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통령이랑 같은 당에 있으면서 (그가 어떤 사람인지) 경험해본 사람이다.” 2019년이 한 달밖에 남지 않은 28일 광화문의 한 오피스텔. 여야를 넘나들며 총선·대선을 지휘해 잇따라 승리를 끌어낸 전략가인 김종인 전 더불어민주당 비대위 대표를 만났다. 패스트 트랙 갈등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단식, 청와대발 감찰 무마·하명수사 파동으로 정국이 어수선한 상황에서 경륜 깊은 김 전 대표의 진단이





【서울=뉴시스】김명원 기자 = 김재석 한의사 겸 유투버가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에서 열린 보건복지부·식품의약품안전처 등 감사 대상기관 종합 국정감사에 참고인으로 출석해 의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이날 증인으로 출석이 예정되었던 이경제 한의사는 출석하지 않았다. 2019.10.21. kmx1105@newsis.com 【세종=뉴시스】임재희 기자 = 21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종합감사에선 의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시술이나 식품을 소개하고 이를 홈쇼핑과 연계하는 '쇼닥터(show doctor)'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협회 차원의 제재에도 보건복지부가 징계에 나서지 않았다는 현직 한의사 지적에 복지부는 향후 협회 조치 통보 시 그에 상응하는 처분을 내리는





내용을 분석한 결과 대부분 여권을 비판하는 언론 보도를 대상으로 미디어 비평을 해온 것으로 12일 나타났다. 이는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윤상직 자유한국당 의원과 한국당 싱크탱크인 여의도연구원이 올해 방영된 저널리즘 J의 38회분(1월 6일~10월 13일)을 전수 분석한 결과다. 특히 인물별ㆍ주제별 언급량과 발언 수위가 여야에 따라 크게





하느님이 내게 ‘나라 위해 뭐라도 해봐라’는 계시를 내리신다면(하하)….” Q : 윤여준 전 장관은 ‘김종인이 경제 총리를 해야 한다’고 했다.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도 당신과 접촉했다는 설이 나왔는데. A : “나는 한 번도 그 사람들(손학규) 만나본 적 없다. 총리? (문 대통령과) 소신이 맞지 않는데 어떻게 맡나?” Q : 문 대통령에게 주문하고 싶은 게 있다면. A : “임기 절반이 지났다. 특이한 제도나 정책은 삼가고, 국민이





윤춘장님께 윤춘장님 당신의 정부내 위치를 알려 드릴게요 아래 표 보이시죠 이 표가 뭐냐면요 대한민국 정부 의전서열 이라는 거예요 여기서 당신의 위치가 몇위 일까요?? 정확하게 60위에서 1뺀 59위 입니다. 59위면 59위 답게 1위에 계신 대통령 말씀을 잘 들으세요 까불다가 혼나지 마시구요 아시겠어요?? 순위 직함 성명 비고 1위 대통령 문재인 국가원수 행정부 의 수장 2위



재개 비핵화 물꼬틀 것, 미국에 분명히 전해야” - 정세현 수석부의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인터뷰 제2공장] -전화연결 미 주지사 선거, 트럼프 공들인 공화당 텃밭의 패배? 미 대선 국면 점검! - 김동석 대표 (미주한인유권자연대) [인터뷰 제3공장] -전화연결 트럼프, 일본에 방위비 4배 인상 요구 & 아베 퇴진 요구 나오는 ‘벚꽃 모임’ 논란! - 이영채 교수 (일본 게이센여학원대) ◎ 3부 [황야의 우나이퍼] “임종석·김세연 불출마…여야 대규모 물갈이 신호탄?” - 우상호 의원 (더불어민주당) ◎ 4부



정당 신입생에 윤봉길 손녀도 있다 이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당 입당설 돌던 윤봉길 의사 손녀, 1차 영입 명단에 빠진 까닭은(줫선일보라서 링크는 뺍니다.) 황교안 -신입생환영회를 개최합니다!! 기자1 -?? 찬주 없네? 기자2 -윤봉길 손녀도 없네??? -어디갔어염? 자유당관계자 -아 그게.... 윤주경 전 독립기념관관장님이.... -영입발표 미뤄달라고..... 아직 고민중이신 것 같더라구요 -정치 할지 말지 -그래서 일단 뺐어요 ====================================================================================== 김세연 의원님 뭐라구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시 말씀해 보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씨 표정 대박!!!)





않으면서 아예 채팅이나 팀보이스를 끄고 게임을 진행하다 보니, 게임 자체를 즐길 수 없게 되었죠. 최근에는 포지션을 특정하여 팀을 꾸리거나 팀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들을 추가하여, 비매너 유저를 피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해두었지만, 한번 떠난 유저들을 다시 잡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e스포츠에서만큼은 FPS 장르에서 오버워치만큼 활성화된 게임이 드물 정도로, 보는 맛이 있는 게임인데, 최근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주간지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잡지로 손꼽히는 타임이 공개한 2019년 차세대 리더 10인의 명단에, 현재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상하이 드래곤즈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미 시행된 300인 이상 기업과 공공기관은 정착단계에 있습니다. 일하는 방식과 문화가 보다 생산적으로 바뀌고 일과 삶의 균형을 찾아가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만, 내년 시행되는 50~299인 중소기업은 조금 다른 상황입니다. 대기업에 비해 여력이 부족하여 준비에 애로가 많습니다. 어려움이 큰 4,000개소에 대해 정부가 1 대 1로 지원하고 있습니다만, 현행 제도만으로는 도저히 해법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 것도 현실입니다. 법 시행이 한 달여밖에 남지 않았고 내년 경기상황이 불투명한 상황에서 현장의 불확실성과 중소기업의 불안감은





원내대표는 최고위원회가 끝난 뒤 기자들에게 "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저지가 한국당의 역사적 책무이며 그 책무를 다하는 게 저의 소명 이다"며 "(패스트트랙 저지) 역사적 책무를 다한다면 어떤 것에도 연연해하는 것은 없다 "고 총선 출마와 원내대표직 유지에 매달리지 않겠다고 했다. . . 세계일보 박태훈 기자 ________________________ 김세연 의원의 충정 어린 고언과 사퇴는 그냥 이렇게 뭉개고 가는 듯. 결국 황교안과 나경원은 '아몰랑 나는 내 갈 길 간다.' 개썅마이웨이. 계속 그렇게 쭈욱 가길 바랍니다. 그건 그렇고 황교안은 저번 5당 대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