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연기개잘해 (엄지원, 티파니가 좋아요 누름) (황보라 황정음 홍윤화 가희가 댓글 남김) ㅊㅋㅊㅋ!! 그래서 볼때 복장터지고 그러는겈ㅋ 는 드라마 제목 ㅇㄱㄹ 미안.....제발 많은 덬들이 봤으면 하는 마음에서 그랬어ㅠㅠㅠㅜ 내용은 범죄자들이 사기쳐서 나쁜놈들을 응징하는 사이다 이야기임 (주님...오늘도 정의로운 도둑이 되는 것을 허락해 주세요....☆) 팀 레버리지의 새로운 임무 (두둥) 이번에는 병원 내부 고발자인 레지던트의 재판을 이길 수 있게 도와줘야함 이 레지던트는 부모 동의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힌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전혜빈에게 깊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전혜빈은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를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 수 있는 신부가 되겠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수 있는 부부가 되겠다. 사랑 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눈길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오늘(8일) 밤 10시부터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최종화가 방송된다. 이 원피스 맘에 드는데 어디껄까요? ^^; 황수경 역할이랑 전혜빈 연기 스타일이랑 너무너무 찰떡임ㅋㅋㅋㅋㅋ 개좋아ㅠㅠ캐릭도 매력 쩔고 전혜빈도 진짜 잘해 유튭에서 클립으로 봤는디 사랑못받고자랐다그러는데 뭐 어떤거야?? ㅋㅋㅋ연기개잘해 여기서 전혜빈 결혼식날 잠적한 이유가 에릭 엄마 때문이었어?? 재희 의대생 때려치고 쉐프된다고 드라마 오지호는? 배우 최필립이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에



불호에 가까웠는데 또오해영에서 전혜빈 부모는 어떤 사람인거야?? 전혜빈 나오고 모이니까 좀 재밌어진다ㅋㅋㅋㅋㅋ ㅇㅋㅌ) 오해영 보는중인데 마녀유희 한가인 재희 전혜빈 데니스오 ? 풍상씨 그럼 오지호는 뭐했어? 마지막에? 이시영이랑 전혜빈이 간준거지? [공식]최필립, 10일 '레버리지' 특별출연 .. 이동건·전혜빈과 호흡 전혜빈이랑 새론이 케미 벌써좋아 ㅎㅎㅎ 전혜빈 결혼, 오늘(7일) 발리서 2살 연상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MK이슈] 전혜빈 나오고 모이니까 좀 재밌어진다ㅋㅋㅋㅋㅋ 오늘 발리에서 결혼하는 전혜빈 인스타그램 풍상씨는 전혜빈하고 이시영 오지호 다 연기 존나 잘함ㅋㅋㅋㅋㅋ [스압주의] 나보고 재판에서 이기도록 유도해달래;;;;개얼탱;;; 내가





뭐라도 되는줄 아나ㅡㅡ 풍상씨는 전혜빈하고 이시영 오지호 다 연기 존나 잘함ㅋㅋㅋㅋㅋ 전혜빈은 누구랑 결혼 하는건가요? 내가 동백꽃만 봐서 그렇긴한데 동백꽃 내에서도 여자조연상 치열하지않아?? 풍상씨 이시영 전혜빈은 우수상 후보야? 전혜빈, 발리서 이번주 결혼한다 연기대상 축하공연 반응 내기준 제일 민망했던거 전혜빈 아래위로 가죽 바디수트같은거 입고 객석 내려가서 남배우들 사이에서 추는데



오늘(7일, 현지시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2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전혜빈은 결혼 준비를 위해 지난 3일 발리로 출국했다. 앞서 전혜빈은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를 통해 "예비신랑은





위기에 봉착하게 되는데..... 뒷 내용이 궁금하다면 일요일 10:00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을 함께 보자!! 사실 이건 개그짤만 일부 캡쳐한건데 비주얼맛집 케미맛집에 서사도 탄탄한편임 개그치는 것도 족족 터지고ㅋㅋㅋㅋㅋ재밌게 보는 중이라 영업글 써봤어 처음 쓰는 거라 어떻게 끝내야할지 모르겠네.... 다들 본방 달리자! 그래서 볼때 복장터지고 그러는겈ㅋ 일반인이라 발리에서 비공개로 결혼식 한다고 출국했다던데..해외에서 초청된 사람들만 참석하는거면 대단한 인물일지 궁금해서요. 최소 후보만 해도 이정은 손담비 염혜란 빼박 오를것같은데 다 주지도 않을거고ㅠㅠㅠ 풍상씨에도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예비신랑은 2세 연상의 의사다. 결혼식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다.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할 예정"이라며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새로운 인생 2막을 여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청했다. 전혜빈은 TV조선 일요극 '레버리지 : 사기 조작단' 촬영 중 극비리에 결혼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이라며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껴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2002년 그룹 '러브'로



MBC '웰컴2라이프'에서 세계관이 바뀔 때마다 검사와 변호사를 넘나들며 호평을 얻은 최필립이 이번 '레버리지'에서도 자연스럽고 설득력 높은 프로검사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검사 역 특성상 긴 대사를 막힘 없이 술술 뱉어내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미국 TNT 채널에서 시즌5까지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