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이동윤도 활발한 활동은 어려우나, 태사자와 관련한 무대들이 있다면 크리에이티브꽃과 함께 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태사자 멤버 박준석, 김형준, 이동윤은 크리에이티브꽃에서 한솥밥을 먹게 됐다. 다만 멤버 김영민은 지난 5일 민사운드스토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소식을 알렸다. 한편 1997년 데뷔한 태사자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의 첫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옛날 그모습 기억나는건 박준석 말고는 나이를 제대로 먹고 역변해서 예전모습이랑 매칭이 안되네요 태사자 한창때는 김형준이 압도적인 비쥬얼이였는데 오늘





끼도 많은 끼돌이 동윤이( 네가 이번 ‘슈가맨3’ 최고의 수혜자다.) 이제는 가수보다 배우포스가 더 빛나는 결혼 잘한 준돌이. 역시나 노래로 무대를 찢어버린 영원한 태사자의 리드보컬 영민이. 다들 다이어트하랴 노래하랴 춤추랴 너무 고생 많았다”고 했다. 태사자는 지난 29일 방송된 ‘슈가맨3’에서 첫 슈가맨으로 등장해





"'슈가맨' 보고 울었다"...이시언, 태사자 향한 '팬심' 파워 꽃미남 스탈.. ㅡㅡ 열심히 일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12월04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19) 여자가 쓴 오르가즘 느낌.jpg 50370 91 52 2 임기연장 불허된 나경원..최고위 불참 41558 121 166 3 아사히 맥주 근황.jpg





님, 김이나 그리고 저희의 노래를 커버해 준 펜타곤 진심 소름돋고 너무나도 멋진 무대였습니다. 중간중간 저희의 안무를 요즘스타일로 재해석한 것 볼때 소름돋고 기립박수 쳤습니다”라고 말했다. 멤버들에게도 진심을 전했다. 김형준은 “지금시대에 좋은 기획사에서 트레이닝 받고 데뷔한다면 제일 성공할 것 같은 가장 어려보이고 무대에서





대중을 만나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고, 주위의 상황들을 살피면서 움직여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슈가맨3' 방송 이후 가장 화제가 됐던,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에서 택배 배송 일을 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던 이후의 이야기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김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심히 재미있게 살고 있다"는 글과 함께 택배 배송 일을 하고 있는 근황 사진들을 게재했으며, 대중은 당당하고



음악천재 유희열 님, 평소부터 너무 팬이였던 헤이즈 님, 콜드 님, 김이나 님 그리고 저희의 노래를 커버해 준 펜타곤 진심 소름돋고 너무나도 멋진 무대였습니다. 중간중간 저희의 안무를 요즘스타일로 재해석한 것 볼때 소름돋고 기립박수 쳤습니다”라고 말했다. 멤버들에게도 진심을 전했다. 김형준은 “지금시대에 좋은



보고서는 세월앞에서는 장사없구나 생각드네요 예전 영상 몇개 보니까 끼랑 얼굴이 개쩌네ㅋㅋ 슈가맨 보니까 말도 잘하고ㅋㅋ 태사자 김형준씨 쿠팡맨 했다는 거 보고 찡하고 멋있고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유튜브에서 이런 뮤비가 있길래 공유해 봅니다. 괴상한 컨셉인데 병맛 컨셉 좋아해서... 송진우씨 텐션이 좋아요...조만간 터질 거 같은데...조심스레 예상 한번 해 봅니다. 그룹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 사진|경향DB, 크리에이티브꽃 그룹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이 종합편성채널 JTBC ‘한끼줍쇼’에 뜬다. 26일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김형준과 박준석은 최근 모처에서 ‘한끼줍쇼’ 촬영을 마쳤다. 태사자 김형준과



섭외요청을 받았는데 활동을 할 생각도 없었고, 살도 많이 쪄있는 상태여서 추억 속의 모습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계속 거절을 했고, 슈가맨1, 슈가맨2 때도 역시나 그런 이유들로 거절을 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김형준은 연락을 피했는데도 다시 섭외해 준 작가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한 “18년 만에 어리버리하게 방송한 저희를 멋있게 포장해주신 편집팀, 카메라팀, 그리고 슈가맨 PD님을 비롯한 방송관계자분들, 역시나 빛나는 유느님,





이것이 그 유명한 잘생옆+잘생옆+잘생옆+잘생옆 인천공항이 생기기 이전 허허벌판 영종도에 그냥 세워만 놓아도 그림이 되는 비쥬얼들 반짝반짝 소년미 넘치는 외모에 강남 8학군 출신에 외대 4년 장학생이던 브레인 리더 김형준 저 외모에 서글서글한 성격과 애교와 센스가 묻어나오는 말투로 천상 아이돌 찰떡⭐이었음 슈가맨에서 당시에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었다고 우는 소리를 했지만 ㅠㅠ 누가 뭐래도 태사자의 시그니쳐 사운드 아~ 예에! 태사자 인더 하우스! 우!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오랜만에 활동하는 만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태사자는 지난 달 30일 방송된 JTBC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이하 '슈가맨')의 첫 게스트로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측은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이동윤도 활발한 활동은 어려우나, 태사자와 관련한 무대들이 있다면 크리에이티브꽃과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 "이로 인해 태사자의 김영민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