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 청춘] ‘불청외전-외불러’ 초특급 새 친구, 추억의 스타 ‘김찬우’ 등장! 불청에서 트로트 잘부르는 외국인.youtube 불타는청춘에 나온 김찬우보니 사람 팔자라는게 있나봐요 정승환이랑 에일리가 불청에? 불청외전 바뀐 불청 와 김찬우씨 나오네요 불청에 김찬우 나오네요....ㅋㅋ 읭 불청외전에 김찬우, 정승환, 에일리 [불타는 청춘] ‘불청외전-외불러’ 초특급 새 친구, 추억의 스타 ‘김찬우’ 등장! 오늘 불청외전 보다가 담주 예고편으로 잠시 외국인이 트로트 부르는 장면이 나왔는데 넘 잘불러서 다들 놀래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에



함 찾아보니 커버 영상 있네요. 화면 안보고 소리만 들으면 노래 잘하는 한국인이 부르는 것 같네요!!! 우리들의 청춘에서는 장동건이 조연 김찬우가 주연이었는데 꾸준히 작품도 하고 그랬는데 왜 탑으로 못떴는지.. 요즘 안보이더니 불타는 청춘에 나왔는데 69년 생이라는데 얼굴은 그때와 진짜 똑같네요 지오디 박준형이 형!! 하고 부르는사람 참 드문데 김찬우를 형이라고 하는데 어색할정도로 동안이군요 근데 지난즌에 못봐서 그런데 불청외전이라고 타이틀걸어서 왜 외국인들은 나오나요? 무슨 상관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진짜 불청외전이네 불청외전 바뀐 불청 와 김찬우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