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리머니였다. 이 시리즈 자체가 추억이라는 생각이다. 같이 할 시간이 점점 줄고 있기 때문에 기념하는 의미로 했다"고 설명했다. 참 좋은 세레머니입니다. (두목곰도) 손시헌도 이종욱도 김현수도 민병헌도 니퍼트도 양의지도 다 없고 이제 김재호 오재원 등등도 나가면 참 기분이 허할거 같네요.... 오재원은 알아 아저씨 짧은바지입고 껄렁껄렁한





잠실 #두산승리 #9회말 #오재일끝내기안타 한국시리즈 2차전 2차전 풀영상 [2019 KS 2차전] 10월 23일 vs 키움 [전체HL] '9회말 대역전극' 두산, 키움에 KS 2연속 끝내기 승리 [네피셜 7AM] '이틀 연속 끝내기, 우리가 두산이다!' KS 2차전 하이라이트 [네.야.수] "어제는 오재일 오늘은 박건우"





주먹 불끈! 박건우의 투런 홈런 [인터뷰] 승장 김태형 감독 “후랭코프 호투가 승리의 발판” [인터뷰] 박세혁의 침착하고 인상깊은 인터뷰 [에스컷] 박건우의 굿바이 [LIVE] 오늘의 tmi (10.25) [2019 잠실직캠] 건우... 당신 최고야...! (10.25) [2019 잠실직캠] 3차전 승리에



하나라도 완벽하게 완성이 되면 좋은 선수가 절대 될 수 없죠. 내가 1등인 분야는 무조건 하나 있어야 한단 뜻입니다. 평소에 항상 ‘어떻게 하면 내가 이 분야를 정복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끊임없이 해야 해요. 지금 제 눈엔 그 정도로 열심히 하는 어린 선수들은 솔직히 안 보여요. 평소에 벤치에서 어떤 고민과 태도가 필요합니까. 한 발짝이라도 더 빨리 뛰려는 고민과 투수 특징을 끝까지 파고드는 고민 등을 해야죠. 그냥 경기 때 벤치에 앉아 ‘언제 경기에 나가려나’,





상당 부분 양보하며 사실상 계약 발표를 앞뒀단 소식이 흘러나온다. 또 다른 FA 선수에 관해선 원소속 구단이 사인 앤드 트레이드 가능성을 물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KBO(한국야구위원회)에서 발표한 보상 선수 규정이 완화된 FA 개정안을 적용하기 전까진 베테랑 FA 한파 흐름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는





강동연, 변진수, 정진호, 이현호 2차드래프트 (55명) -> 여기서 오늘 기사뜬 박정준, 배영수, 최대성, 홍상삼, 허준혁, 후랭코프, 정병곤, 김도현 8명하면 47명 ㅅㅁ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시는 분이세요 진짜 알다가도 모를사람ㅜㅠㅜㅜㅜㅜ고마워 박건우 오재원 당신들 말이에요 신기함 정규 후반에 수비주루 보고 감 돌아오는 것 같긴 했는데 빠따는 타석 별로 서지도 않고 거의 못 쳐서



김재호가 아닌 남편이자 아버지 김재호로 돌아간다. 김재호는 “ 다른 생각 없이 가족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겠다. 무엇보다 아이 둘을 키우는 아내에게 정말 고생했단 말을 전하고 싶다. 시즌 내내 남편 눈치 본다고 정말 고생 많이 했을 거다. 2019년 남은 시간은 남편과 아빠로서 시간에 충실하겠다 ”



감정이 끓어오르더라. 그 마음을 말 안 해도 잘 안다. 우리 오랫동안 함께 하자. ” 오재원은 우승 세리모니에서 그 누구보다도 활짝 웃으며 팬들과 호흡했다. 그간 오재원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감사도 빼놓지 않았다. 오재원은 “ 나는 여전히 변한 게 없는 똑같은 나다. 이런 나를



먹을건지 오재원 먹을건지 한번만 골라주세요 흐니 리퍼트한테 자기가 우승주장이었다고 입턴거 존나 웃기지않음?ㅋㅋㅋ 근데 오재원 왜 자이언츠의심장이라고 한거야?ㅋㅋㅋㅋ 오재원못들어왔지? 우리 스토브 끝난기분 너넨 다 알아서 물어보러 옴 슼방에 있는 야구 선수 오재원? 그 사람은 무슨 팀임? 오재원 진짜 인상 쓰고 다니면 촘 무서워... 와 오재원 진짜 개공감 프리미어12 결승전 생각난다ㅋㅋㅋㅋㅋ 박세혁



붙었다. 400여 개의 댓글에 팬들은 “블루투스 태그냐”며 화를 내다가 오재원에게 “같이 욕 좀 해 달라”는 부탁을 하기도 했다. 한편 오재원은 2015년 프리미어12 준결승전에서 일본을 상대로 큼직한 타구를 쳤다가 일본 보란듯이 배트플립을 해서 팬들의 환호를 들었던 기억이 있다. 당시 타구는 플라이였지만 팬들은 ‘통쾌했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에게 ‘오 열사’라는 별명을 지어줬다. 사진=오재원 인스타그램 캡처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진짜 바짝 안에있엌ㅋㅋㅋㅋ 그러니까 어쾌 빠따 좀... 잘하긴 한다만 거만한 표정은 좀ㅋㅋ 2019시즌 통합우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