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질롱간 우리선수 역시 절때 안빼는구나.. 질롱 주루코치가 문젠가 왜들 저럴까 비시즌 요즘 재미 질롱 코리아 유튭 ㅋㅋㅋ 질롱) 애사심 강한 박주홍의 특별한 훈련법(feat.2XU) 홍창기 박재욱 백승현 오늘 질롱 라인업 질롱 유튜브 보니까 컨텐츠 괜찮게 만드는거 같음 [엠스플 인터뷰] ‘질롱코리아’ 박주홍·이재원 “레벨업해서 돌아올게요” 비시즌 요즘 재미 질롱 코리아 유튭 ㅋㅋㅋ 지금 질롱코리아 경기 마운드에 키움 김인범??? 선수래 질롱 몇실점을 한거야ㅜㅜ 근데 진짜 자티비 피디 좀 바꿨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주홍이 질롱에서 번호 99번이구나 ㅋㅋㅋㅋ 근데 질롱코리아는 정확히



선수 육성에 초점을 두고 강도 높은 훈련을 진행했다. 기본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으로 많은 훈련량을 소화했으며, 최항, 정현, 김창평을 비롯한 어린 선수들이 한 단계 성장하는 성과를 얻었다. 이번 유망주캠프의 결과는 시즌이 시작되어야 나오겠지만, 내년 스프링캠프까지 철저히 준비하여 올해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겠다. 힘든



내년에 필승조라도 해주지 않겠니 잘 본단말은 안했다 1루 유격은 사실 끝났고 2루도 경쟁이긴한데 교수 혜성이보단 무주공산인 3루 경쟁이 더 쉽긴하니.... 일단 모터부터 장영석 김웅빈에 3루노리는 문찬종 김은성에 질롱 가있는 내야 전포지션 수비가능한 김주형까지 정말 수는 많긴함 하나는 잘하겠지? 매경기 주루사 하네



멀티되고 수비 준수한가봐 질롱가서 쭉 괜찮으면 시범경기때 볼수도 있겠다 롯데랑 한화 ㅇㅇ woori soori(a.k.a. JooHong) is veryvery precious player,,,,,,, you die to me or you cherish soori,,,,,, 승건이 창평이랑 친한 순무 맞지? 가서 경험 잘 쌓고 오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천형 존잼이다 ㅠ 지난해 창단되어 나란히 각지구 최하위였던 질롱과 오클랜드. 질롱은 작년 7승 33패. 오클랜드는 작년 14승 26패. 경기감각 때문에 간것도있나? 무옵션 40억이면 나쁘지는 않은데 좀만 더 주지ㅠ 이거 받으려고 그렇게 욕먹었나 쨌든 은별아 제발





같아 하나 아쉬운건 우리 팀 망주들은 이번에 참여 안한거 ㅋㅋㅋ 야구가 없는 오프시즌에도 ‘뜨거운 겨울’을 보내는 선수들이 있다. 25명의 현역 KBO리그, 마이너리그 선수가 ‘질롱코리아’ 소속으로 2019-20 호주프로야구리그(ABL)에 참가한다. 시즌 중 경기 출전 기회가 부족했던 젊은 선수들에겐 실전을 통해 기량을 끌어올릴 좋은 기회다. 한국 선수들로 구성된 호주 야구팀 질롱코리아는 출범 첫해인 지난 시즌(2018-2019) 독립리그와 방출 선수 위주로 팀을 꾸려 ABL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번에도 규모가 있었다. 지난 2013년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전체 6순위로 지명된 투수 송주은을 비롯해 투수 정종진, 오영욱, 내야수 이찬건, 이재욱, 최승훈에게 미계약 통보를 했다. 그리고 다시 한 달이 지난 뒤 5명의 선수가 방출의 칼바람을 맞았다. 9월 말부터 두 달 간 방출 통보를 한 선수만 18명이다. 개혁의 강도는 높았고, 잣대는 높았다. 그리고 미련은 없었다. 선수층이 두텁지 않은 롯데였기에 그동안 미련을



갤에서 봄 어제 키움 양기현도 오늘 더블헤더라고 많이 던짐 컨텐츠 진짜ㅜㅜ 자티비가 아니라 킬포티비보는것같아 우리선수들 카메라 들이대면 빼지도 않는것같은데 그 우취런웨이때도 그렇고 저쪽 시스템 문제로 작은거라는데... 작고 감 먹먹하고 너무 답답 나 내 노트북 잘못된줄 홈런은ㅅㅅㅅ 아까 타격하는거 같던데 잘못본건가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호주프로야구리그(ABL) 질롱 코리아에 선수를 파견하는 프로야구팀이



일단 내가 잘하는 게 먼저”라며 “(호주에) 가서 잘 적응해서 내가 잘해야, 호주 선수들이 어느 정도 잘 던지고 치는지도 알 수 있을 것 같다. 호주 선수들과 상대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이재원도 호주리그에 기대감이 크긴 마찬가지. 이재원은 “ 호주 투수들이 대체로 볼이 빠르고 잘 던진다고 들었다. 내 입장에선 잘된 일이다. 빠른 볼을 던지는 투수들과 상대할 수 있어서 좋다 ” 며 “



갖고 품고 있던 선수들도 있었다. '언젠가는 1군에서 활약할 것'이라는 막연한 기대만 갖고 있었다. 하지만 얇은 선수단 규모에도 불구하고 미련 없이 정리를 했다. 베테랑 투수 윤길현의 경우 비록 FA 계약 기간 동안 활약을 보이지 못한 것은 사실이지만, 롯데 투수진에서 한 번쯤은 더 기대를 해봄직 했다. FA 계약도 만료가 됐기에 하향된 금액에 계약을 맺고 한



번 더 기대를 가질 법 했다. 그러나 롯데는 윤길현에 대해 냉정한 평가를 내렸다. 포수 김사훈 역시 포수진 문제와 부족이라는 당면 과제를 안고 있는 가운데서도 정리 대상에 포함시켰다. 두 번째 방출 명단에 포함된 송주은 역시 롯데가 기대를 안고 있었던 1라운더 투수였다. 지난해 군 복무까지 해결하며 기회를 줬다. 호주프로야구 질롱코리아 파견까지 예정이 되어 있었다. 하지만 구단은 내부 평가를 통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