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고, 우리만의 색을 갖고 앞으로 나아가는 베리베리가 되겠다. breeze52@news1.kr 애들 왕귀여움 이거 찐임???? 이번에 돈 좀 쓰나보네 ㅋㅋㅋ 베리베리 강민.... 넘 상큼하고 귀여워 ㅠㅠ 나도 올해 초에 커뮤에서 걔 잘생긴데 어린걸로 떠돌아서 알았고 그룹명 희한하다 이런걸로 접하고 정확한건 몰라서ㅋㅋㅋㅋ그래서 인기멤으로 인식하고 있는거





- 크롬을 사용시 엣지만큼 스크롤링이 부드럽지 않다는 해외 리뷰어들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용시간도 대폭 줄어든다고 하는데, 엣지는 결정적으로 한글 타이핑 씹힘 현상이 존재해서 도저히 메인으로는 못써먹겠네요 ㅎㅎ 2. 그래서 서피스고 대체 없나요? - 아무래도 가장 궁금해하실거 같습니다. 서피스고가 비싸기 때문에 대체재가 없느냐?! - 여기 대체제가 될만한 혹은 생각하실만한 기기들을 나열해보겠습니다. 1) Microsoft Surface 3 - 10.8 인치 1920x1280의 훌륭한 액정, 622g의





얼굴. 밥먹으며 대화 해보니 아이들이 부모님댁에 둘이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한국에 온지는 4개월.. 한국말도 곧 잘 하고 항상 웃으며 열심히 하더라구요. 요즘 이동네가 비수기라 바쁘진 않아서, 손님이없어 한가하면 시키지 않아도 청소도 하고 무언가 찾아서 하려는 모습이 대견하고 고맙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일이 끝나고 고생했다고 만원을 주니 감사합니다



아닌가 그런 인지도 적은 돌들은 일단 그나마 제일 인지도 높은 멤버가 간잽-겸덕도 그나마 많이 데려가서 인기멤인걸로 기억하는데 그전노래가 작년 7월말에 나왔으면 자기들도 어하루 챙겨본다고 로운선배님 잘생기셨다, 만찢남이라고 주접떰ㅋ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남ㅋㅋㅋㅋ 찾아보니까 베리베리였네 댄스라인 모아서 한 거 아니냐 생각들게 하고 전문댄서들이랑 하는 거면 동갑도 아니고 계현이 연생 기간 짧아서 서로 만난지 그렇게 오래된 것도 아닌데 영혼의 쏠메인 거 가끔 웃겨 ㅋㅋㅋ 베리베리해 때부터





돌 누구 있어 ?? 골차가 추격자하고 에이티즈가 베리굿하고 베리베리가 다준돼해줘 베리베리 애들만 불쌍해 베리베리라고 추측되는 애들 [안무] 베리베리 VERIVERY 동헌, 계현, 용승 "Pull Up" (Dance) / 창작 민기 아버지랑 통화하는 부분 진짜 너무너무좋다 진짜 굿 베리베리 레이밷~ 레이백~ 하는 부분도 좋은데 그 뒤에 좀 더 솔직해진 너와 나? 이부분 좋지 않음? ㅍㅁ 베리베리 계현이라는 멤 볼때마다 더보이즈였던 활 생각남 에이티즈 베리베리 원어스 이런 신인들 나름 해외에서 선방하고 있지 않나 ?





엔씨티 유타 빅톤 허찬 빅톤 강승식 워너원 옹성우 엔플라잉 유회승 베리베리 동헌 빅스 혁 JBJ 켄타 JBJ 상균 온앤오프 와이엇





축하받아본 적이 없는데, 팬들이 특별한 날이라고 생일을 축하해주니 감격스럽더라. ▶(계현) 팬들이 생일에 맞춰서 응원법을 해줬는데 인이어가 빠지는 순간 그게 들려서 좋았다. ▶(호영) 나도 생일을 챙기는 스타일이 아니라, 올해 살면서 '생일 축하해'라는 말을 제일 많이 들었다. 기분이 좋더라.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다 싶었다. -다 같이 숙소 생활을 한다고 들었다. 에피소드가 있으면





맛이 일품입니다, 매우매우 굳입니다, 베리베리 굿입니다. 최고!!! 7. 조향장치(핸들 ): 유격이 상당히 있어서 별로이며 가장 실망한 부분입니다. 2.5터보 출시때는 핸들 유격 좀더 줄이고 핸들 반응성을 조금더 높여주세요, 이상태로 2.5터보 차량에 장착하여 출시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총평 : 신형 K5 2.5터보 GT 에 마음이 갔었는데 센슈어스 실내를 보고 마음이 좀 흔들립니다 2.5터보 출시때 핸들 반응성 높이고 유격을 줄여 주면 K5 2.5터보 말고 쏘나타



문제는 안됩니다. 다만 선이 구불구불하게 안이쁘다는 점이지요. - 해외 구글링을 하다보니, 프로에 들어가는 필기용 칩셋 혹은 디스플레이 부품이 빠졌다는 카더라통신이 있습니다. - 확실한 건 원노트 주력필기용으로 생각하고 넘어오시면 후회합니다. 깔끔한 필기, 이쁜 글씨 안써집니다. - 뉴서피스 프로는 패치가 1년이 넘게 걸렸는데, 이 친구는 얼마만에 패치해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ㅋㅋ 11) 기타 - 베젤이 두껍긴 한데, 들고 쓰는 용도로는 넓은게 편하긴해요. 여기저기 손쉽게 잡아도 터치 오작동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기기 크기를 줄이기 보다는 이 크기



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어떤 님이 아부지 핸드폰 사셨을때 자기 이름 "이쁜 딸♡" 로 저장해 놓으셨대긔 근데 며칠 있다가 아버지 폰 확인해보니 그냥 ´딸´로 바뀌어 있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어떤분이 학원가려고 학원차탔는데 안에 탄 사람들도 낯설고 가는방향도 이상해서 보니깐 교회여름학교가는 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옷도 없고 아무것도 없이 3박4일동안 교인들하고 같이 있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소독차와 그 뒤를 쫓는 초딩들이 보이길래 추억에 젖고 싶어서 애들 사이에 껴서 같이 와아아 하면서 뛰다가 점점 걸음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