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신전떡볶이 시킬건더 어케생각해? 신전떡볶이 매운맛 도전해 볼만한가요 난 진짜... 신전떡볶이가 싫다....... 신전떡볶이+고봉민새우튀김&돈가스김밥 신전떡볶이 vs김치찌개 배달 퇴근길에 먹을곳 너무많아 진짜 노네 그만싸우고 무명이 점심메뉴 정해줘 토트넘 경기 안주 세팅 완뇨~ㅎ 현직 이거 먹는중입니다 ㄷㄷㄷ ㅇㅂㅌ 신전떡볶이 중에 치떡도 순한맛 매워?? 신전떡볶이 처음먹어봤는데 신전떡볶이 넘나 맛있지않아?ㅠㅠ 여자치고 많이 먹는 편 맞는지(심한지) 확인을 바라는 중기 ㅇㅋㅌ 신전떡볶이 1인분 양많은편이야? 국물 라볶이 31일에 투바투 먹방하자 나는





치즈 뭘 쓰는진 모르겠는데 좀 맛없어 그래서 유혹을 뿌리치지못하고 신전떡볶이 포장해서 집가는중 ^^ 떡볶이+김밥+어묵튀김 시키고 집에 있는 치즈 녹여서 넣어먹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프림치킨이랑 신전떡볶이, 곱창, 베라 먹방해줘 먹으면서 1월1일 맞이하자 1월1일은 떡국 먹방하고 1 무뼈 국물닭발+주먹밥 2 신전떡볶이 +사이드 이것저것 신전떡볶이 신전치즈김밥과 유사해보임 오늘아침에 소세지 핫바처럼 꼬챙이 꽂혀있는거 2개 점심에 서브웨이 bmt웅엥.. 저녁에 신전떡볶이 튀김 2종류 스팸컵밥 신전김밥 전부먹음... 사탕이랑 쌀과자 2개두 머거써... 원래는



신전떡볶이 취향 아냐 요즘 인터넷에서 떡볶이 소스 엄청 다양하게 팔아 난 후추맛 환장해서 신전떡볶이는 존맛인데 얘네 치즈떡볶이는 별로야 퇴근길에 먹을곳 너무많아 진짜 ㅇㅈㅍ점심에 꼭 신전떡볶이 시켜먹어야지 31일에 투바투 먹방하자 ✊✊혼파망 속 메뉴 추천바랍니다✊✊ GS25 모짜치즈듬뿍 김밥.gif 오늘 과식했는데 내일 한끼만 먹을까? 아니면 그냥 고굽척하고 18:6 그대로 먹을까? 본보야지 볼 때 신전떡볶이 시킬까 말까 나는



^^ 신전떡볶이 싸이버거 둘다 땡기는데 둘중에 뭐가 낫냐 석호네 닭발 매운맛 신전떡볶이 매운맛 오늘 가즈아 ㅋㅋ 신전떡볶이 점심맛있게들 드세요. 신잔 먹어본지가 오래라 기억이 안나.. 불닭에 치즈 조합 좋아하고 신라면 잘 먹음 소스맛은 그렇다쳐도 떡이 너무 딱딱하네요 문방구 불량식품처렁 말캉 깔끔한스타일 좋아하는데 너무 딱딱하고 밀도가 높아서 집에서 다시 냄비에 물넣고 끓였어요 퍼지도록 오래끓여도 밀도높은건 그대로라서 절반먹고 버렸네요 죠스도 먹어보니 그냥그렇던데 체인점 떡볶이는 아딸이 가장 나은듯 진짜 존맛탱구리인듯.... 넘나마싯어... 오늘 점심에 신전떡볶이에서 이렇게 시켜먹었는데 양이 보통 이상이라는





건 알겠는데 심한건지 좀 봐줄래? 치즈떡볶이 1인분 다먹음 스팸마요 컵밥 1 다먹음 매운치즈김밥인가 2/3 양좀 줄여야 하나.. 이것만 먹을때.. 칼로리 몇일까.. 신전떡볶이 스탈로 만들어봤습니다 청양고추 갈는거랑 후추 반숟가락 넣었더니 매콤하니.맛있네요ㅋㅋㅋ 슈프림치킨이랑 신전떡볶이, 곱창, 베라 먹방해줘 먹으면서 1월1일 맞이하자 1월1일은 떡국 먹방하고 맛없어...친구들 다 좋아하던데 마트에 파는 그런거 말고 지마켓 11번가 이런데서 검색하면 엽떡 신전떡볶이 신당동 등등 비슷하게 맛낸 소스 다 팔더라

탄수 100으로 조절해서 먹는데 오늘은 좀 과하게 먹어서 고민중이야ㅠ 저정도는... 걍 고굽척 해도 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를 시켜먹고싶어ㅜㅜ 신전떡볶이+치즈김밥+어묵튀김 행복 둘중하나 뭐먹지ㅜ ㅋㅋㅋ ㅋㅋㅋ 안먹은지 오래됐어 ㅈㄱㄴ 1 버스로 10분 거리 신전떡볶이 2 버스로 30분 거리 버거킹 자취생이고 새해 혼자 맞이함 신전떡볶이+비비고군만두 먹고 투썸 티라미수 먹으면서 본보1부터 정주행하다가 잠들기 어떰? 하양점 기술이 남다른 거 같음 ㄹㅇ 존맛 순한맛 시켰는데. 김밥이 매워서 그런지. 더욱 맵게 느껴지네요 ㅠ

먹어봤습니다. 담날 약간 힘들었지만 근데 우리 지역 포장마차 떡볶이들은 다 신전떡볶이 느낌의 밀떡볶이들이다... 그나마 내 입맛에 맞는 떡볶이가 구아현감(구 아딸 현 감탄) 떡볶이였는데 매장들이 점점 사라져가고... 아쉬운대로 그나마 죠스가 괜찮음ㅠㅠ 근데 사실 죠스도 밀떡이고 아딸만큼의 꾸덕함은 없어서... 나 진짜 떡볶이 개더쿠거든... 너무 슬퍼 배달떡볶이도 별로 안 좋아해... 침 나와 뭐먹냐ㅠㅠㅠㅠ 그래서 유혹을 뿌리치지못하고 신전떡볶이 포장해서 집가는중

신전떡볶이집 치즈김밥이 제일 좋아 신전떡볶이 1 치킨텐더 vs 2 치킨링 헤이즈 신전떡볶이 취향 디테일하게 말해주는거 귀여워 ㅋㅋ 헤이즈 신전떡볶이 취향 디테일하게 말해주는거 귀여워 ㅋㅋ 아 갓신전떡볶이 먹고싶다 신전떡볶이 완전 불호인데 마라탕 먹? 말? 얘들아 골라줘 골라주면 덬돌 크리스마스 기념 자컨 뜸 허락맡으러옴 신전떡볶이는 본점이나 타지점보다 하양점이 제일 맛있어 신전떡볶이 많이 맵군요 ㅠ 하성운 1차혁명 한솥 치킨마요 / 2차혁명 신전떡볶이 / 3차혁명 이삭토스트 짬뽕지존 맛 괜찮나요 신전떡볶이+고봉민새우튀김&돈가스김밥 떡볶이, 튀김, 김밥, 쿨피스시키려는데 참고로 핵불닭볶음면 미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