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탠드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스탠드업 코미디 예능이다. 의미와 풍자가 담긴 웃음부터 감동까지 전하는 어른들의 코미디쇼로, 지난해 11월 16일과 23일, 2회에 걸쳐 파일럿 방송으로 전파를 탄 바 있다. ‘스탠드업’에 대한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이례적인 스탠딩 코미디와 낯선 소재, 수위



좋아하는 덬이면 ㄹㅇ 더 재밌을거고 내선수라고 생각하고 보면 카타르시스 오지고 주인공 개쎄서 존나 내적흥분 오지고 양양 얼굴도 오지고 더빙만 초반에 흐린귀하고 보다보면 어느새 익숙해져서 거슬리지도 않을거야 나오는 배우들끼리 티키타카 오지고 특히 황샤오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봐줘라... 볼 거 없고 하루 심심하고 뭐보지



높은 아이템 등 차별화된 시도로 호평을 받은 것. MC 박나래의 재치 있는 진행력은 물론, 박미선, 장도연 등 출연자들의 촌철살인 입담이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 같은 호평에 힙입어 ‘스탠드업’은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회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것. 파일럿 방송에 이어 더 화끈하고 화려한 입담의 달인들이 ‘스탠드업’에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C는 파일럿





‘스탠드업’은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를 표방하고 있다. 코미디언 1인이 마이크 하나로 웃음과 감동, 풍자가 담긴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나래를 중심으로 더 로즈의 김우성, 멜로우키친이 보조 MC로 출연한다. 32년 차 개그우먼 박미선, 예능 대세 장도연, 엄마 개그우먼 정경미·김경아 등이 나와 여성들의 심리를 반영한





분위기라면 앞으로 5년도 같이 갈 수 있다는 말을 했는데 마지막 방송 2주 전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다들 황당해 했다”며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ㅋㅋ사장이 이봉원 천안 맛집 찾아 간 박미선 답이 먼저 나와버림 아무래도 홍보성이 짙어서 삭제하겠습니다. 박미선님.. 남의 가게 방문하듯 올리시는 .. ㅋㅋㅋㅋㅋ다른개그맨들은 많이봐서 좀익숙해졌는데ㅋㅋㅋㅋ ㅈㄱㄴ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이경규 순으로





진행 확정 박미선: 결혼한지 10년 넘었어요, 남편이 좀 나를... 박나래 이제 개그우먼들중에서 레전드계열에 들어갈 수 있는거 맞지?? 폐미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세력이 있다고 봅니다. [잡담] 거리의 만찬 김용민 신현준으로 바뀌었다고 항의 폭주라네요 많이들 봐주세요 천안 맛집을 찾아간 박미선 [단독] '곽철용' 김응수, '스탠드업' 출연..스탠드업 코미디 도전→입담 기대 짬뽕 맛집을 찾아간 박미선 어하루 메이킹 몰아보는데 박미선이 갑각류 싫어하는 이유 .jpg 박미선이 갑각류를 싫어하는 이유...jpg 유튜브 시작한 박미선 누나 근황 ㅋㅋ 박미선님 근황 거리의 만찬에서 박창진 사무장님이





(feat. 유튜브) 연예인 인스타 와서 굳이 저런 댓글 달 필요가 저화질을 뚫고나오는 케미 ㄷㄷ DANO ♥ HARU 사랑만해 김용민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존경하는 양희은 선생께서 에서 하차하신 과정을 알게 됐다. 그렇다면 제가 이어받을 수 없는 법이다. 의 가치와 명성에 누가 될 수 없기에 어제 제작진께 사의를 표했고





올 한 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하며 독보적인 여성 예능인으로서의 위치를 견고히 쌓아올리는 데 성공했다. 그가 올해 출연한 프로그램만 살펴봐도 MBC ‘나 혼자 산다’, TV CHOSUN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리즈, SBS ‘리틀 포레스트’, MBC ‘구해줘! 홈즈’, JTBC ‘어서 말을 해’,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미쓰코리아’ ‘풀 뜯어먹는 소리’ ‘뭐든지 프렌즈’ ‘코미디 빅리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KBS2 ‘스탠드 업!’, 넷플릭스 ‘농염주의보’ 등이다. 실로 어마어마한 수가 아닐 수 없다. 그녀의 예능 활동 메인작으로 꼽히는 ‘나 혼자 산다’의 경우, 올해 초 한혜진과 전현무가





같습니다.(feat. 박미선 유투브) 어제자 홍대 박미선의 새배 이벤트 개그우먼 박미선 22일 파산 예정 박미선과 김택용의 만남이 머지않아 성사될지도 ㅋㅋㅋ 망붕하니까 버모네 생각난다 프로듀스48 큐브 연습생 한초원(마데와) 근황 jpg [SPO CRITIC]"수신료의 가치 있었는데"..'거리의 만찬' 삽질에 시청자가 뿔났다 박미선 따라하는 이경실.gif ㅇㄷㅂ 혹시 박미선 유재석 선서짤 있는 덬 있어? [페북] 김용민 PD 신현준 배우와 거리의 만찬 S2



우울증 같은 것도 많이 없어진 것 같고, 일주일에 한 두 번 안 보면 몸이 아프다 그럴까."] 이 가수의 팬 카페 회원 4만 8천여 명 중 70%가 50대 이상, 60대 이상은 25%에 이릅니다. 청소년들이 많이 구입한다는 연예인 기념 상품, '굿즈'를 사거나, ["'송가인'을 치면 송가인 노래가 전부 다 나와요."] 응원하는 가수의 음원 순위를 올리기 위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