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협의를 마치는 대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앞서 오랜 시간 아티스트와 당사 간 많은 대화와 협의 끝에 신중하게 내린 결정이므로 괜한 억측과 오해는 삼가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앞으로 새로운 길을 걷게 될 모든 멤버들에 대한 따뜻한 격려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30일 모모랜드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모모랜드 연우와 태하가 팀을 탈퇴하기로 결정했다. 데이지는 현재 협의 중으로 결과는 추후 알려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 모모랜드는 연우, 태하, 데이지를 제외하고 6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멤버들도 불쌍 태하 탈퇴 계약해지 연우 연기자 전향 데이지 협의 중 탈퇴하고 연기로 간다네용.. 아쉽 모모랜드 연우의 그룹 탈퇴 소식을 이제야 접했네요 사실상 주이&연우 투탑 그룹이었는데 모모랜드에겐 악재나 다름없군요. 솔로가수로 데뷔하려는 것 같아보이진 않고 아마 배우로 전향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앞으로 춤추는 연우의 모습을



자정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팬들에게 알렸다. 게시글에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모모랜드가 6인조 팀으로 재편돼 관련 말씀드린다"며 연우 태하의 팀 탈퇴 소식을 알렸다. 특히 태하의 경우 전속 계약을 해지한 것으로 전했다. 연우는 모모랜드를 떠나 배우 활동에 집중할 전망이다. 연우에 대해 소속사는 "모모랜드 활동에 대한 애정이 깊었으나 배우 활동과 병행하는 것은 팀과 연우 모두에게 무리라 판단해 팀을 떠나 당사 소속 배우로서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데이지는



볼수 없어 좀 아쉽네요 ㅠ (왼쪽부터)연우 태하 데이지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6인조로 팀을 재정비한다. 11월 30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모모랜드의 멤버 태하와 연우는 금일부로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먼저 태하는 심사숙고 끝에





소속 아티스트가 모모랜드밖에 없네요 모모랜드가 팬이 그런가요?? 어라 모모랜드 연우 탈퇴 인가보군요 모모랜드 연우 탈퇴하나보네요.. 이제 배우로만 가는듯... 연우 키도 크고 예뻐서 잘 되긴할듯 합니다. 이번에 보니 연기도 나쁘진 않은거 같고... 원래 배우 지망이었다는군요. 아쉽네요 비주얼,피지컬,인지도 다 되는데 그런애를 모랜 한창 뜰때 연기시킨다고 빼버림 진심 병신 소속사... 메보멤도 빠졌다는데 걍 개썅노답인듯ㅠ 남은





이러한 고민과 관련해 충분한 시간을 갖고 당사와 많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먼저 태하 양은 심사숙고 끝에 본인의 의견을 우선 존중해 전속계약 해지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려 합니다. 이에 당사는 태하 양의 새 출발에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연우 양은 모모랜드 활동에 대한 애정이 깊었으나 배우 활동과 병행하는 것은 무리라 판단해 팀을 떠나 당사 소속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데이지 양의 경우 아직 상호 협의 중인 관계로





본인의 의견을 우선 존중해 전속계약 해지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려 한다. 이에 당사는 태하의 새 출발에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연우는 모모랜드 활동에 대한 애정이 깊었으나 배우 활동과 병행하는 것은 무리라 판단해 팀을 떠나 당사 소속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 데이지에 대해서는 “아직 상호 협의 중인 관계로 협의를





소속 아티스트가 모모랜드 한 팀밖에 없는 기획사네요 아래 작년 기사에 소형기획사 파란이라고 유튜브 2억5천만 뷰 돌파라고 나오더니 중소기획사도 아니고 정말 소형기획사였네요 나무위키 봐도 2015년에 걸스데이 전 매니지 이형진이 설립한 회사라고 나오는데 2015년 회사 설립해서 모모랜드 하나로 대박이 났네요. 거의 처음 연습생들로 만든 첫 걸그룹이 모모랜드로 유튜브 2억5천이 넘었네요 이 정도면 정말 이 기획사는 거의 다른 매니저나 프로듀서, 작곡가들한테는 레전드나 레전설급이네요



헉 모모랜드 연우 탈퇴네요.. 모모랜드 연우 탈퇴 모모랜드 연우 태하 탈퇴 데이지 논의중 모모랜드 연우 탈퇴시킨건 진심 올해 연예기획사 병신짓 탑3안에들듯 모모랜드 연우, 태하 탈퇴 모모랜드 연우 탈퇴 모모랜드 연우가 탈퇴했군요 모모랜드 6인조 재편 "연우·태하 탈퇴, 데이지는 협의 중"(전문) 모모랜드 측 "연우·태하 탈퇴, 데이지는 협의 중..6인 재편 맞다" 모모랜드 연우 탈퇴 모모랜드 기획사에는





마치는 대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2016년 1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웰컴 투 모모랜드'로 데뷔해 '뿜뿜' 'BAAM' 등으로 사랑받았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모모랜드가 6인조팀으로 재편돼 관련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모모랜드의 멤버 태하와 연우 양은 금일부로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 태하와 연우 양은 오랜 시간 동안 본인들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