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 ) ● 31위 ~50위 순위 33위 김나영 ㅡ 솔직하게 말해서 나 ( ↑5 ) 34위 제니(블랙핑크) ㅡ 솔로 ( ↓4 ) 35위 블랙핑크 ㅡ 킬디스러브 ( ↓1 ) 40위 벤 ㅡ 헤어져줘서 고마워 ( ↑5 ) 42위 트와이스 ㅡ 예스 오어 예스 ( ↓2 ) 45위 볼빨간사춘기ㅡ별보러갈래 ( ↓3 ) 46위 태연 ㅡ 그대라는 시 ( ↑13



Love 9위 제이홉 Chicken Noodle Soup 좋아요를 많이 받은 댄스비디오 5개 중엔 3위 마마무 고고베베 (1 MILLION DANCE STUDIO) 새로운 스타크리에이터 10명 중엔 2위 워크맨 3위 백종원의 요리비책 7위 하루한끼 새로운 기록을 세운 크리에이터 중엔 BTS: 유튜브 역사상 공개 후 24시간동안 가장 많이 조회된 영상 으로 올라가 있음



퀸덤 곡 출근길 8시 차트 순위 마마무 힙 노래 뒤늦게 빠져버렸어 [Teaser] 마마무 - HIP #2 아이유, 마마무 신곡 앨범을 동시에 주문했는데... 마마무 진짜 무대 잘하는 거 같음 진짬뽕 CF 찍은 마마무 화사 마마무 문별 22일 0시 22분 눈(snow)뮤비 선공개 마마무 아재개그 마마무 신곡 HIP.mp4 2주 뒤에 서른 살



새벽내내 유리병 13개를 짊어지고 다님.. 아직 4개 남았는데도 시간은 벌써 새벽 1시 43분 10,11번 보물을 숨기고 마침내 2개가 남았는데 따흑ㅠㅠㅜ 따흐흑ㅠㅠㅠㅠㅠ 춥고 힘들지 다들 말수가 줄어들음ㅋㅋㅋㅋㅋㅠㅠㅠ 13번 보물까지 드디어 끝!!인데 시간이 3시 12분 한겨울에 4시간이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년... 코디...... 🤦‍♀️🤦‍♀️🤦‍♀️ ㅊ하고 수정 당신들 정말..;; 쿨톤인애들한테 가을웜 옷입혀놓는당신들은 정말...(심한욕) 보는 내내 무대 호평 나온 아이들 옴걸은 기획도 기획인데 딱 봐도 돈을 많이 썼던데 여긴 멤버가 잘해도 무대 예산이 걍 그런 느낌이라 별로 돋보이지가 않았음...... ;;;;; 안춥나요? 와 무대 보면서 진짜 입이



ㅠ ㅈㄱㄴ ㅠㅠ아니저기 파이낸셜뉴스] 가수 양희은, 배우 김혜자 등 6명에게 문화훈장이 수훈된다. 문화체육관광부는 30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9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과 대중문화예술인의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한 정부포상으로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문체부는 수상 후보자들의





전혀 달라서 놀람 마마무 투표시간 너무한거 아니냐 와 문투가 50%이면 마마무가 우승할수밖에 없네.. 청하 마마무 있지 뉴이스트 세븐틴 레벨 = 3사 올출하는 돌 중에 1위한 돌들임ㅇㅇ성적으로 나오는 돌 안나오는 돌 다 후려치지마 좀 역바이럴에서 갑자기 마마무팬은 왜 나오며 [Teaser] 마마무 정규2집 reality in BLACK - 휘인 SOLO 마마무 새앨범 약간 브아걸 신세계 생각남 [MV] 마마무 문별 - 눈(SNOW) 가요대제전 PD가 여자친구 섭외 안했다고 하길래 찾아본 올해 음중 1위 가수 목록.jpg 마마무



- 씨스타 6위 아이 러브 유 - 2ne1 12위 러비 더비 - 티아라 15위 트윙클 - 태티서 2013년 3위 노노노 - 에이핑크 6위 기빗투미 - 씨스타 7위 이름이 뭐에요 - 포미닛 10위 있다 없으니까 - 씨스타19 13위 거북이 - 다비치 2014년 7위 미스터 츄 - 에이핑크 9위 썸띵 - 걸스데이 14위 컴백홈 - 2ne1 15위 짧은



“Bloom” (Talk About S, 2012) : 가인 - 피어나 10. Primary feat. ChoA & IRON, “Don’t Be Shy” (2, 2016) : 프라이머리 - 아끼지마 9. f(x), “4 Walls” (4 Walls, 2015) : 에프엑스 - 포월 8. BIGBANG, “Bad Boy” (Alive, 2012) : 빅뱅 - 배드보이 7. BTS, “Blood, Sweat & Tears” (Wings, 2016) : 방탄소년단 - 피땀눈물 6. SHINee, “Sherlock (Clue + Note)” (Sherlock, 2012) : 샤이니



마마무 노래 좋다 분위기 미침 마마무 - 불후의 명곡 무대들.. 제발 마마무랑 마마무팬 좀 놔줘 우결 끝난지 3년 지남 마마무랑 에이핑크랑 무슨 관련있어?? 마마무 표절(래퍼런스) 의심곡(2).jpg reality in BLACK (HIP) 음방 & 라디오 & etc 모음 마마무팬들 존나 불쌍하네 정병붙어서 역바이럴 ㅇㅇ 여배우분미담ㅇ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