이랑은 원래 라이벌인거 알고있었는데 첼시팬들도 그렇게 생각할 줄 몰랐네 토트넘이 인기구단 까진 아니다 들었는데 (보통 팬많으면 그만큼 안티도 많다하잖아 그거와 별개로 리그내에서 이미지 별로인 팀이야?? Arsenal and Crystal Palace





23:00 본머스 VS 왓포드 ----------------------------------------------------------- 월요일입니다 01:30 아스톤빌라 VS 맨시티 04:45 AS로마 VS 유벤투스 05:00 파리생제르망 VS 모나코 손흥민 다섯시즌 빅6 기록 맨유 : 리그0골 컵 0골 아스날: 리그0골 컵 1골 맨시티:리그 1골 챔스 3골 리버풀: 리그 1골 챔스 0골 첼스:



원정 첼시 2대1 승 맨유 1대1 무 미스도 좀 있긴하다는데 번뜩이는플레이도 보여주고 팀에서 제일 눈에띈대 절대 실력으로 명단제외되는게 말이 안된다고 아스날경기보느라 못보고있긴한데 락싸반응보니 그렇다네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더더잘해서 얼른 탈출해 아스날 관련해서 공신력이 높은 온스테인이 짤린다고 말했네요....... 당분간은 수코인 융베리가 감독대행할것같다고... 코바치,포체티노,에메리............. 시즌 반도 안지났는데 많이들 짤려나가는군요........ 그 중간에 산체스 국대에서는





있군요 이상하게 저는 모나코박이 별로던데 ㅋㅋ 혹시 잊으셨을까봐 모나코박 통수집 모음 가져와봤습니다 ㅎ 출처 : 포항 박주영 고1때 포항스틸러스가 브라질 유학을 보내주고 그 대가로 우선협상권을 받음, 협상이 틀어질 시 5천만원 반환 조 건 하지만 포항과 우선협상을 하기 전에 서울과 계약해버림 이 소식을 스포츠신문을 통해 접한 포항은 '그럴리없다'며 부인하다 사실인걸 알고 크게 반발 포항구단이 5천만원 반환소송을 걸자 FC서울이 대신 내줌 덕분에 그해부터 K리그에서 자유계약제 사라지고 드래프트제 실시 릴 소속팀 모나코가 2부로 강등되어 박주영은



수많은 마무리 기회를 다 날려버리고 역습 한번에 뚫려서 본머스한테 선취골을 먹혀버리네요.. 아르테타 하프타임에 빡칠 것 같네요 분명히 경기력은 엄청나게 좋은데 마지막 크로스와 마무리가 .... 현지에서 속보 뜨네요 펩에게 많은걸 배웠길... 진짜 축구는 감독놀음이라고 하는게 이런거지ㅋㅋㅋㅋ 경기보고 박종윤 리뷰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복해하는거 존나 웃긴데 탈룰라 미쳤네ㅋㅋㅋ 박싱데이라더니 일정 정말 빡시네요ㅋㅋㅋ 토트넘은 월요일 새벽부터지만 오늘 9시반 아스날 에버턴시작으로 한주간은 epl경기 폭탄입니다. 라이프치히 - 모우라





vs 맨시티는 진짜 누가우위인지 감이 안오네요 밸런스 굳 아스날 지난번 잘못을 경기장 위에서 보답할 기회를 줄것 우리 8위까진 올라올수있을듯 무리뉴가 영입한 선수 TOP20 어제 아스날 경기 볼만했니? [햋방-미남도르]흥민이의 로미오&줄리엣 독일친구 레노 아스날 유니폼 이쁘다 오늘 새벽 5시 FA컵 아스날 VS 본머스 경기합니다 아스날하고 토트넘 붙으면 아스날이 백퍼 이긴다 아스날 1골 먹힘 뭐라하지....내가 알던 아스날이 좀 낯설게 느껴지는게 너무 오래됬어 지하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위에 세워놨는데 계속 눈이 오네요. [키케 마린] 아스날 다음 감독에 대한 업데이트가





선수를 한 명, 두 명, 세 명 연달아 제친 다음 환상적인 골을 넣었다. 정말 대단하다"라고 감탄했다. 손흥민의 환상 골을 본 팬들 역시 열광했다. 한 시청자는 BBC의 시청자 참여 코너 'Get involved'에 "나 아스날 팬인데 손흥민은 정말 수준이 다르다. 그의 골감각은



거 같다는군요. 전 아스날 캡틴이 친정팀의 감독으로 복귀합니다? 아스날 무패 우승 시즌 38경기 무패. 리버풀 현재 시즌 25경기 무패 13경기 남아. 맨유 : 우리가 저 아스날에 2승 2무였어 첼시 : 우리가 저 아스날을 챔스에서 탈락시켰어 벵거 : 다... 닥쳐랏! 지금 경기 남은 팀들 중에 아스날 맨유가 이기면 득실따라 678 또 줄세울수도있어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