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ㅠㅠㅠㅠ 다시 유럽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 어쨌거나 돌아가든 안 가든 그건 그 때 생각 할 일이고, 저는 오늘도 변함없이 제가 해야 할 일을 하겠습니다 +_+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는 종현이의 02:34 입니다. '푸른밤, 종현입니다' 라디오 방송이 끝나는 새벽 2시, 그리고 그 이후의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던 3개 지자체의 경험과 성과가 전국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중심적인 역할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회에도 당부 드립니다. 미세먼지는 국민의 건강권을 지키는 핵심적인 민생 문제입니다. 정부와 지자체가 특별대책을 시행한다 하더라도 5등급 차량의 운행 제한 등 계절관리제가 안착하려면 법적 뒷받침이 필요합니다. 미세먼지





만만한 상대와 더불어 바둑 두는 게 유일한 취미다 . 점심 먹고 나서 뚜덕뚜덕 몇 판 이기고 지고 두다보면 짧은 겨울 해는 벌써 서쪽 편 아파트너머로 넘어가고 땅에는 땅거미가 지기 시작한다 . 요새는 바둑판이 아닌 컴퓨터 바둑을 두니 돌을 판에 “ 쾅 !” 내리찍는 재미가 없고 , 이기고 나서 상대를 놀려주고 지고 나서 씩씩 거리는 재미가 없다 . 입동을 지나며 해가 하루가 다르게 짧아지듯 인생의 입동을 지났으니 바둑실력이 언덕에서 구르는 돌과 같다 . 하기는 천하의 이창호도 이세돌도 뒷전으로





않으면서 맑지도 않은 그야말로 최악의 조합이라서 굉장히 싫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오늘은 매년 그랬던 것처럼 외국에 있는 친구들과 교수님들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서 손편지를 여러 통 써서 보냈네요- 아직도 저는 메신저 보다는 전화가 좋고 손편지가 좋아요 :-) 어쨌든 오늘도 우리는 노래를 들어봐야겠죠!? 광고, 아...아니 중간 로고송





미세먼지 카레가 하고싶더라니.... 오늘 애기 유치원 안보냈네요 보배답게 자동차 관련 글 오늘 따뜻하고 미세먼지 괜찮다ㅋㅋㅋ 오늘은 미세먼지도 많군요.. 날이 많이 쌀쌀해졌네요 미세먼지 좋음이네요ㅋㅋ 호모닝 📡11월 15일 오늘 하루 정리_”한미안보협의회의 개최, 조국 전장관 소환조사” [오늘 날씨] 중부지방 어제보다 10도 이상↓ 한파특보 주의 미세먼지 보통 오늘 예비군인데... 미세먼지가... 흐음... 오늘의 미세먼지 ! 오늘 초미세먼지 안좋습니다 미세먼지 심한데 외출은 어떻게들 하시나요 [뻘] 남산이 싫어요... 무서워요 ㅠ,.ㅠ >> 2달간





오토바이를 빌려타고 전날 캠프로 가서 sos를 요청합니다. 저희는 01. 돗자리 깔고 누워서 한시간 정도 낮잠을 잡니다. 02. 노래를 부릅니다. 03. 춤을 춥니다. 04. 하늘을 봅니다. 이렇게 비행기가 날아가는 것도 구경합니다. 사진을 거의 천장 가까이 찍습니다. 아저씨가 왔습니다. a/s센터에서 부품을 가지고 온답니다. 2시간을 기다립니다. 그 사이 아까 말씀드린 김치라면을 염소우유에 먹습니다. 염소우유를 가져다주신 현지인에게 킷캣을 줍니다. 현지인 게르에가서 염소치즈에 빵(?)도 얻어먹습니다. a/s아저씨가 왔는데 ㅎㅎ.. 오른쪽 부품을 가져왔습니다. 다시 부품을



깔려있구나 앗~ 보험 아저씨 왔구나 지렁이나 박자. 오프닝 오늘의 미도코로 이노오군 메자스포 5시대 FNS 골덴봄바 분들이 훈도시입고 무대하셨는데 마츠모토군담당으로 유명한 멤버분이 훈도시에 아이바 적어놔서 질색중인 아이바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노오메시~ 쿠지아나가 손으로 하트 하셔서 귀여운 포즈했다고 칭찬하는 이노쨩이랑 이쿠타아나 오늘의 메시는 야마가타에서 온 쌀과 소고기, 계란 삼종세트! 계란 소개하고있는데 이노쨩이 실수로 벌써 미리 준비되어있던 타마고카케고항의 계란을 휘저어버린 ㅋㅋㅋㅋ 멤버쪽으로 카메라





보상 비용 및 강한반발이 부담 되었을 거고, 8개월은 운행하게 하고, 12-3월, 4개월간 운행 하게 해주면, 1년 기준 절반 이상 운행하게 해주는 것이니 적당히 제한을 두는 것이라고 생각듭니 다만? 그런데요, 12월 부터 3월 까지 한반도가 영향을 받는 바람의 방향이 어딘지는, 국민 기본 공통교육만 받은 사람들이라면 다 압니다만? 지금 이순간도 기본 공통교육을 제공해주는 학교들에서 이 내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만? 제도명 자체가 이런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차량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인공지능은 인류의 동반자입니다. 인류는 지능을 갖게 되면서 지구의 주인이 되었고, 동시에 이 세계에 대한 무한 책임을 갖게 되었습니다. 인류는 어쩌면 광활한 우주에서 유일한 고등지능 생명체일지 모릅니다. 하지만 여전히 실수투성이이며 자주 비합리적인 결정을 내립니다. 인류의 지적탐구는 인류 스스로의 지적능력을 끝임없이 확장해왔습니다.



✔늘어나는 디지털 성범죄 "강력한 형법·국제 공조 절실" ✔가습기살균제 피해자 43명 추가 아동 간질성폐질환 피해 인정 ✔포항지진 발생 2년 '특별재생사업' 본격화 2. MBC뉴스데스크 한미 연합훈련 '유예' 가닥…북미대화 재개되나 美에는 대화 손짓하면서…南에는 "낄 자리 없어" "日과 군사 정보 공유 어렵다" 단호한 文…배경은? 지소미아·방위비 분담금…韓美 '명백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