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 있는 신부가 되겠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수 있는 부부가 되겠다. 사랑 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걷고 있는 전혜빈의 모습이 담겼다. 결혼을 앞둔 신부의 행복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주얼맛집 케미맛집에 서사도 탄탄한편임 개그치는 것도 족족 터지고ㅋㅋㅋㅋㅋ재밌게 보는 중이라 영업글 써봤어 처음 쓰는 거라 어떻게 끝내야할지 모르겠네.... 다들 본방 달리자! 오지호는? 둘이 연기 잘했음 ㅋㅋ 특히 이시영 ㅋㅋ 화상이 ㄹㅇ ㅋㅋㅋ ㄹㅇ전혜빈 인생캐 개그씬 존나잘살림ㅋㅋㅋㅋㅋ 일반인이라 발리에서 비공개로 결혼식 한다고 출국했다던데..해외에서 초청된 사람들만 참석하는거면 대단한 인물일지 궁금해서요. 그래서 볼때 복장터지고 그러는겈ㅋ 최소 후보만 해도 이정은



전혜빈은 오늘(7일, 현지시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2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전혜빈은 결혼 준비를 위해 지난 3일 발리로 출국했다. 앞서



결혼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이라며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껴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2002년 그룹 '러브'로 데뷔했다. 그해 시트콤 '논스톱3'을 시작으로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2003) '온리 유'(2005) '왕과 나'(2007~2008) '직장의 신'(2013) '또 오해영'(2016) '왜그래 풍상씨'(2019) 등에서 활약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LUV(러브) - 오렌지걸 오연서, 전혜빈, 나머지한분은 조은별이라는분 - 트로트가수로 활동중이라네용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전혜빈(36)이 결혼한다.





데니스오 ? 전혜빈, 7일 의사와 결혼 "훌륭한 인품 반해"(종합) 전혜빈 나오고 모이니까 좀 재밌어진다ㅋㅋㅋㅋㅋ 전혜빈이랑 새론이 케미 벌써좋아 ㅎㅎㅎ 전혜빈씨 입은 이 원피스 어디껀가요? 레버리지 전혜빈 깨알 유행어ㅋㅋ ㅇㅋㅌ) 오해영 보는중인데 전혜빈, 7일 의사와 결혼 "훌륭한 인품 반해"(종합) 슈가맨에 이 걸그룹 나왔으면..ㅋㅋ 전혜빈 결혼, 오늘(7일) 발리서 2살 연상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MK이슈] [엑스포츠뉴스



놈들을 잡기 위해 개성 강한 각 분야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최필립은 오는 일요일에 방송되는 9,10회 에피소드의 주요인물로서 냉철하고 단단한 눈빛으로 재판을 이끌어가는 검사 역으로 등장해 극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전 작품 MBC '웰컴2라이프'에서 세계관이 바뀔 때마다 검사와



변호사를 넘나들며 호평을 얻은 최필립이 이번 '레버리지'에서도 자연스럽고 설득력 높은 프로검사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검사 역 특성상 긴 대사를 막힘 없이 술술 뱉어내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미국 TNT 채널에서 시즌5까지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레버리지(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줏대가 있는걸까요 [스압주의] 나보고 재판에서 이기도록 유도해달래;;;;개얼탱;;; 내가 뭐라도 되는줄 아나ㅡㅡ 풍상씨 그럼 오지호는 뭐했어? 마지막에? 이시영이랑 전혜빈이 간준거지? 난 풍상씨에서 전혜빈 이시영도 상 받았으면 좋겠다 ㅋㅋ 나 솔직히 이거 팔할은 수경이 개그씬 보려고 봄 전혜빈은 누구랑 결혼 하는건가요? 풍상씨는 전혜빈하고 이시영 오지호 다 연기 존나 잘함ㅋㅋㅋㅋㅋ 내가 동백꽃만 봐서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된다. 2002년 러브 정규 앨범 'Story-Orange Girl'로 데뷔한 전혜빈은 솔로 앨범까지 발매한 뒤 배우로 전향했다. '또 오해영', '조작', '라이프 온 마스' 등에서 활약했고 올해 상반기 방송된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인상을 남겼다. 주인공 풍상씨네 5남매 중 가장 논리적이고 차갑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셋째 이정상을 맡아





다음은 전혜빈의 소감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전혜빈입니다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 많은 일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기에 더욱 그러한데요,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가졌고 저와 깊은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을 주변지인분들께 조차도 이야기드리지 못했던건 현재 방송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