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똥을 싸고 사는데" 그랬더니 정상이랍니다.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쥐가 들어가서 똥을 싸놓고 있는 이마당에 티볼리는 정상이랍니다. 보배 회원님의 고견을 부탁드리며 이정도면 캠페인 해서 처리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시골사시는 장모님은 오늘도 어쩔수 없이 이차를 운행하고 계십니다. 아 걱정이네요 뮤지컬 ‘웃는남자’ 날짜:2020년01월09일~2020년02월23일 SG워너비 이석훈 슈주 규현 박강현 엑소 수호 그윈플렌





웃는남자 캐스팅 상주상무 1차합격명단 나왔네 이상준 다시 돌아온듯 ㅎ ㅇㅇㄴㅇ) 불안감을 어떻게 해야될지 진심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이국주가 왜 까이는거에요? ㅇㅇㄴㅇ) 불안감을 어떻게 해야될지 "김건모 신부가 아까워"…결혼소식에 꼭 따라오는 '오지랖' 내인생 마지막 일탈, 나이트 혼자간 썰 품 (19금) 개그맨 이상준과 매운음식 먹기? 웃는 남자 메박에서



설렌다고 했어. 너무 좋아하셔서 뭉클하더라. 실제로 무인 끝나고 강현, 경아배우는 퇴장했고 상준배우는 객석으로 올라와서 같이 끝까지 보고 가심. 상준배우는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만 보다가 무인에서 긴장해서 떠는 모습 보니까 너무 귀여웠어 ㅋㅋㅋㅋㅋ 무인 진행을 상준배우가 했는데 왜그렇게 긴장하셨는지 ㅋㅋㅋㅋㅋㅋㅋ 배우님들 무대 위에서는 날아다니면서 무대 외 부분에서는 긴장하는거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 강현배우한테 스크린 데뷔 어떠냐고 주위에서 축하인사 받냐고 물어봤는데 정작 본인은 스크린 데뷔라고 생각 안하는 듯. 사실 직접 영화를 찍은게 아니니까





연예인에 별 관심 없는데. 뜬금없이 그냥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Up Down Comment More 취준한지 벌써 2년째 들어가 처음에는 자신감도 넘치고 하고싶은거 다할수있을거란 생각했고 이제하고싶은것도 잘하는것도 모르겠고 공부도 운동도 모든게 무기력 억지로 좀 하려고 노력하고있어 취업지원하는것도 넣을곳없고 어쩌다 면접보면 정말 어쩌다 보게되면 나도 마음에 안들지만 그쪽에서도 그렇게 사람뽑는거에 간절하지않은? 아님 내가 간절하지않은가? 노력이 부족한가 ? 점점 길어질수록 지치기도하고 불안증이 커졌어 미래가 너무 걱정되고 암담하고



있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우연인지 몰라도 장모님께서 올해 폐쪽에 작은 양성종양이 생겨서 제거 수술도 하신터라 이건 아니다 싶어 쌍용자동차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1차로 일반 상담원과의 통화는 뭐 뻔한 답이죠 보증기간내에 있는 차이지만 보증수리로 해줄수 있는게 없다! 2차로 상급 소비자상담 팀장과 통화를 합니다. 정확히 성함이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이상준 님으로 기억합니다. 그분 왈: "이것은 자동차의 품질 문제가 아니라서 보증수리가 안됩니다." 제가 그랬죠 "이게 자동차 품질 문제보다는 설계품질 문제 아니냐 자동차 공조기 안에 쥐가 들어가서





후 바로 취업하고 결혼하고 애낳았다고 나도 그언니처럼 그렇게 되야되는데하고는 비교를하셔 그 모든게 다 내 걱정이되서 하는말이라고 하지만 당사자인 나는 그게 걱정이라고 생각하지않고 내 이 불안한 갈피못잡는 마음을 더 차단하게 더 무너지게만드는거같아 어쩌다 난 이렇게 하고싶은것도 없고 끈기도없는 제대로되지못한 어른이 되어버린걸까 덕질할때 너무 행복하면서도 내가 지금 이럴때인가 싶어서자괴감도 동시에들어 안녕하세요.





맥이고 바로 보냄) 세번째부터가 조금 좋았다 여자 두명이 들어왔는데 완전히 술에 꼴은 여자 한명이랑 친구인듯하다. 술취한여자가 바로 엉긴다. 옆에 완전 밀착해서 내 허벅지에 손올리고 한잔줘한잔줘..계속 외침 (난 마시지도 않는 술 너 다마셔라 속으로 외침) 혼자 왔었으면 바로 데리고 나갔을지도 모르겠다.( 다비치 강민경닮은거 같았다,,,조명빨이 있긴 하겠지만) 옆에 친구가 술이 너무 많이 취해서 죄송하다고 데리고 나감(결론은 여기도 실패) 네번째부킹, 키큰 여자가 왔는데 진짜 크다 거의 나만하다 내키 178인데 구두를 신어서 나보다 더큼 얘기좀 하다가 연락처 받고 보냄 다섯번째 부킹, 여기가



그게 맞긴한데.. 막상 그렇게 질문 들어오니까 어떻게 대답해야할지 모르겠는지 당황하다가 자기한테는 이게 뮤지컬인지 영화인지 경계를 잘 모르겠다고, 주위에서도 딱히 스크린 데뷔 축하한다거나 이런 말을 들어본 적은 없다고 솔직히 말함. 경아배우는 옆집에서 레베카 하고 있다고 ㅋㅋㅋㅋ 맨덜리로도 놀러오라고 했고 ㅋㅋㅋㅋ 무인 끝나자마자 우르르 나가는 사람들 때문에 좀 눈쌀 찌푸려지긴했지만;; 뭐.... 바빴나보지 -_-;; 웃남은 초연 때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책읽어드립니다' 등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다루는 '인사이트' 부문 콘텐츠도 강화할 예정이며 스포츠 분야까지 더욱 확장을 시도할 방침이다. 이 국장은 "'손세이셔널'을 잇는 류현진 프로젝트 상반기 론칭 준비중이고 그 외에 특급 스타들의 다큐도 준비 중"이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오프라인 이벤트 'tvN 즐거움전 2019'는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최근 기준으로 대략 정리해봄. 임대와있는 권경원, 오세훈, 이근호, 김경준, 김준형의 경우 임대온 팀에서의 입지를 기준으로 적었음. 주전 권경원 문선민 감한솔 박병현 박용우 안태현





우주성 임동혁 채광훈 김명준 김승준 연제운 정동윤 정재희 최철원 고명석 장성재 김경준 오세훈 준주전 이현성 이창근 김형근 홍준호 전세진 이명재 전민광 서브 윤상호 문창진 이준희 김민준 신학영 이상용 김준형 김태현 이상기 전종혁 김동현 박태준 이근호 서브~후보 이동수 조주영 윤승원 김태현 김보섭 강민재 고재현 유지하 이상준 이지승 추민열 박지민 안녕하세요 얼마전 시골집 장모님께서 타시는 티볼리에어의 에어콘 필터를 교체해드리다가 정말깜짝 놀랄만한 일이 있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교체한 필터와 그 주위에 떨어져 있는 쥐똥이 보이실 겁니다. 현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