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격화되면서, 베이루트 중심가까지 불길에 휩싸였다. 시민들은 곳곳에 타이어를 태우며 도로를 차단했고, 총과 같은 무기로 무장한 채 주요 시설을 점거해 나섰다. 이에 레바논 축구협회는 안전상 이유로 아시아축구연맹(AFC)에 무관중 경기를 요청했다. 경기 당일에야 무관중 경기가 확정되면서, 경기를 준비하는 대표팀과 취재진 모두 급변하는 사태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달 평양 원정에서도 무관중 경기를 치렀던 벤투호는 월드컵예선에서 2경기 연속 텅 빈 경기장에서 경기를 치러야 하는 악조건에 직면했다. 현재 2승 1무로 H조





갑니다 모든 언론에서 무리뉴의 황태자는 알리라고 하는데 저는 무리뉴의 황태자는 바로 손흥민이라고 봅니다 정말 믿을 만한 수비수 하나 없는 토트넘에서 국대에서도 다양한 포지션을 직책을 맡고 있는 손흥민에게 무리뉴가 절대적 의지하고 있다는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교체없이 풀타임으로 혹사시키는중 T.T 내년 1월 이적 시장에서 나폴리의 쿨리발리를 토트넘에서 영입 성공한다면 무리뉴 전술은 손흥민을 더 공격 가담시키는 전술로 바뀔듯 합니다 내년 1월 이후가 더 기대되는 손흥민!!!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고갈오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오늘도 수비하랴 공격하랴 장난아닐텐데... 지금 태클 너무 위험하게 들어갔네요 진짜 엄청나게 뛰네요 ㅠㅠ 후반에 골 꼭 넣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찐으로 울긴 운거? 손흥민 2 유효슈팅 까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바운드를 제압하는자가 게임을 지배한다! 이 분 1본 사람인가요? 경기중에 나올수 있는 사고인데 스퀘어 글올라오는거 보면 무슨 범죄 일으킨 범인다루듯 하네 그냥 선수들 걱정이나 하지 저게 누굴 위한 건지 결국 ... 패널티 빌미... 슬픕니다. 손흥민도 영점 안 맞고... ㅠㅠ



하는 통에 수속만 3시간이 걸렸다. 통신도 끊어놔 체류 기간 동안 선수단이 고립된 것은 물론이고, 경기 당시에도 선수들을 향한 거친 욕설에 폭행까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평양에 다녀온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악몽 같았다"고 소감을 전했고 대표팀 손흥민 주장도 "다치지 않고 돌아온 것만도 다행이다. 기억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것이라는 해석도 있다”고 언급했다 공정성의 조치를 취한것 같다는 북한편드는 발언으로 문재인정권 더 욕하게 만듦 나는 한국 대통령을 뽑았다 한국축구선수들이 폭력당하고 위험에 쳐했다는게 분할뿐이다 한국사람으로 이게 정상아닌가? 근데 내가 일베냐 ? 니들 국적이 어디야? 시진핑 개새끼 아베 개새끼 김정은 개새끼 해봐 니들 앞으로 손흥민 나오는 축구보지마 한국축구선수들 경기 보지마 알겠냐? 옐로우 카드만 중계해주는 부칸 문자중계나 쳐봐라 내년에 부칸오면 또 평화드립



거쳐 메이저리그로 진출한 최초의 선수며,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로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 김연아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여자 싱글 부문 4대 국제 대회 그랜드슬램을 사상 최초로 달성한 '피겨 전설'이다. 2014년 은퇴했지만,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한국 축구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은 2002년 월드컵 대표팀 발탁, 2005년 한국인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진출했으며 2014년 5월 공식 은퇴하기까지 국내외 팬들로부터 크게 사랑받았다. * 손흥민, 류현진은 남성이,





가끔 본인도 축구 보다 보면 감독생각 날거에요 물론 게임으로도 할수 있지만 국대 감독으로 8강 컷 하나 찍어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손흥민은 어떤 길을 갈지도 궁금하네요 챔스 개인 순위 보니 한국인 선수가 2명이나 있네요 . 손흥민 / 황희찬 둘다 정말 대단합니다. 다른 경기는 00시부턴데 토트넘만 9시 반 경기라 영국 사람들 이거 다 보고 있을텐데 손흥민 엄청난 임팩트 보여주네요 오늘같은 빅경기에안나오다니..ㅠㅠㅠ 후...무리뉴너무하다 흥민이 해트트릭👍 짤 설명 : 골 넣는게 신기하다고 여겨지는



고메즈가 입은 피해의 정도를 본 후 재빨리 그의 판정을 상향(upgrade)하여 레드 카드를 주었다. 손은 감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눈물을 흘리며 피치를 떠났다. 이는 재검토를 위해 VAR로 보내지지 않았다. 프리미어리그는 성명을 통해 일어난 일에 대해 설명했다. "손에 대한 레드 카드는 그의 첫 태클로 인해 벌어진 선수의 안전을 위협한 것에 대한 것입니다." 이렇대 그럼 선수안전



줘야 하지 않나요? 3268 46 0 92 나경원, 심재철에게 축하 인사하는 모습.JP9 9264 24 5 93 타조 운반.jpg 6077 35 0 94 “연말 힘든 비건 직장인들” 의문점 3335 45 2 95 (속닥) 아식스, 일본거야~ 9037 24 27 96 제가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성분 9724 21 0 97 택시에서 내리는 사람 블랙박스 gif 6145 34 0 98 마리텔 홍어전 무시무시하네요 4234 41 0 99 엘린에게 10억 털린 아프리카





셈이다. 하지만 협회는 투표 전에 이 같은 점수 산정 방식을 알리지 않았다. 작년엔 전문가 집단 7명이 전체 투표 50% 비중을 행사했다고 한다. 협회는 또 올해 기자단 투표를 홍보팀 직원의 휴대전화에 메신저나 문자로 하도록 안내했다.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프로축구연맹은 MVP(최우수선수) 등을 뽑을 때 전용 인터넷 사이트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