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맨유 시절처럼 너무 못해서 안내보낸 경우는 있어도 선수 체력 아작낸 경우는 없습니다. 특히 공격수는 말이죠(수비는 대체제가 없어서 그런적이 좀 있습니다만..). 당장 다음 바이에른 전에서는 케인의 휴식을 공언했구요 (정작 케인이 손흥민보다 더 많이 뜀) 손흥민도 아마 체력 안배를 해줄걸로 예상됩니다. 물론 본인의 욕심으로 뛰고 싶다고 어필한다면 뛰게할수도 있겠죠.



스타일이라 소위 무리뉴에 꽂힌 선수들이 일년 내내 갈려나감. 성격도 고집이 있어서 전술 변화에 열려 있는 편도 아님. 약팀이면 4-2-3-1 강팀이면 라인을 내린 4-4-2 (특히 4와 4의 간격을 좁혀 버스 두줄) 이러다보니 무리뉴의 주 득점은 위로 올라선 중앙부에서 집중됨. 윙어는 중앙부에 볼을 꽂아주는 역할에 치중. 손흥민 개인적으로는 포체티노처럼 중앙과 사이드를 자유롭게 풀어줄 경우 수비수 라인을 깨고 들어가면서 스스로 득점을 창출하는 롤이 가장 이상적. 무리뉴 체제 하에서는 계속 사이드만 오르락 내리락 할 가능성이 높음. 거기다 공격 포인트 올리는



왼발로 밀어넣었다. 올 시즌 4호골과 5호골이자 지난 바이에른 뮌헨(독일)전에 이어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유럽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9.8점의 평가를 받았다. 두 골을 몰아친 해리 케인(10점 만점)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점수다. 후반 23분 에릭 다이어와 교체된 손흥민은 홈팬들의 기립박수를





the first game is over, we cannot go back. We just need to go there, play our game, give everything and even if it’s 100 per cent sure they finish first and we are second, just try to win. Because when you play football it’s always about trying to win. “If we can win it will be great and we’ll have even more confidence for the rest of the season. 여기서 이기면



왜 뻑하면 누워서 ㅅㅂ 부상이 선수맘도 아니고 본인도 힘들겠지만.. 아 안타깝다ㅠㅠ 복귀했네 ㅅㅂ 이 타이밍에 꼭 부상이어야 했니 안다쳤으면 에릭센말고 라멜라 썼을거 같은데 어차피 일주일 쉬는거 오늘 뛰었으면 얼마나 좋아 한 시즌에 경기 조금만 뛰고 드러누워서 주급 억대로 받아먹으면서 그 돈으로 파티하고 쇼핑하고



많이 자는게 진짜 도움 많이되는거같음 손흥민 리버풀전에 톱으로 나올수도 있겠네요.. 난 라멜라 잘해도 그냥 그래..당연히 잘해야한다는 느낌 리버풀전 최상의 스쿼드는 뭔 거 같아? ㄹㅇ 지금 아르헨 4명이네ㅋㅋㅋㅋㅋ 라멜라다 로셀소 나갔네 모우라 같은 드리블러의 과욕이 나도 라멜라처럼 살고싶어 육아에 전념하고 주급 오지게 받는 라이프 라멜라 로셀소 뭐함



라멜라!! 진심 모우라보단 라멜라가 나은데 좆같아서 라멜라 부상날짜 확인해보고옴 완벽한 에릭센 대체자.jpg 라멜라는 어떻게 하면 안 다칠 수 있을까 라멜라는 기약도 없다 진짜 라멜라 크리스마스쯤에 돌아온다고? 모우라 얘 머리 속에는 아약스전 밖에 없는듯 라멜라 제발 다치지만 마 라멜라 뭐 어디가 아픈거야? 토트넘 라멜라 팔기에는 주급도 높아.. 못하는거 아닌데도 싫은 선수 있니? 라멜라 넘어지면 안되는데 라멜라 얜 벨통이랑 비슷한 시기에 다쳤는데 무리뉴 라멜라 언급해따!!



하기엔 의문이었습니다. 사실 DESK 라인에서도 항상 제일 아래 순위였거든요. 다만 그런 와중에 손흥민 스스로 매우 성장을 하고 지금은 공격라인에서는 올라운드 플레이어가 되었던거죠. 하지만 이건 포체티노가 손흥민 성장을 위해 일부러 그렇게 돌렸다기 보다는 손흥민 스스로가 그렇게 성장했다고 보는 편이 맞습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무리뉴 부임 이후 '손흥민이 과연 주전이 될까?' 라고 의문을 가진거죠.



적응시켜야지 라멜라는 그만좀 아프고 쓰벌...태풍이는 리그경기는 나올수있나 라멜라한테 손흥민 롤줘도되고 최소 수미가 포백 제대로 보호만 해줘도 손흥민 이렇게까지 안갈림 부상 회복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건가 선발로 좀 썼으면 포치가 그렇게 기회를 많이 줬는데 대부분 경기에서 보여준거 없었고 그래서 밀린게





빼야지 진심 재방송도 아니고 올해도 라멜라 사라진거는 진짜 라멜라 주급 얀 줘라 두골 넣은 쏘니 , 케인 어시 2개 골 하나 라멜라 오늘 MOM 라멜라려나 ㅋㅋㅋㅋ 라멜라는 주급값하려면 나올때마다 경기당 최소 해트트릭은 해줘야함 라멜라에 대해선 마음을 비우자... 감독이 아닌 선수가 알아서 로테돌림 라멜라 오자마자 공포 도움준다 ㅋㅋㅋㅋ 에릭센 하는 꼬라지 부상이나 당했으면 싶네요 어나더 스트라이커라고 한거보면 손톱 쓰겠지 로셀소 라멜라 들어가고 오히려 토트넘이 리버풀 터는 느낌이었지 라인업 이렇게 쓰면 안되나 토트넘 라멜라 주급 압수해서 다른 몇몇 나눠주고싶다 흥민이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