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라있다. 지난 2011년 일본 대지진 피해때와 사뭇 다른 분위기가 형성됐다. 오랫동안 역사적, 외교적 갈등은 빚어온 나라였지만 우리나라는 일본국민을 위해 진심으로 걱정하고 자발적으로 도와줬다. 하지만 일본은 오히려 한국을 경제적으로 압박해 국민들은 배신감에 분노했다. 지금까지 불매운동은 지속되고 있다. 일본의 재난피해로 인해 인터넷 여론은 핫하다.



ㄹㅇ 둘다 그당시 ebs의 아이돌이었음 여하튼 이때 지현우는 vj신키로 활동하던 시절ㅋㅋㅋㅋ 아마 김지훈인가 군대가면서 하차한거 기억남 ㅋㅋ 앵두였나? 쟤가 가지말라고 울고 ㅋㅋㅋ 오늘 좋다 지현우? 이시언? 강아지 미쳤다..존나귀여워.. 원래 얼굴 살이 저렇게 없었나요? 예전보다 살이 엄청 빠진 느낌이네요 나지금 롤 저렇게 얹고 머리말리면서 보고있는데 깜놀했네.. 멋있어... 못만나겠지? 응 알아 뭐가 됐던 간에 에어팟프로는 부럽네요..;; 저 밑에 뮤뱅 지현우 글 보다가 생각남 10일 - ANS 지현우 12일 - 이예준 13일 -



여전히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염정아, '연기 본좌' 김명민, '원조 책받침 스타' 이상아, '신스틸러' 박호산, 이준혁 등이 1972년생 배우들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신민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박한별, 남상미, 구혜선 /사진=스타뉴스 ◆1984년생 신민아부터 박한별·구혜선까지..미모의 여배우들 1984년생 중에도 상당수가 배우들이다. 최근 '보좌관'에서 이정재와 연기 호흡을 맞춘 신민아와 현재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열연 중인 서지혜도 '쥐띠 연예인'이다. '얼짱 스타'로 유명세를 탄 구혜선, 박한별, 남상미를 비롯해 걸 그룹 출신 배우 황정음, 윤은혜와 정유미, 장신영, 소이현, 김효진,





명칭인 중부면으로 개칭됐다. 연천군 중면은 연천읍치 북쪽이었던 북면을 연천군 중앙에 위치한다 해서 중면으로 개칭됐다. 일제가 기존 지명을 삭제한 후 한자화 한 지명은 3곳이다. 부천시 심곡동이 대표적으로 일제는 1914년 조선시대 고유지명인 먹적골, 벌말, 진말을 병합하면서 심곡동(深谷洞)으로 변경했다. 심곡은 원래 토박이말로 ‘깊은 구지’라는 뜻이다. 지명을 변경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향토 정서가 왜곡된 사례도 있었다. 안성시 일죽면이 대표적이다. 일제는 1914년 죽산군을 폐지하며 남일면, 남이면, 북일면, 북이면, 제촌면을 안성군의 죽일면으로





찍는 지현우... 아 오늘 지현우편 좋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지현우가 나혼산 나오다가 스케치북에서도 나옵니다 나혼산 2주연속 재밌었는데 오늘 노잼 나혼자산다 어제자 시청률.txt '나혼자산다' 지현우, 슬로우+레트로 완도 라이프..金夜 1위 나혼산 보는 덬들아 저기 지현우 집임? 일본 태풍피해 지원 해야하나?.. 온라인 공방전 '팽팽' 이재명지사, '일본 창지개명' 손본다 나혼산 보는 덬들아 저기 지현우 집임? 지현우가 하이킥 나왔었나? 지현우 성격 부럽다 지현우 별로 한건 없는데 지루하지도 않았음 서지혜 환희 지현우 우리 엄마 나혼산 보면서 계속 지현우 곱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현우 검소하네요 난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놀면 뭐하니?'-'뽕뽀유' 프로젝트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도 활동한 그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유재석과 서울예대 동기인 개그맨 이휘재, MBC 토크쇼 '놀러와'를 8년간 함께 이끌었던 배우 김원희도 연예계 대표 72년생들이다. MBC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해 '아나테이너'로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성주를 비롯해 윤정수, 서경석, 이윤석, 김태균(컬투), 정선희, 김지선 등 오랜 기간 다수의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원본보기 장동건(왼쪽)과 이정재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장동건-이정재 '연예계 대표 미남' 배우 배우들 중에는 '연예계 대표 미남' 장동건과 이정재가 1972년생이다.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장동건은 훈훈한 외모 못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20대 시절엔 청춘스타로, 30~40대엔 관록에 더해진 톱배우로 명성을 쌓았다. 지난해 tvN 대작 '아스달 연대기'에서 열연한 그는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올해의 배우상을 받아 굳건한 위상을 증명했다. 1993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한 그는 신인 시절 드라마 '모래시계'(1995)에서 고현정의 보디가드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견 배우들도 60년생 동년배다.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이휘재, 윤정수, 서경석, 김원희, 김성주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국민 MC' 유재석→'아나테이너' 김성주, ★예능인들 그 아래 1972년생 중에도 특출한 예능인이 많다. '국민 MC' 유재석이 대표적이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성실함으로 10년 넘게 정상을 지켜온 그는 KBS 2TV '해피투게더', SBS '런닝맨', JTBC '슈가맨',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MBC '놀면 뭐하니?' 등 장르 불문 다양한



꽂힌 이어폰이 무려 에어팟 프로. 두둥!! 당시 폴더폰에 블루투스 연결되는 모델이 극히 히박했던걸로 기억되는데... 결국 본인이 쓰는 건 아이폰 내지는 스마트폰 쓴다는 건데... 좀 웃기네요. 너무 어거지 같아서 ㅈㄱㄴ 평소엔 별 관심 없었는데 오늘 방송보니 호감이 가네요. 막내 동생 느낌도 나고...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이경규, 강다니엘, 신민아, 장동건 2020년 새해가 밝았다. 올해는 경자년(庚子年) '흰 쥐띠의 해'다. 연예계에는 실력과 명성을 두루 갖춘 '쥐띠 연예인'들이 많다. 오랫동안 각 분야의 정상을





사례로 성남시 서현동이 해당되는데, 1914년 행정구역 개편 때 일제는 둔서촌, 양현리, 통로동 등을 병합하면서 한 글자씩 따 서현동으로 변경했다. 수원시 구운동, 성남시 분당동, 용인시 신갈동, 화성시 매송면 등도 두 곳 이상의 지명을 합성해 만든 지명이다. 일제가 식민 통치 편리성을 위해 숫자나 방위, 위치 등을 사용해 변경한 사례도 29곳이나 됐다. 광주시 중부면과 연천군 중면이 이에 해당되는데, 광주시 중부면은 1914년 군내면과 세촌면을 통합하면서 방위에 따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