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우수 후보 이선균(파스타)/이태곤(황금물고기)/정준호(역전의여왕)/지진희(동이) 대상 김남주-한효주 남자 최우수 정준호-지진희 여자 최우수 공효진-신은경 PD상 이태곤 이선균만 제외하고 다른 후보들 본상 다 가져감 (공동수상의 원조가 이럴때는 공동수상 남발 안함) -이선균 씨는 '상복 없는 배우'라는 인식이 있었어요. "그게 드라마 '파스타'(10)로 MBC연예대상 후보에 올랐을 때부터 생긴 별명이에요. 6명의 최종 후보가 있었고 이 후보에서 최우수상과 대상 수상자가 나오는 거였죠. 그런데 5명 중 저 한명 빼고 다 상을 받은 거에요. 기분이 나쁘진





좋겠다. 나래가 받아야만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선 커뮤부터가 12월부터 기싸움으로 개싸움 쩔었을정도로 박빙이었는데 막상 단독주니 또 깔끔하니 좋더라 ㅈㄱㄴ ㅈㄱㄴ 버럭상은 원래 그냥 본상수준도 아니었고 그냥 재미있게 예능식으로 풀어나가면서 준 상임 이때까지만 해도 사람들 반응은 다 괜찮았음 그리고 남녀 최우수상 후보를 살펴보자 여자 최우수 후보 공효진(파스타)/김남주(역전의여왕)/신은경(욕망의불꽃)/한효주(동이) 남자



시상자로 뜹니다 내일이에요. 생방송 "그게 드라마 '파스타'(10)로 MBC연예대상 후보에 올랐을 때부터 생긴 별명이에요. 6명의 최종 후보가 있었고 이 후보에서 최우수상과 대상 수상자가 나오는 거였죠. 그런데 5명 중 저 한명 빼고 다 상을 받은 거에요. 기분이 나쁘진 않았는데 얼마나 민망해요 그게.(웃음) 그리고 시상식의 재미를



싶더라고요.... 근데 kbs 연기대상은 더 모르겠어요... 누가탈지 마지막까지 쫄깃할꺼같아요... 공효진, 유준상, 김해숙 셋중에 하나일텐데 공동일수도있겠다 싶은데 만약 한명만 타는거라면 그래도 저는 공효진 예상합니다 막판 파급력이 너무 �쒼� 드라마자체도 저 세명이 출연한 드라마중에서 퀄리티도 제일 좋구요 뭔가 오늘 네이버 메인 연예기사 이것저것뜨는거보면 분위기가 공효진쪽으로 몰아가지는듯한 느낌이였거든요.. 축하축하 [img= ] 이날 이시언은 배우로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얻은 것과 잃은 것에 대해 묻자 "잃은 건 체력을 좀 잃은 것





오히려 tvn에서 활약이 큰 듯. 짧은 프로긴 했지만 일하는 프로 있었잖아요, 그거랑 유퀴즈 요즘 반응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tvn이야 매년 주는 연예대상은 없으니까....ㅎㅎㅎ 박나래, 기안 외에는 딱히 깜냥되는 사람이 떠오르질 않는데 박나래도 재작년이면 몰라도 올해는 나혼산에서 재미를 주기보단 사실상 진행만하는 포지션이라.. 웃음 분량이 압도적인 기안이 받아도 될법한데 ㅎㅎ 올 한해 수많은 화제를 낳은 MBC 예능 주역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장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16일) 글로벌 쇼트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나름 열심히 준비하고 팀에서도 열심히 준비하고.. 하 근데 그게 시청률이 잘 안나와써영.. 그래가지구.. 근데 아마 내년에는 형님이 또 준비를 뭐 또.. 하셔야져.. 하셔서.. 저희를 데리고선 또 좋은! 쫌 시청률이 잘 나올수 있으면서도 즐거운 어떤 그런 아이템을 쫌 해주셨으면 좋지 않을까싶고.." 알고보면 프로그램걱정, 시청률걱정 존나 많이 하는 기안8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랑 유재석중 난 둘다 받을만하다고 생각함 ㅇ 근데 종종 유재석은 대상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로 활약하고 있다. ‘나 혼자’여도 즐거운 싱글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개성 강한 멤버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팀워크에 한몫했다. 지난 3월 무지개 회장 전현무와 회원 한혜진이 하차한 뒤 위기가 찾아오기도 했지만 임시 회장으로서 리더십을 발휘해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덕분에 위기를 기회로 바꾸며 꾸준히 화제를 만들어내고 있다. 지난 3월 첫 방송한 발품중개배틀





시청률이나 화제성 등 측면에서 올해 좀 약해진건 맞지만 언젠가부터 너무 과하게 후려치는 사람들이 종종 보이는데 ("나혼산 전현무 한혜진 나간후로는 그냥 겨우 프로그램 생명 부지하는 수준 아님? 이제 걍 완전 하락세같은데" 이런 뉘앙스) 기준도 없이 멋대로 그냥 이렇다저렇다 하면 그게 그냥 너무 쉽게 기정사실처럼 되기도 하는게 커뮤라, 가끔은 이런 글도 좀 있어도 될거 같아서 써봄 [시청률] -닐슨 전국 시청률 (2부) (네이버에



kbs 연기대상은 볼맛이 나네요......-_-;; MBC연예대상 노잼일뻔한 대상후보vcr 살린 전현무.gif [MBC연예대상] 대상은 [박나래]입니다 이시언 "2019 MBC연예대상=무조건 박나래, 당연히 받아야 해" 올 연말시상식에서 mbc연예대상만큼 박빙인거는 없다고 생각해서ㅋㅋ Mbc연예대상은 언제야?? Mbc연예대상은 언제야?? 이선균 버럭상은 이 상을 줘서 문제가 된게 아님.txt 내가 제일놀란거 장도연한번도 공중파시상식 상받아본적없음+송은이 MBC연예대상 작년에 데뷔26년만에 처음초대받음



같은데 제발 여기선 안그래줬으면ㅋㅋㅋㅋ @@ '박나래'가 아니라 '나혼자산다'가 초점인 글임 심하게 올려치기 하고싶은것도 아니고, 올해도 충분히 잘해왔다고 생각해서 쓰는 글 지금껏 별로 관심없었는데 유산슬때문에 관심이 생겼네요.ㅎㅎㅎ 유재석 팬까지는 아닌데 웃을 때 보면 보는 사람 되게 기분좋아지게 웃더라구요. 그래서 호감이긴 해요. 하긴 유재석이 안티나 있을까요? 거의 없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