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명수는 조이와 다정히 셀카를 남기고 있다. 조이의 상큼발랄한 미모와 훈훈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한편, 조이가 출연하는 tvN '더 짠내투어' 스페인 세비아 편은 오는 12월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 챙겨보는 프로중 하난데ㅜ





보는 중인데 베트남 하노이 여행기, 1일차 '더 짠내투어' 김준호 VS 규현, 중국 청두 여행 설계 대결 이번 짠내투어 간만에 ㄹㅇ 존잼이야 혹시 짠내투어 규현이 나오기 시작해써? 짠내투어 보니까 스페인편에 이유진 나오던데 여기저기 예전부터 드라마 나와도 스위스갔을때같아..ㅋㅋㅋㅋㅋㅋㅋ 지녁아 어딨니ㅠ0ㅠ 아이돌들 잘 모르는데 조이는 어디 방송에서 가끔 보여서 이름은 아는데 방송하기 싫은데 억지로



재미를 이끈 설계자 한혜진, 이용진, 규현의 활약상도 이어진다. 투어 영상을 함께 보며 멤버들은 서로의 설계를 칭찬하고 격려한 것도 잠시, “한혜진 설계자는 성격이 너무 급하다. 내년에는 좀 천천히 진행해 달라”고 말하는가 하면 “규현은 투어가 안 풀릴 때마다 노래를 부르며 동정표를 얻은 것 같다”며 날카로운 비판을 이어갔다는 전언. 이 밖에도 투어 분위기를 끌어올린 게스트들, 평가자



거 많더라. 치진섬 자꾸 단수이 얘기를 하게 되는데, 단수이 빠리랑 조금 비슷한 느낌? 엄청 대단한 풍경이 있는 건 아니야. 그런데 자전거 타기 좋고 멍때리면서 풍경 보고 앉아있기에 정말 좋아..... 야시장 있는 쪽에는 사람 정말 많은데, 자전거 타고 조금만 들어가도 사람 정말 하나도 없는



안 나옴ㅠㅠㅠ 샌들만 정보 잔뜩 나오고ㅠㅠ 왜 안나오지 고정아냐?? 스트리트 푸드파이터나 짠내투어를 보면서 느끼는건데 외국은 밖에서 아침을 많이 사 먹습니다. 우리도 토스트나 삼각김밥 같은걸 먹기는 하는데 아침은 아예 안 먹거나 집에서 엄마가 국을 끓여서 한술 뜨는걸 원칙으로 하고 토스트나 삼각김밥은





기억이 안나네ㅠㅠㅠ 케백수거 이제 뱃지 2개! ㅊㅋㅊㅋ 근데 이제 3주?4주?는 안나오겠구나 아쉽 열심히 보는중ㅋㅋㅋㅋ 와 근데 충칭 매운거 장난아니라더니 음식이 시뻘갴ㅋㅋㅋㅋㅋㅋ 2015년 7위 (첫등장) 6.7% 2016년 4위 (▲3) 11.8% 2017년 3위 (▲1) 15.9% 2018년 2위 (▲1) 27.4% 2019년 2위 ( = ) 27.3% 2015년 7위 (첫등장)

https://img.theqoo.net/img/GkjqO.jpg

훠궈가 아닌, 모두가 처음 접하는 국물 없는 훠궈 ‘깐궈’ 맛집에서는 “상상도 못 한 최고의 맛”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두 번째 우승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청두의 모든 맛이 한자리에 모인 코스 요리 레스토랑을 놓고 가심비 미션도 이어진다. 굴절 안경을 낀 채 2인 1조가 되어 1분간 캐치볼을 실시, 공을 떨어뜨리지





바다가 정말 정말 맑고 예뻐.. 스쿠터 타고 예쁠때마다 내려서 사진 찍고 이랬던거 같아. 가장 좋았던 건 마지막 짤인 롱판 공원에서인데... 내 사진이 별로라 느껴지지 않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웅장하고 멋있었어. 하늘과 바다랑 산 자연에 둘러쌓인 느낌이었는데... 한참을 앉아서 멍하니 봤던거같아. 정말 좋았어. 원래는 바이샤에서 일몰을



얼굴보니 그 장면 생각나서 혼자 또 웃었네요 ㅎㅎㅎㅎ 뭐요?ㄷㄷㄷ 나만 대충 여기가서 뭐보고 이때쯤엔 여기가서 뭐먹고 이정도로 짜고 친구들은 시간단위로 짜오고 뭐타고 몇분정도 이동 이런거까지 다 짜옴 ㅋㅋㅋㅋㅋㅋㅋ 존예로워 전 우리나라 방송의 여행프로는 예전에 뭉쳐야 뜬다, 조금 본 것 외에는 꽃보다 시리즈정도만 봤지 배틀트립이라든가, 짠내투어라든가 이름만 들어봤지 본 적이 거의 없어요 그런데 듣기로 그런 방송에서 일본여행을 많이 내보낸 것 같네요 그런 게 일본여행 가는데 영향도 많이 끼쳤을 거구요 저는 우리나라 방송은 아니고 예전에 템페스트라는 오키나와 배경의 일본사극을 본 적이



아 규현케미좋은데 베트남편에 안나와ㅠㅠ 몰래 소취하던 프론뎈ㅋㅋㅋ게스트로ㅋㅋㅋ 준호 당황해서 문은 샘이 열어줌 ㅋㅋㅋㅋ 그래도 안은 깔끔 지금 짠내투어에 나오는 이효정씨 아들인 이유진배우가 나이 29세에 생애 첫 해외여행이라네요. 이효정씨정도의 포지션을 잡고 있는 중견배우면 남부럽지않게? 살 것 같고 가족해외여행도 몇번 했을 것 같은데 의외네요. 아빠와는 다른 분위기의 마스크, 참 느낌이 좋아요. 청순하달까.. 해외여행 처음 가는 29세, 열심히 즐기려고 하는 모습이 귀여워요. 자유시간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고 ㅎㅎ 아님 아직인가? 한곳만 녹화못한거맞나?? 일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