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기간 : 2017.02.04 - 2017.02.05 🍋 장소 : 무브홀 (MUV HALL )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32 서문빌딩 🍋 특이사항 : 에데식의 첫 콘서트 , 영케이가 기획한 무대 🦊 , 에데식 2월곡 선공개 🍋 셋리스트 : 1.겨울이 간다 2.아 왜 3.바래 4.Hunt 5.Sing Me 6.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7.크러쉬 - Sofa 8. 🦊 영케이 솔로 / 마룬파이브 - Nothing Lasts Forever 9. 🦊 빅뱅 - Last Dance 데작여작 10.이상하게 계속 이래 11.Blood





7.Say Wow 8.Sing Me 데작여작 9. 🐰 예뻤어(feat.투피엠 우영) 10. 🐰 2PM - Hands up(feat.투피엠 우영) 11 .2PM - Only You 12.My Day 13.Hunt 14.아 왜(I wait) 15.어떻게 말해 16.겨울이 간다 17.놓아 놓아 놓아





아주 잘 어울리는 곡임 아이유 '을의 연애' 종현이와 친분이 있는 아이유의 곡임 이 앨범에 들어 있는 '우울시계'는 종현이 자작곡임 아이유 '스물 셋' 친분을 떠나 노래 자체에 굉장히 감탄을 많이 했던 것 같음 쏜 애플 '시퍼런 봄' & 쏜 애플 '피난' 종현이 쏜 애플 엄청 좋아함 얼른 앨범 내달라며 올렸던 트윗 2014년에 쏜애플이 푸른밤 게스트로 나왔는데 '하트 뿅뿅'하는 눈으로 쏜애플을 보고





편곡을 해줬던 아티스트임 그 인연으로 종현 소품집에 Like You 편곡도 맡았음 그레이 '위험해' 종현이 그레이 얼굴 잘생겼다고 엄청 칭찬했었음 ㅋㅋㅋㅋ 그레이 같은 얼굴을 좋아한대요 옥상달빛 '희한한 시대' 옥달은 푸른밤 고정게스트로 종현이와 인연이 깊음 종현이 옥달 다른 노래들도 많이 좋아했음 타블로 '집' 여담이지만.. 종현이 이소라 목소리도 참 좋아했음 꽤 오랫동안, 아마 끝까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가 통화 연결음이었음 자기 전에 들으면 많은 생각이 드는 곡임 이 앨범이 타블로가





그 소원은 나중에 '좋아'를 공동 작곡하면서 이루게 됨 하겠다 마음 먹은 건 꼭 하는 불꽃남좌 종현쓰 CIFIKA 'MY Ego' '이거 대체 누굽니까!'라는 격한 코멘트와 함께 소개했던 곡! 이때 쯤 전자음악,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한창 빠져있던 종현이가 엄청 충격적이게 들은 곡인 것 같음 음알못이라 잘 몰랐지만 씨피카는 종현이가 뙇!!





32 서문빌딩 🍋 특이사항 : 콘서트 매진의 시작... 현장판매가 없다는 공지까지 올라오게 되면서 덬들은 멘붕에 빠지게되는데...., 원필이 기획한 무대 🐰 , 에데식 5월곡 선공개 🍋 셋리스트 : 1.장난아닌데 2.버릇이 됐어 3.이상하게 계속이래 + Blood + 태양처럼 (메들리) 4.I Can 5.First Time 6.바래



시작 , 성진이 기획한 무대 🐻 , 에데식 3월곡 선공개 🍋 셋리스트 : 1.Hunt 2.아 왜 (I wait) 3.이상하게 계속 이래 4.버릇이 됐어 5.Blood 6.태양처럼 7.바래 8.예뻤어 (어쿠스틱 버전) 9.Congratulations (어쿠스틱 버전) 데작여작 🐻 쇼미더데식 10. First Time 11. Sing Me 12. My Day 13. 겨울이 간다 14. Eyeless 15. 놓아 놓아





좋겠어 노래 인트로 같은데 나래이션 진짜 좋다 현실 친구 얘기 듣는 거 같고 그냥 위로받는 느낌 내 귀를 녹용ㅋㅋ 뭔가 투박하면서 청춘같고 옥탑방에서 뚱땅똥땅 여름밤에 부르는 노래같음 처음에 듣고 귀를 의심했닼ㅋㅋㅋㅋㅋㅋㅋ 옥상달빛을 택한 연 어쩌구인데 까먹었당 그래서 옥택연이 1주년 기념 보이스메시지도 보내주고 했음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됨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ㅇㅇ 언급 감사해용ㅋㅋㅋㅋ 청취자들애칭이 옥상달빛을 택한 인연이라 옥택연 택연이가 쓰시라고 1주년때 응원메시지 보냈는데





7.그럴텐데 8.Congratulations 9.놓아 놓아 놓아 10. 🐶 변진섭 - 희망사항 11. 🐶 판도라 + 도운 드럼솔로 데작여작 12.태양처럼 13.버릇이 됐어 14.바래 15.Hunt 16.어떻게 말해 17.아 왜(I wait) 18 . 오늘은 내게 19. 반드시





같이 듣는데 진짜 대명곳이다 ㅜㅜ 옥상달빛 김윤주 존나 예뻐ㅠㅠ 옥상달빛을 택한 인연->옥택연 옥택연이 옥상달빛을 선택한 인연이래 옥상달빛분들 수상소감 택연이한테도 감사인사 ㅋㅋ 옥상달빛 라디오 청취자들 별칭이 옥택연이라서 옥택연이 음성편지도 보내줌 옥상달빛, '청일전자 미쓰리' OST '행운을 빌어요' 오늘(17일) 발매 지치고 힘든 날, 위로가 되어줄 노래 ㅈㄱㄴ 옥상달빛을 택한 연 어쩌구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