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진짜 잘 찾았어 녹두전 보면서 이 둘 되게 어울려서 놀라는중 생각도 안해본 조합이고 한다고 했을때도 어울릴거라 생각 안했는데 예상외야 연기합 좋은것도 놀랐지만 외모 케미 좋아서 더 놀람 볼수록 어울려.. 쌩판 다르게 생겨서 안질리게 어울리는거 같아 동보싶ㅠㅠㅠㅠㅠ 여기 인스타 스토리 영상 다 보는데 짧머때랑 분위기 되게 다르게 느껴진다 좀 더 성숙한 느낌도 나는 것 같고 녹두 역할한 배우가 이 드라마로 반응올지 그때는 알았을까 장동윤 녹두해줘서 고마워 장동윤 김소현 둘



단박에 스타덤에 올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로운은 이미 내년 상반기 드라마 주인공 제안만 5∼6편 정도 들어왔다”고 밝혔다. ‘조선로코-녹두전’ KBS 2TV 월화극 ‘조선로코-녹두전’ 역시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여장 남자를 등장시키는 색다른 설정으로 7%대의 안정된 시청률을 구가하고 있다. 특히 배우 장동윤,



케미도 좋고 잘 어울리네요 7~8화 정도부터 보긴 했지만 남주인 장동윤 배우 여장한거 보니 생각보다 예쁘던데, 갓쓰고 비단옷입고 있으니 그건 더 멋지더군요 광해가 의심이 좀 많은건 아닌가 싶다가도, 아버지가 선조라는것과 그 밑에서



그러는데 멍 해짐 ㅋㅋ 한 열번쯤 보고나니 이성이 돌아오더라 글도 그 이후에 썼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시그대때 사진 같은데 ㅋㅋ 닭을 이렇게 사랑스럽게 안고 있는 사람 처음 봄 ㅋㅋㅋ 말 달리는 속도도 엄청 빠른데 심지어 일어서서 타고 있음 운동신경 남다른듯 파워직진 도전정신 한다면해 크으. 성격맘에드러 연기하는거 언제





다 감 시그대 장동윤 귀여웠는데 본 덬있니 녹두전 보는데 장동윤 ㄹㅇ 여장 찐으로 잘어울려 장동윤 이 세상 미모가 아니다 도깨비 선배 장동윤이야 정해인이야? 뭐....?20명이 아니라 200명이라고?ㅋㅋㅋㅋㅋ 부마민주항쟁 기념일 다음, 네이버 검색어





헤야해요...? 진짜 둘다 키스씬 잘 안찍어본거 + 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장동윤이 너무 먹었다고 덜 먹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카롱 머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인근 커피숍에서 진행된 '조선로코-녹두전' 종영 인터뷰에서 장동윤은 "제작발표회 당시 김동휘 감독님이 '목젖이 거의 없어 캐스팅했다'고 말했는데 이후 감독님한테 '미안하다'는 문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우스갯소리로 한 이야기가 기사화되서 감독님도 당황하신





JTBC에 주도권을 뺏겼던 지상파 드라마가 작품성과 상업성을 모두 거머쥔 작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드라마 명가’의 자존심을 되찾아온 모양새다. KBS 2TV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이 선두주자다. 전국 시청률 6.3%(닐슨 코리아 기준)로 시작한 이 드라마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28회가 18.4%까지 치솟았다.



인터뷰를 마친 후 "다음에도 이야깃거리 많이 만들어오겠다"고 마지막 인사를 건넨 장동윤이 다음 인터뷰에는 어떤 말들로 즐거움을 줄지 기대된다. 올해 남자배우판 좀 뉴페이스? 라이징 많은것같지않아? 1박2일 뭔가 송강 장동윤 공명같은 배우가 막내롤일것 같아 요즘 장동윤



조선로코 녹두전 갤러리 글출처 ㄷㅇㅋㅍ ㅉㅃ 원래도 말랐는데 진짜 얼굴이 콩만해짐 그거 보면서 나도 다이어트하면 얼굴 반쪽 될까 희망가진다.. 오늘부터 시작해야지... 아 참고로 장동윤 아님 김소현은 알았고 장동윤은 몰랐는데 캐스팅 뜨고 찾아보니 왠 두부상 남배 ㅋㅋ 그냥 봐선 넘 케미가 없어보여서





자각한 녹두는 거침없는 직진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가족들의 죽음 이후 복수만을 위해 살아왔기에 자신의 마음에 솔직해질 수 없었던 동주는 안타까움을 더했다. 외면할수록 마음에 파고드는 녹두의 다정함에 동주의 마음도 흔들리기 시작했다. 녹두와 동주의 아찔하고 애틋한 첫 키스 엔딩은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했다. 여기에 녹두가 남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율무의 등장은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세 사람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