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 받는다고 7시부터 줄 선다 캅니다. +_+ 자기 전에 낚시의자 꺼내고 내일 아침 남매 아침 식사는 제 당번이네요. 이만 슬슬 자러 갈께요.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선을 넘는 녀석들’에 국민왕비 전인화가 뜬다. 27일 방송되는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11회에는 상상도 못한 깜짝 게스트가 출격한다. ‘여인천하’, ‘장희빈’ 등 굵직한 사극에 출연, 국민왕비로 사랑받는 배우 전인화다. 이날 설민석 전현무 김종민 유병재는 조선왕조실록의 기록을 따라 ‘평창’으로 배움 여행을 떠났다. 왕들의





따르면 이날 방송은 수도권 가구 기준 1부 5.8%, 2부 7.5%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8.4%까지 치솟았다. 설민석, 전현무, 김종민, 유병재와 특별 게스트인 배우 최희서는 이토 히로부미를 처단하기 위해 하얼빈으로 향했던 안중근의 발자취를 따라 그가 탔던 시베리아 횡단열차에 탑승했다. 설민석은 "사실 안중근 의사는 이토 히로부미의 얼굴을 몰랐다"면서 현장에서 한 일본인의 환호 소리에서 힌트를 얻어 거사를 성공시킨 안중근의





설민석 ㅊㅋㅊㅋ 무한도전 역사 & 힙합 특집을 다시 보는데.. 조선왕조실록 설민석꺼말고 두번째로 유명한거 어려워? 김태호랑 설민석 닮은거같음 ‘선을 넘는 녀석들’ 윤봉길 후손 배우 윤주빈 등장.. 윤봉길기념관에서 눈물 (종합) 와 설민석 예능상받았엌ㅋㅋㅋㅋㅋㅋㅋ 설민석 말하는거 거의 이경재급 오류 투성인데.... '선을 넘는 녀석들' 전인화,





이명박 정부의 감세정책과 사대강, 비비케이등을 맹렬히 비난 , 박근혜도 맹렬히 비난함. 경제,사회문제나 사법제도에서도 진보성향 강함. 한주희, 최진기, 손광균- 진보신당 당원 지금의 잘못된 경제정책을 뜯어고쳐야한다!!라고 항상 말함.. 메가 물리 배기범, 백호, 김성재 (4대강 강하게 비판함) 김찬휘.민준호, 스듀 이현 (학생때 운동권이었다고.. 지금도 진보라고 언급) , 손주은 (민주당 후원) 스듀 이중석 (나는 좌파라고 언급), 스듀 생물 최정윤, 법사 최적 강사 안상종 (80년대 대학생때 운동권으로 신문에 이름이 남..) (+) 메가 윤리





일거수일투족을 사생팬(?)처럼 기록한 조선왕조실록은 그만큼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을 예고,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상황. 이런 가운데 여기에 딱 맞는 맞춤게스트 국민왕비 전인화의 출연은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전인화는 사극 속 위엄 있는 왕비님의 아우라는 물론, 소녀 같은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NEW ‘선녀 누나’로 등극했다고. 특히 전인화는 “태종 이방원의 팬”임을 자청해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이를 듣던 ‘선녀들’은 자연스럽게 태종 이방원 역을 맡았던 남편 유동근을 떠올렸다고. 이방원의 매력을 어필하는 전인화의 선을





8화 백범일지 9화 넛지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편은 사피엔스, 총균쇠,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넛지 참고로 다음편은 리처드 도킨스의 프로그램에서 다룬 책들 나도 읽어야지 생각은 했지만 선뜻 손이 가지 않았던 책들인데 이거 보고 총균쇠 책 주문함 생각보다 재밌어서 추천함! 횽이 오산 오신다네요. 와이프는 10시부터 선착순 배부하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삼국지를 3번 읽은 사람과 논쟁하지 말라 라는 말이 있죠.. 나이 서른중반이 되도록 창피하지만 삼국지 완독 목표는 항상 실패였습니다. 집 책장에 구비된 이문열의 삼국지를 3편을 못넘기고 접게 되더라구요.. 내용이 어려워서 겠죠.. 이번 설민석의 삼국지로 삼국지의 끝을 알게되었네요.. 조선왕조실록에서도 느꼈지만, 설민석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어법에 묘한 흡입력이 있었고, 이번 책 또한 아주 강한 흡입력으로 덕분에 완독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방대한 분량을 단 두권으로 읽었다기엔 창피합니다만, 저같이 독서에 조예가 깊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문열의



장사꾼이 역사강의를하고있는거같은 CJ몰에서 중세강의 듣는느낌 종이에뽄드발라서 고막에 붙여지는 느낌인데 이사람 영업직뛰었으면 대성했을까요?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원래 한국사 강의로 이름 날리지 않았나? 아직도 인강하려나? ㅋㅋㅋㅋㅋ 최고다 ㅋㅋㅋ ㅋㅋㅋㅋ 연예대상에서 설민석 상받은거 보고 선녀들 시청률 찾아봤더니 거의 절반 가까이 떨어짐ㅠㅠㅠㅠ 선을 넘는 녀석들 방송 진짜 좋아서 난 꼭 VOD 챙겨보거든 근데 이거 본방을 못봐서 청률이 이렇게



이우정 작가 신작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조승우와 배두나 주연의 '비밀의 숲2'도 론칭한다. 동일인 1시즌 연장선으로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예능 방침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 국장은 "2019년 예능은 여러가지 시도를 했지만 실패한 것도 있었고, tvN 결을 많이 못살린 것 같기도 했다. 앞으로는 신선한 출연자 이색적인 소재로 많이 다룰 예정이다.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 '나의 첫 사회생활'이



믿어요~ 우리나라사람들 정말 똑똑해요 그거 조작이예요" (강의 들은 사람의 말) 스듀 박근수 천안함 조작설 말함, 이명박근혜 여러 정책 맹비난 엠베스트 영어 박영아 대북 선제공격주장을 반대, 엠비의 감세정책을 부자들만 챙기는 못난짓이라고 맹렬히 비난. 사탐 최승권 . 곽주현. 전숙연 , 역사 권용기, 메가 법사 김종원, (역시 모두 진보) 비상에듀 외국어 이미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