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연예대상’의 올해의 프로그램 상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뛰어난 입담과 유머감각을 입증한 바 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양세형 김희철과 뛰어난 케미를 자랑해 호평받기도 했다.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걸어본다. 원래도 즐겨보는데 이번주꺼 진짜 재밌네요 ㅎㅎ 모태솔로남들





글로벌 쇼트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중계진을 비롯 박토벤-정차르트, 헨기형제 등 역대급 케미를 뽐냈던 쟁쟁한 후보들로 구성돼 역대급 접전을 예고했다. 특히 '편애중계'의 편애중계진 세 커플이 모두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환상의 호흡을 뽐내며 매주 웃음을 선사하는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중 '올해의 커플'이 탄생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연예대상이다. 제 매니저는 지금 당연히 못 받을 거라고 해서 휴가를 간 상태다. 정형돈 매니저가 날 데리러 와 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노홍철은 “5년 전 죽을 죄 지어서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다. 그리고 상 받을 줄도 몰라 머리라도 하고 올 것을, 머리가 잘못 되어 녹아버리도 말았다”고 말하며 충격적인 헤어 스타일을 공개했다. 그는 이어 “죽을 때까지 그 무게를 견디며 살겠다. 오늘 좋은 날이라도 들떠서 사고치는 연예인이 없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





MBC를 빛낸 최고의 프로그램에 주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역시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투표로 결정된다.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까지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됐다. 오는 29일 (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모솔파티 2 번남 재밋네요 ㅋㅋ 코마워용ㅠㅠ 은근개꿀잼. 안정환 서장훈 이제





시청률 이 프로 정규 시작하고서 살짝 몰입하기 애매했는데 제작진이 다시 파일럿 때 감 찾은듯 해요 ㅋㅋ 이번엔 모태솔로 소개팅 편이었는데요 인물들이 하나같이 다 어딘가 모자르면서도 안쓰럽고 또 매력이 있어요 ㅋㅋ 우리 집안 장가못간 삼촌 같기도 하고 ㅋㅋ 이번편 진짜 웃겨서 남편이랑 배 엄청 잡고 봤어요 못보신 분들 꼭 보세요





프로그램 '편애중계'는 학교를 배경으로 학교 바라기 등교 1등과 고독한 철학가, 교내 핵인싸까지 특별한 삼인방과 함께하는 '꼴찌 특집'으로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안정환에게 "꼴지들을 이해하기 위해 자신이 학창 시절 어떤 학생이었는지 알려달라"고 요구했다. 김성주의 말에 안정환은 "공부를 잘하진 못했다. 볼펜을 살 돈이 없어서 공부를 못했다"며 "나도 운동하면서 학원 보내줬으면 여기 안 앉아있다. '축구가 나의 길이다'라고 생각하고 한 길만 팠다"고 설명했다. 안정환의 말을 들은 서장훈은 "네가 만약 학원 갔으면 여기





몇 개 있는데 함께 공유하고 싶어 올려봅니다. JTBC 방구석 1열 영화 주제별로 뽑아 요약본 같이 보며 게스트들과 함게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윤종신씨 하차하면서 정재형, 장윤주씨로 대체되었구요. 영화 다시 보는, 혹은 되짚어 보는 좋은 시간입니다. SBS 궁금한 이야기Y 그리고 그것이 알고 싶다 제 개인적인 취향이 뜬구름같은 마블 시리즈보다 CSI 스타일 좋아라해서 실제 사건사고의 뒷이야기나 심층 보도 프로그램로서 잘 다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JTBC 뭉쳐야 찬다 여러 스포츠 경기에 두루 관심이





있다. 또한 ‘라디오스타'의 앙숙케미 김구라-안영미,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과 정차르트 커플, '언니네 쌀롱'의 조세호-홍현희, '나 혼자 산다'의 헨기형제 등 올 한 해 찰떡 궁합을 보여준 이들 중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을 '베스트 커플'은 누가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올 한 해





고등학생들 너무 귀엽네요.. 편애중계 이분 스타일 좋아지신듯 모쏠 전혀 아닐꺼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추어 사이에 전문가라니 ㅋㅋㅋㅋ 저 이 프로 다시 하는 줄 이제야 봤어요 ㅎㅎ 아이들 왜이렇게 사랑스럽나요 ~ 사자성어 못 맞출 때마다 부모님들 부끄러워 하는 모습도 진짜 웃기고 ㅎ 그리고 과학잘하는 아이가 행복은 마음이니까요 하는 이런 말도 넘 좋네요 ㅎ 이 아이들의 행복지수가 높은 것도 너무 예뻐보여요 다음주 편 진짜 기대돼요 올 한해 수많은 화제를 낳은 MBC 예능 주역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장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1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