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장을 조여 왔으니까. “그걸 내 입으로 말 해줘야 해? 순수한 거야, 아니면 멍청한 거야?” 곡선을 그리며 내 질문을 피하는 여사친의 입술이 재차 내 이마를 스치고 지나갔다. “그, 그래서 너도 나 좋아하냐고.” 여사친은 대화가 통하지 않는 갓난아기를 보는 시선으로 나를 흘겨보며 말했다. “풉. 너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둔하네. 뭐, 그게 나쁘지는 않지만.” “그, 그러...” 이의를 제기하기 직전, 내 입을 틀어막은





진출했으며 2014년 5월 공식 은퇴하기까지 국내외 팬들로부터 크게 사랑받았다. * 손흥민, 류현진은 남성이, 김연아는 여성이 더 좋아하는 선수다. 박지성은 성별 선호 차이가 상대적으로 크지 않았다. * 2004년 좋아하는 선수 10위권에 들었던 '국민 타자' 이승엽, '한국인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 그리고 박지성은 2014년과 2019년에도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4년 상위 10명 선수 종목은 야구 4명(류현진, 이승엽, 추신수, 박찬호), 축구 3명(박지성, 손흥민, 기성용), 피겨스케이팅(김연아), 리듬체조(손연재), 수영(박태환) 각 1명씩이었는데, 이번에는 축구·야구 각 5명과 피겨스케이팅 1명으로 종목





김배근이 작사했다. '열심히 살았노라', '살고 있다', '내 인생의 한방은 있다'라는 세 가지 핵심 키워드로 새해에는 풀리지 않았던 문제들과 많은 고민들이 탄산수처럼 속 시원하게 풀리길 바란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또 드라마 OST부터 원미연, 남성듀오 캔(CAN), 제이워크 등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유지억 강신영이 공동 작곡을 맡았다. 동료 개그맨이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놀라운 노래 실력을 자랑했던 안소미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정범균을 지원사격했다.



'나훈아가 있으면 너훈아가 있고, 유산슬이 있으면 팔보채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니냐'면서 가수활동을 제안했다. 그때 '유산균이라는 이름은 어떠냐'고 제안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됐다"고 말했다. 이어 "옆에서 듣고 있던 윤형빈 형이 '이거 프로젝트로 해보는 게 좋겠다'면서 노래를 받았고 모두 즐겁게 작업하면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고 덧붙였다.



날아가 MBC ‘가요베스트’ 무대에 섰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이날 유산슬은 고속도로 휴게소와 구례 오일장에도 들러 시민들을 만났다. 가창력과 기교는 다소 떨어지지만, 유산슬의 스타성은 여느 아이돌에 견줘도 손색이 없다. ‘본체’ 유재석의 명성 덕택이다. 지난 16일 공개된 데뷔곡 ‘합정역 5번출구’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차트에서 97위까지 올랐다. 트로트계 ‘괴물 신인’



유혹했다. “생각보다 크네? 비비빅 같은데? ㅋㅋ” “무, 무슨 비비빅이야. 그런 말 하지 마..” 여사친은 아이스크림 중에 비비빅을 가장 좋아한다. 동그랗게 생긴 기둥 모양이 맛있어 보이다며 항상 비비빅만 먹었다. 내 아랫도리를 비비빅에 비유하는 여사친을 곁눈질로 쳐다보았다. 흑색 긴 머리를 귀 옆으로 슬쩍 넘긴 여사친의 드러난 얼굴은 예상보다 더 야릇했다. 남자의 정기를 탐하는 구미호. 6년 동안 서로의 밑바닥을 보고 자랐지만, 알 수 없는 감정이 그런 추태의 기억을 흐릿하게 만들었다. “우리 유빈이 비비빅 맛 한 번 볼까?”



생기부불법유출!!!!!!!!!!!! 나경원소환조사!!!!!!!!!!!! 근조한국언론!!!!!!!!!!!!!!!! 법대로조국임명!!!!!!!!!!!! 나경원자녀의혹!!!!!!!!!!!! 법대로임명!!!!!!!!!!!!!!!!!!! 보고싶다청문회!!!!!!!!!!!! 한국언론사망!!!!!!!!!!!!!!!! 가짜뉴스아웃!!!!!!!!!!!!!!!! 조국힘내세요!!!!!!!!!!!!!!!! 10시에 핸드폰, PC로 대기타다가 모바일은 터지고 운 좋게 PC로 라열 2번째 줄로 예매했습니다.ㅎㅎ 작년에 실패해서 씁쓸했는데 올해는 성공해서 다행이네요 아버지의 말씀이 항상 떠오릅니다. "가수는 나훈아지!" 콘서트 재미는 나훈아가 최고였다 진심 그연세에 본업존잘 플러스 아이돌력





예매 성공 섹드립을 잘 치는 여사친5 참 정경심도 안타까운게 지가 일을 키움. 유산슬은 용이 될 수 있을까 일간 스포츠가 창간 50년을 맞아, 연예게 50년을 빛낸 파워 피플을 선정 했습니다. pd 감독, 소속사, 제작사 등 현직 연예계 관계자 100명에게 5명을 뽑아 달라고 했답니다. *1위 46표 조용필 봉준호 *3위 40표 서태지 방탄소년단 *5위



유산슬은 ‘노력형’ 가수다. 그의 또다른 데뷔곡 ‘사랑의 재개발’을 쓴 조영수 작곡가는 “처음 (유산슬이) 노래를 불렀을 때 ‘가수는 아니구나’ 싶었는데, 녹음할 때가 되니까 실력이 확 늘었다”고 했다. 바쁜 일정을 쪼개 밤이나 새벽마다 차 안에서 노래 연습을 하며 실력을 갈고 닦은 덕분이다. 조 작곡가는 “지금 부르면 더 잘 부르실 것”이라면서 “이미 유재석이라는





인생은 탄산수'는 2020년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탄산수처럼 시원하고 대박나는 한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는 노래다. KBS '개그콘서트' 출신으로 개그맨으로 널리 알려진 정범균이 새로운 시도를 한 이유는 뭘까. 정범균은 이날 뉴스1과 전화 인터뷰에서 "네티즌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돼 일사천리로 프로젝트가 진행됐다"면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정범균은 "아프리카 최군TV에 나갔는데 네티즌들이 나를 보고 '유산균'이라고 하더라"며 "그 별명이 너무 재미있어서 나도 엄청 웃었다"고 말했다. 유재석과 닮은 꼴인 그에게 유산슬이 아닌 이름의 '균'자를 붙여 '유산균'이라는 별명으로 부른 것. 정범균은 "친한 방송작가분을 만났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