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 그거 그래도 지금 리그 1위인데 벌써 경질이라니.. 바르셀로나 과감하네요. 발베르데 죽어 씹새꺄 좆판도 디져 아니면 뭔가 장점 강점이 있었는데 그게 점차 안 좋아진거야? 아직까지 남아있는 찐 사대천황 보스 둘 발베르데랑 솔샤르의 위엄에는 못 미치는 것 같음. 이 둘은 진짜 안짤릴것같이 생겼음. 그리즈만 망하고 있는거봐도 선수가 아니라 못쓰는 감독 문제인듯 수지 고집하는 발베르데보다 내가 더 똥멍청이야 내 생각에 레알에서 이번에 발베르데가 터지지 않았으면 에릭센 레알 갈수도 있었을거같아 에파발 라인 존나 할많하않 사천황의 관리자쯤 되는 레벨이 아니었을까?



ㄷㄱㄷㄱ 문도 설문 발표됐는데 80퍼 압도적으로 네이마르 컴백 반대 네이마르 음바페 둘 중 누구 원하냐에 80퍼 음바페 네이마르 반대 비율 너무 높아서 개깜놀 차기 감독으로 가장 원하는 감독은 클롭 ㅋㅋㅋ 미쳤나 ㅋㅋ 그 다음 2퍼차로 쿠만 사실상 1순위 쿠만임 둘만 30퍼 넘음 펩은 7퍼로 4순위밖에 안 돼서 이건 이것대로 띠용 클롭 33퍼면 현실성 개나줘인데 펩은 7퍼?? 정확히 6.96퍼 한국팬들은 (물론 절대치는 아니지만 대체로) 텐 하흐 1순위같은데 현지에서는 1퍼대밖에 안 됨 바르샤에 제일 잘 맞는 축구면 클롭펩 제외 텐



여기저기서 제안올 때 다 거절하고 남았으니 내가 원하는게 뭔지 밤톨이도 알거라고 인터뷰 했을때도 존트 윙스러웠음;;;;;; 월드컵 뽕맞고 다시없을 기회라고 생각한것 같은데 계약3년 남은 서른살을 바르샤같은 클럽에서 재계약을 어떻게 하냐 3년 남은거 다 써도 33살까지는 수 있는데 33살이면 인혜 나갈 때 나이임 그 때 밤톨이가 시큰둥 하니까 라키 대우 안해준다고 욕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라키가





라키같은 중미보다 부시같은 수미 구하는게 더 어려운데 팀에 누굴 남기겠음 부시는 팀 레전든데 리키 남기고 부시를 팔겠냐 입만 안털었어도 미운털 덜박혔을텐데 쓸데없는 소릴 해서 욕을 사서먹고 벤치신세 되서 안타깝긴한데.... 주전을 당연하게 여기던 마인드 보면 별로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기도 함 원래 라키없으면 안된다는 쪽이었는데 요즘은 팔아도 그냥저냥임 라키보다 더 바르샤 스타일에 가까운 선수가 와도 내 경쟁상대 아님 발베르데 나 좋아함 내가 주전 이래버리니 저런 인터뷰 누가 좋아하겠나 싶음 철밥통인 수지도 내 경쟁자 구하는건 당연한 일이라고 하는데 라키가





발베르데 감독이 ㅆ압승) 다같이 발베르데 out 외쳐줬으면 감독이 아니고 선수였다 어휴ㅠㅠㅠㅠㅠ 뭐 있었는데 막판에 재밌었음ㅋㅋ 바르셀로나는 캄프 누에서 열린 슬라비아 프라하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차전 홈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승점 1점 추가에 그친 바르셀로나는 1위는 지켰지만 2위 그룹의 거센 추격을 받게 됐다. 전반 35분 메시가 수비를 벗겨낸 후 아크 정면에서 때린 슈팅은 골대를 강타하며 선제골의 기회를 놓쳤다. 후반 14분, 메시의 패스를 비달이 마무리했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후반 32분, 파티의 절묘한 패스를 메시가 슈팅했지만 프라하 골키퍼의 선방에





돼 ㅋㅋㅋㅠ 다들 결국 잘리는데 바르샤와 발베르데만 존나 조용 평_안 ㅋㅋㅋ 포치 강력 링크썰 뜨고 있는 뮌헨 부럽 ㅠㅠ 우리는 안 될 거야 ㅠㅠㅠ 누군들 발베르데보다 못 하겠냐 ㅠㅠㅠ 비달이 라키한테 밀려 계속 벤치인데 비달이 라키보다 낫지 않아? ㅜㅜ 둘 중 하나라면 난 발베르데가 왜 비달 푸대접하는지 모르겠어 그나마 바르샤에서 속도전 되는 선수가 비달이잖아 메시랑 그런 쪽으로 호흡도 좋아서 경기 운용면에서도 훨씬 좋고 다른 팀 보내기 아깝지 않나 부시



알레냐한테 시간 더 줬으면 좋겠음 그런거면 챔스 2연참패로도 굳건하던 발베르데 입지가 수페르코파 탈락으로 흔들린다니 놀랍네 근데 사비가 선수로 은퇴한게 지난 여름 아닌가? 개인적으론 좀 더 경험 쌓고 오면 좋을 것 같은데 의외로 이야기 나오는거 반기는 팬들도 꽤 많네 이랬는데 월요일 회의 결과 발베르데 종신인거 아니냐고......ㅋ 후임 감독은 키케 세티엔 2022년 6월까지 부임이래



바로 축제가서 찍혔는데 데용 와도 나랑 경쟁 안됨 나는 어차피 닥주전 이러니 악플테러받고 라키 멘탈도 터지고..... 왜그랬다냐 라키가 데용보다 내가 낫다는 뜻으로 한 말은 아니지만 가뜩이나 시즌결말이 똥인데다가 세대교체 해야한다고 시끄러운 와중에 저런 소리를 왜 하냐 눈치없게스리 데용은 주로 왼쪽에서부터 수미까지 광범위하게 보니까 자기와는 포지션이 안겹친다고 생각은 할 수



라키는 데용 아서는 내 경쟁자가 아니고 비달은 당연히 자기가 제낀다고 생각하고 있었다는게 깨는 부분임;;;; 라키가 바르샤 스타일이 아닌건 너도나도 아는데 혼자만 모르고 있었던 부분....? 쿠티뉴도 한시즌 못하니까 바로 나가고 그리즈만도 벤치인 팀에서 감독 신뢰 믿고 내가 주전이라고 입터니까 정뚝떨임;;; 시즌 잘 끝내으면 모를까 그 알바가 리버풀전 망치고 피르포 바로 사오는데 라키티치가....? 메시

연봉을 적게 받는것도 아니고 인혜처럼 종신계약으로 대우해줘야 할 선수도 아닌데 재계약을 왜 함;;;; 라키 열심히 하고 인성 좋고 호감이긴 하지만 요즘 보면 정말로 바르샤에서 닥주전만 생각하면서 재계약 노렸던거 같아서 이젠 나가도 아무렇지도 않을 거 같음 수지보다도 현실파악 못하고 눈치없을 줄은 ㄹㅇ 몰랐음;;; 비달이 오히려 현실파악 제대로 하는 중임 비달은 자기는 데용 부시같은 바르샤 스타일이 아니고 라키와 비슷하다고 자기가 누구와 경쟁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음 반면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