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가수다' 시리즈 '복면가왕', SBS의 '신의 목소리', '다이나믹 듀오', KBS의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노래싸움 승부' 등은 경연의 대상을 가수 지망생에서 기존 데뷔 가수로 바꿔 끊임없이 대결을 하는 경연 프로그램을 도입하였다. MBC의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과, KBS의 'TOP밴드' 시리즈와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SBS의 'K팝 스타' 시리즈는 직접적으로





주춤하는 듯했으나 ‘놀면 뭐하니’로 여전히 건재한 인기를 과시해 대상 후보로 손색이 없다. 2016년 이후 3년 만에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탈환할지 주목된다. 유재석 외에도 전현무, 김구라, 이영자 등과 함께 대상 트로피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 대상 수상자이기도 한 전현무는 ‘전지적 참견 시점’, '선을 넘는 녀석들'의 MC로 안정적인 진행을 자랑한다. 김구라 역시 올해에도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그게 무책임한 소리더라. 성격이 다른 친구들한테는 소용없었다”라며 고(故) 설리와 구하라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그는 “실제로 연예기사에 댓글 기능을 없앤 포털사이트도 등장했더라. 악플 근절 문화가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김희철은 고 설리의 반려묘를 입양해 키우고 있다는 소식을 SNS를 통해 밝힌 바 있다.(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맞을 수도 있다. 다만, 개그콘서트는 2011년의 예능이라고 하기엔 이미 12년이나 이끌어온 프로그램인 점을 크게 고려해 아차상으로 내렸다. 개그콘서트는 2011년 중순부터 '사마귀 유치원', '애정남', '생활의 발견' 등이 엄청난 인기를 끌며 시청률도 20%를 훌쩍 돌파했고, 연말에 27.9%까지 기록하기도 했다. 수많은 유행어를 남기며 개콘 개그맨들은 거의 다 스타가 되었을 정도로 부흥기였다. 2012년 : 런닝맨 2012년 당시 출연진 :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올렸다. 좋아하는 가수 상위권에는 한두 곡만으로 반짝인기를 누리기보다 장기간 꾸준히 자신의 노래 세계를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순이며 그 외 가수들은 모두 2000년 이전에 데뷔했다. 가장 오래 활동 중인 가수는 이미자다. 1959년 '열아홉순정'으로 데뷔한 그는 세월과 나이를 무색게 하는 목소리로 지금도 전국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가수는 '남진'(1.8%), '임창정'(1.7%),



스카이’의 무대에 수요일 밤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한 이소라는 최근 받았던 충격적인 판정에 대해 언급했다. 이소라는 “제가 요즘 매우 느려졌다. 차 키를 그렇게 못 찾는다”면서 “인터넷으로 치매 테스트를 해봤는데 이미 치매더라, ‘정신 차리고 살아야겠구나’ 생각했다”고 털어놓았다. 주위에 연애 상담을



최승혜 csh1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챙겨봐야지 [뉴스엔 이민지 기자] 엑소 세훈이 노화 걱정을 털어놨다. 12월 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엑소(EXO) 수호, 백현, 찬열, 카이, 세훈, 첸이 출연하는 ‘엑소클라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엑소의 막내 세훈이 노화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세훈은 최근 노화를 체감 중이라고 걱정을 쏟아내 형, 누나들을 당황시켰다는 후문. 이에 찬열이 세훈의 노화 증상을 폭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찬열은 “(세훈이가) 시간이 지나도



처음 선보이는 단독 토크쇼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토크쇼 메인 호스트는 처음이지만 그동안 SBS '강심장' '룸메이트',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안정된 진행실력을 선보였던데다 이동욱 본인도 다수 매체를 통해 토크쇼 진행에 대한 욕심을 내비쳐 온 만큼,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높인다. 이동욱은 "혼자 살아서 말할 기회가 별로 없다. 말을 하고 싶었고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 어릴 때부터 토크쇼에 대한





수요일 지상파 예능 시청률 전체 2위를 차지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1부 6.3%, 2부 6.4%를 기록했다. 또한 MBC '라디오스타'는 1부 4.4%, 2부 3.2%로 집계 됐다. 이밖에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1부 2.9%, 2부 3.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에 김혜린 쇼호스트와 닮지 않았나요. 씨스타의 효린도 약간 느낌이 있는 듯... 라디오스타 never enough 나의 아저씨를 보는 중인데 거기서 나오더군요. 기사보는데 그동안 '무릎팍도사' '라디오스타' '나는 가수다'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 무한도전 초창기 정주행 하던 편을 갑자기 삭제하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40~45분의 영상이 거의 풀버전을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20분으로 가이드라인을 받았습니다. 3. 칭찬하는 글에다만 댓글과 하트를 다시는 것 같은데 과연 피드백의 의미가 있는지? : 최근에 과도한 비방이나 인신을 모독하는 댓글들이 많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