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락 날락 하시던 유명한 선수분이신데.. 어제는 뭔 삘이 꽂히셨던지 연예인 핑클 옥주현 외모 비하 하다가 비추 몇백개 박히더니 . 영구 십랜드 가셔서 결국 탈퇴를 하셨네요.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울동네 스위니 토드 옥주현 조승우 나온다 해서 있다 2시에 예매 하려고 했는데 ㅠㅠ 볼만한 좌석이 둘이갈라니 26만원이네요... 피가 낭자하구 우울하다 그래서 걍





싸우면서 민감하게 반응들 하시네요.. 이 구역의 1등을 하고자... 서로 민감하게..ㅋㅋㅋ 14번홀 - 파3 이진님... 툭 쳤는데 홀컵으로 날아갑니다. 누가 그렇네요.. Get In the Hole... => 젠장... 날아가다가 툭 떨어지네요... 이효리님 쳤는데.. 확 감기네요... 해저드... 옥주현님과 성유리님은 온그린 실패... 이효리님 어프로치 쳤는데.. 탑볼



보기.... => 파라오의 연속 독주를 막을자가 없네요.. 심지어 지난번 실패했던 올림픽까지 케사장님이 열심히 쫓아가지만.. 파라오 정말 미친듯이 달리네요.. 쓰레기는 조금씩 안정감을 찾아가고 오락글님은 쓰레기 더미에서 온탕냉탕을 다니네요. (아시죠 이 후기는 미리 작성해놓은거라서... 다르다는거.. 분량 채우는 방법이 이 방법밖에는 없어요.. )





-> 파라오에게 밀릴수 없다. 쓰레기 -> 아... 오늘도 실패구나. 오락글 -> 내가 왜 여기에 있는것인가 이후 그늘집에 들어가서 음료수 한잔 들이키는데 이진님.. 연습한다고 사라지십니다. 가서 퍼팅 연습해서 반드시 쓰레기 탈퇴하겠다며... 나머지 3분 그래봐야 쓰레기라네요... => 그늘집에서 파라오의 싱글, 또는 라베



날립니다. 좀 살아 보겠다고 후기좀 피해보겠다고 그러는데 ㅋㅋㅋ 3번홀 파4 이제 슬슬 몸이 풀려가는지... 옥주현님과 이효리님은 버디 찬스... 옥주현님은 홀컵 옆을 살짝 지나가며 파세이브, 이효리님은 4미터 퍼팅을 툭 쳤는데 쭉 들어갑니다. 버디성공과 후기면제 ^^ 나머지 이진님과 성유리님은 보기.... 4번홀 - 9번홀 이효리님의





닭다리 살 뜯고 다리 주무르는 최근 송혜교.jpgif 여돌도 뮤지컬 많이함? 남돌 하는 건 많이 봤는데 핑클 옥주현 끝없는얘기 할텐데에엨 워어어엌!! 끼아아아아아악!! 안녕하세요. 언젠가 쓰레기를 탈퇴할 날나리입니다. 당분간은 SKY72 클래식, 레이크 코스는 가지마세요. 그린상태가 매우 안좋아요. 오션코스는 좋다고 하는데. 여튼 클래식 레이크 코스는 2달정도는 절대 가지마세요. 오늘 후기는 제가 아닌데.. 이분들이 후기를 작성하라 하니 다들 이핑계 저핑계 대시고 공만 치러 다니셔서 미리 템플릿을





마지막일지 몰라 다신 안 올지 몰라 이 순간이 지나면 후회 할꺼야 처음부터 기다린 나란걸 믿어줘 지금 잡은 이 손을 너 놓지 말아줘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내게로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다가와 날 잡아줘 ok 내가 잡아줄게 If ya wanna dance & move or get crazy (uh) 걱정하지마 난 진심이야 너의





작렬... 다시 어프로치... 뒷땅... 그냥 이대로 양파... 다시 후기 멤버로 들어오시네요. ㅋㅋ 이진님 파, 옥주현님과 성유리님은 보기로 마무리 15번홀 - 18번홀 이제 다들 스코어도 스코어지만.. 후기가 걱정입니다. 어느 누구도 후기에서 자유롭지 않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여튼 최종 스코어는 88, 87, 90, 91 로 마무리 됩니다. 이로서 쓰레기는.. ...... =============================================================================== 이제 누가 후기를 작성할 것이고 할지는 저녁에 나오겠죠... 미리 작성해놓으니.. 편하네요. 케사장님. 파라오님, 후기좀 시간내서 한땀한땀 작성좀 해주세요.. 지난번 기흥 번개가니... 오탈자 검사도 한다던데... 시간 없으시면 이글 카피해서... 이름만 바꾸세요..ㅋㅋㅋ





조여정 절친 옥주현의 축하글 옥주현은 나덬의 생명의 은인임. ㅠㅠ 친구 도와서 레베카 크리스마스 옥주현 공연 티케팅했는데 후배를 대하는 태도가 조금 다른 옥주현과 이효리 "앞으로 퇴근길 꼭 택시타고 다녀" 후배에게 카드 선물한 선배 이런거 왜 시키냐면서 할건 다 하는 옥주현 ㅋㅋㅋㅋㅋㅋ 옥주현 송혜교 우정 보기좋아 나 초딩때 라디오 열심히 들었는데 옥주현 별밤, 하하



버디로 인해 서로 개싸움으 시작됩니다. 후기를 면하자고 왜 우리는 공을 치는지.. 공을 안치면 후기도 안쓰는데. ㅋㅋㅋ 다들 궁시렁 궁시렁 됩니다. 여튼 전반은 옥주현님 42, 이효리님 45, 성유리님 44, 이진님 48 이진님은 쓰레기 탈퇴를 어려워 합니다.... 퍼팅이 문제가 되네요... 계속되는 쓰리펏으로 이후 그늘집에 들어가서 음료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