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동호 민주당 전 최고의원님 일본으로 출국하셨네요 안민석 의원, 임동호 출국에 격분 !!!! 걱정되는 두가지. 임동호 출국과 최성해 사직 아무래도 조국은 구속될것 같습니다. [속보]‘청 선거개입 의혹’ 임동호, 24일 압수수색날 해외출국 내란범들 "우리가 자택 압수수색할 때 임동호 출국했다. 빼애애액" 비행기도 아니고 배타고 일본을 가셨는데 무슨 급한일이 있으신가봐요 숨는 자가 범인이라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민감한 제3의 관계자가 떠나있다(?) 기우였으면 좋겠습니다 울산시장 선거에 개입했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