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발 엔젤 로즈 슈즈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신발이라 특별히 움짤까지 쪘오) 발랄 롤러에 꽂힌 이후로 신발에 관심 갖게 돼서 하나씩 모으는 중인데 가격도 싸고 퀄리티도 좋은 신발 음청 많더라... 덬들도 메애기한테 뜨뜻한 신발 하나 장만해주자!! S2 줘 오유에 있을때 만들어보았던 스릴러영화 추천작들입니다 별점은 5개만점으로 작성했고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 5점만점과 4.5점





점으론 시간 관계상 블투 헤드폰(백비트 센스)이랑 제대로 비교해보지 못한 것과 애플 제품이 없어서 aac에서 비교 못한 점, 통품 테스트, 유튜브 등 영상 밀림부분 테스트 못해본 것이네요. 다른 사용기에 다 나온 부분이니 블투 헤드폰과 비교 청음만 좀 아쉽네요. 이상 DK님이 아예 취급도 안하는 아이콘X를 잘 사용중인 막귀.........의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비교 앨범 : 류이치 사카모토의 1996, 라라랜드 OST. 자우림 비긴어게인 - 포르투 라이브, 에피톤 프로젝트의





샤이닝퓨어를 사봐쏘.. 내눈을 자연스럽게 키워주는건 좋은데 그 외에는 거의 변화가 없음 너무 내 눈색이랑 존똑이야 ㅠㅠ 그리고 곡률이 안맞는지 렌즈가 아래로 쫌 내려가 모든 설명은 사진으로 대체한다... 착용감은 그냥저냥 다른 렌즈들이랑 비슷해 아주 좋지도 나쁘지도 않음 ㅋㅋ -나는 눈동자가 크고 홍채색이 어둡다 -그래픽 뽝! 화려한건 부담스럽다 테두리 진한것도 싫다 -눈동자 색만 맑고 투명한 자연갈색으로 바꾸고싶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할게... 닥터슬립이 재밌다하여 그럼 그전에 샤이닝을 보라고하던데 마침 넷플릭스에 샤이닝이 있더라구요~ 선듯 손은 안가는데 이저녁에 보면 잠 못잘정도로 무섭나요?



포도씨 하린 호영 하찮도다 활기찬모험가 영상 만들 때 색 보정 하거나 영상클립을 배치할 때 색에 대해서 고민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컬러리스트는 아니지만 영상 제작할 때 공부했던 요소들 조금씩 모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영상에 색을 입히기 위해선 색 보정이 원활한 상태의 촬영본이 필요하겠죠? 그게 raw입니다. 안타깝지만 raw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는 굉장히 비싸요. 최근 까만 마법 6k가 대략 2500달러에 소개되었지만



꿈 엔딩 과거로 돌아가 게임으로 성공해서 빚 다 갚고 게임하다 친해진 재벌2세에게 여동생 시집보내는 거 같은 내용이었지만 마지막에 와서 갑자기 이거 다 꿈이었음 사실은 도입부 순간 이미 주인공은 조폭에게 죽어 장기매매 당하고 있었고 환각으로 회귀했다고 믿으며 웃으면서 죽어가고 있던거 로판으로 비유하자면 황제의 음모로 악녀로 몰린 황후가 단두대로 처형되는 순간 과거로 넘어오게되고 이전 같은 삶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니콜슨은 어린 시절 아버지에게 버림받고 할머니의 손에서 성장했는데 할머니를 어머니로, 어머니는 누나로 알며 자랐다고 한다. 실제로 자기 어머니가 누구인지 알게 된 것은 그가 37세 때 일이며, 그 때 그의 반응은, '와우, 우리 집은 연기가 유전이었군(...).' " 아마 그가 누나가 어머니인걸 알았을땐 이미 어머니가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짐캐리가 찍는다면? 케톡에 오타쿠있음??? 노래추천좀 영화: 닥터 슬립 . 괜찮네여 CGV 콤보 먹으러 갔다가 닥터슬립 보고 왔어요 닥터슬립 영화 보신분만....스포 있어요.. 영화 연속 두편 관람 중 뽀송이나 홍조에 동글홍조 사주고싶다 생각중이었는데 샤이닝 영화시청전에 책부터... BJ윰댕 의 아들이 엄마를 이모라고 불렀던걸 보니,... 운좋게



현실과 내면의 경계를 넘나들며 관객을 농락 놓칠수없는 스릴러] 아이인사이드?[스토리가어렵긴한데 두번째감상이 즐겁다 정말 잘짜여진 영화] 언노운우먼?[숨은진주 별로 알려지지않은스릴러지만 몰입도가 상당하다 여주인공의 좋은연기와 음악이 인상적인 영화 강추] 컨저링?[실화배경 간만에 소름돋은 공포스릴러.. 공포를 유도하기 위해 관객을 이리저리 잡아끄는 연출은 혀를 내두르게 한다 ] 케이프피어?[로버트 드니로의 강력한 사이코연기가 돋보인다 명장과 명연기자의 환상적인 조합] 콜레트럴?[톰크루즈의 냉혹한 연기가 돋보임 오락성과 철학성까지 겸비한 영화]





연기를 제외하고 얼굴만으로 조커 그 자체인 배우가 있죠 바로 잭 니콜슨 그래도 잭 니콜슨 최고의 영화는 두말할 나위없이 샤이닝이라고 생각합니다 암튼 오늘 그림은 유화느낌이 나는 푹적신브러시 하나만 사용해 봤습니다 다른 유화브러시도 있긴 하지만 브러시 크기조절의 차이가 큰 푹적신브러시가 편하더라고요 유튜브에서 얼굴 드로잉 영상들을보면 눈, 코, 입 순서대로 자세하게 그려나가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한쪽 눈이 완벽하게 그려지면 다른쪽 눈, 눈이 완성되면 코, 그리고 입, 순서대로 완벽한 눈, 코, 입이 착착착! 영상에서는 멋있게 나오고 보는 맛이 있지만 그림을 처음





다보임) 거기에 사진 거절할때 진심 미안해 하는 표정. 난 모르겠다 정호석 이 꿀바른 스윗하고 예의바르고 센스있는 청년... 정제이홉샤이닝골져스폴라이트스윗젠틀어메이징큐트섹시핫가이야 스릉흔드ㅠㅜㅠㅜ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볼때마다 흠칫함 샤이닝 샤이닝ㅠㅠㅠㅜ 샤이닝 조금 무서웠는데 닥터슬립 예매했는데 내가 예매한 상영관에 나 밖에 없어 ㅋㅋㅋㅋ 1시간 후에 영화 시작인뎈ㅋㅋ 오유 있을때 만들어보았던 스릴러 영화 추천작들입니다 별점은 5개만점으로 작성했고 지극히 객관적입니다 ^^;;( 5점만점과 4.5점 영화들은 제가 감히 추천드리는바입니다 그리고 평점 3점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