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가 출연해 충청북도 단양으로 첫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이런 캐릭터는 처음"이라며 까나리카노를 고민 없이 원샷하는 딘딘에게 놀라는가 하면, 연정훈은 상식이 달리는 멤버들과 비교적 지식 수준이 높은(?) 김종민을 보고 "종민이가 우리 중 톱"이라고 말해 폭소케 하기도 했다. 이번 시즌 멤버들은 기존보다 더욱 허당기가 높은것은



방송이 중단됐다. 멤버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수 준강간) 등의 혐의로 파문이 일었고, 제작진은 즉각 정준영을 퇴출했다. 이후 논란이 쉽게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한 KBS는 프로그램 제작 및 방송 중단을 결정했다. 이런 가운데 차태현, 김준호가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김준호, 차태현의 내기 골프 논란은 경찰이 혐의없음으로 내사종결 한 바





한가인과 사이에 네살 딸과 올해 태어난 아들 두 아이의 아버지로 아이들에 대한 마음도 각별해 이번 출연이 성사된 것으로 보인다. 연정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별 출연 외에도 ‘1박 2일’ 고정 합류를 확정지으며 예능 활약을 예고하기도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를 담았다. 최근 이동국이 하차하며 샘 해밍턴, 박주호, 문희준, 홍경민이 자녀들과 출연하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무렵'(KBS2, 11월), '신서유기7'(tvN, 12월)까지 7편이다. 그 외 드라마 '열혈사제'(SBS),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KBS2), 예능 중에서는 '아는 형님'(JTBC), '스페인 하숙'과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이상 tvN)이 2~3위까지 올랐다. 1~12월 조사에서 한 번이라도 10위권에 든 프로그램은 총 43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와 '아는 형님'은 12개월 12회 조사 모두 10위권에 들었고, '나





혼자 뒤돌고 시무룩... '^' 그러다 쉬운 '야구'가 나오고 드디어 일치!!!!!! 방방 뛰며 제일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시 난관 봉착 아까 팀끼리 약속한 거 그래서 김종민이 살짝



어떤 포인트로 작용하며 시청자를 웃게 만들지 관심이 모아진다. 여기에 분야를 넘나들며 깐족미를 뽐내는 딘딘과 예능 기대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빅스(VIXX)의 라비가 막내라인으로 합류한다. 여러 방송을 통해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주목받는 딘딘과 아이돌답지 않은 재치 있는 예능감을 뽐내는 라비의 모습은 기대감을 높이는 요소. 특히 이들 막내라인이 형들과 함께 자아낼 신선한 재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멤버 6인의 조합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은 새로운 '1박 2일'이 선보일 색다른 케미와 웃음에 벌써부터 기대를 표하고 있다. 새로운 '1박



진짜 재밌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 시즌4 걱정되는점 한가인 24살 연정훈 28살때 결혼함 ㅋㅋㅋ 지금으로 치면 96년생이랑 92년생 연정훈 한가인 남편 연정훈 김선호 얼굴만 봐도 배불러... 존나 훈훈하다 둘다ㅠㅠ 벌써 그려짐 연정훈 밤에 한가인이랑 전화하면서 김종민 배찢만드는겈ㅋㅋㅋ 난 한가인 연정훈 나이 차이 얼마 안 난다는거 알고 놀람 ㅋㅋㅋㅋ [1박2일] 연정훈이 생각하는 딘딘의 닮은꼴로 언급되는 배우는? 헐 연정훈 2연속 아메리카노 ㄷㄷㄷ [단독] 연정훈, '슈퍼맨이 돌아왔다' 뜬다..촬영 완료 연정훈



2-3초 뒤에 우 와~!!!!!!!!!!!!! ㅇ0ㅇ 나 이런거 첨 걸려봐!!!!!!!! 하는데 개웃김 ㅋㅋㅋㅋ 화순사건 남편분은 무슨복으로 저런여자를 만났을까? 하.. 연정훈, 비도 부럽단 생각해본적 없는데 저 화순 남편분은 진심으로 개부럽네 ㅠㅠ 는 바로 42세 연정훈... 이것은 원덬이가 가장 최근에 한 3화 재방 보다가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서... 쓰는 글... 처음 써봐서... 어색해... ㅎㅎ 시작은 1박2일 혹한기 시즌답게 얼음물 입수 Old Boy팀 =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Young Boy팀 = 김선호, 딘딘, 라비 이렇게 팀임!



홀수시즌이 재미있다는 설이있는데 그홀수시즌엔 pd들이 좋았죠 그냥 야외 고생 및 복불복게임만 주야장천 돌리던 시즌2와 달리 각멤버마다 캐릭터 부여랑 케미도 연결하고 무엇보다 안봐주고 막대해서 더 웃겼었고요. 저는 시즌4 멤버는 신선해보여서 기대되는데 왜굳이 군입대 1년정도남은 라비를 넣었는지 이해가안가는것 빼고는 볼만할것같네요. ㅋㅋㅋ 배우 맞지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정훈 노안 이런거 아니고



시계방향) 사진|KB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1박 2일’ 시즌4가 오늘(12일) 첫 녹화를 시작한다. KBS2 장수 예능 ‘1박 2일’이 시즌4로 새롭게 시작한다. ‘1박 2일’ 최초의 여성 수장 방글이 PD의 지휘 아래 배우 연정훈 김선호, 코미디언 문세윤, 가수 김종민 딘딘 라비(빅스)가 새로운 멤버로 확정됐다. ‘1박 2일’ 시즌4 멤버들은 12일과 13일 첫 녹화에 돌입, 다음 달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선호는 지난 8일 SNS에 “너무 떨리고 긴장되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1박 2일’ 합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