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좋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거 ㅋㅋㅋㅋㅋ 개좋다 슈가맨을 보고 있는데 김정민이랑 김원준 둘다 너무 쟁쟁한 대결이네요. 김정민은 시간이 지난게 좀 보이는데 김원준은 정말 어쩜 이렇게 그대로인것같죠 ㄷㄷ 목소리가 좀 허스키해진게 아쉽지만 저렇게 잘생긴 대학교 교수님이라니요. 저는 다른 노래보다 쇼를 먼저 기억해서 쇼가 나올 것 같았어요. 쇼는 모든 대학교 및

국딩떄 노래방 가면 가장 많이 불렀던 곡 2개 슈가맨 김원준이면 슈기송 쇼vs 모두잠든후에 슈가맨... 김원준이면 쇼 끝은없는거야 이걸려나 오늘 하루종일 김원준 쇼 슈퍼주니어 버전 들음 ㅋㅋㅋㅋ 오늘 하루종일 김원준 쇼 슈퍼주니어 버전 들음 ㅋㅋㅋㅋ 김원준은 정말 그대로네요. 김원준의 쇼 와 장현철의 걸어서 저하늘까지 였네요 ㅎㅎㅎ 고음을 떠나 묘하게 내지르면서 부르기가 쉬웠는데 100불 나올려면 쑈 겠지? 김원준 나올거 같은데 모두 잠든 후에가 아니고 쇼로 나오네요.. 모두 잠든 후에도 불러주겠죠?ㅎ ㅇㅇ 이번 앨범에 수록된거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