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옴... 효과가 있긴 있는건가.. 아님 생생정보통 이제 안하나? 생생정보통 조작이 심하다고 하던대.. 생생정보통에서 나온 콜라(사이다) 활용법 입니다. 콜라를 세면대나 싱크대에 부어 놓고 청소하면 최고의 효과가 납니다. 진짜 대박 콜라는 대단한 음료네요... 펭수가 힘들때 찾아오길 기다리기만 하다니...역시 적자의 크브스라고 해야하나 펭수가 힘든게 바뻐서인거 말고 있을수가 없는데...모셔가도 모자랄판에 기다리고만 있다니...크브스에 나올만한 컨텐츠만해도



- 출근길 교통정보 및 지자체 소식 지하철 고장난 상황도 제일 정확하고, 전국 각지 상황(생생정보통이 별거냐!) - 아침마당&인간극장&드라마등등 클량식 아침마당(펑이 잦아서 그렇지. 가족문제, 부부 자식문제, 취직 진로 상담 등) -IT뉴스 및 경제산업계 소식 4차산업쯤 가볍게 무시하는 리얼IT현장 소식 직딩들 보고서 쓸 때 도움되는 / 새벽반 각국 특파원 소식, 환율 및 각국 경제동향, 해외 업계 내외부(?)소식 부동산 동향 및 각종 정책에 관한 설명 등 알구게 핫템 링크 및 각종





시청자상담실) 02-781-1000 (이후 6번)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전화가 소수니까, 제가 전화 한통이라도 조금은 힘이 되지 않을까 해서 의견 남긴적 있습니다. "괜찮은 프로그램이다" "잘 봤다고 제작진한테 전해달라"라는 전화를 하곤 했는데.. 이번에는 꼭 해야겠습니다.. 최근에 돌아가는 판국이 저널리즘 토크쇼J가 내부에서 사방으로 눈총받는 형국인 것 같아서요. 말도안되는 맛집 홍보나 했던 프로인줄알았는데 지금은 산속에 건강하게 사시는 할머니나 스타의 고향이라고 지방 소개해주고 암튼 엄청 재밌네요.. 방송이 발전한건지 내가 늙어서 나이대가 맞아진건지 퇴근하고 밥먹으면서 보려고 케사 틀었는데 야구하네?ㅠㅠ 우르르



괜찮고, 홈페이지에 글 남기는 것도 괜찮은데.. 제가 생각한 그래도 나은 방법은 KBS시청자 상담센터 전화 입니다. (종종 방송사에 항의전화 하는데, 타 방송사는 사기업이라서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 느낌이 드는 반면, KBS는 시청료로 운영되는지라.. 의견이 추합되는 느낌입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하루에 시청자 센터에 1000건 정도의 의견이 들어온다는 대략적인 계산을 했을 때 (예전에 비슷한 글 본 기억이 있네요..) 이중에서 절반이상이 생생정보통이라더군요.. ㅡㅡ;; 나머지 저널리즘 토크쇼J 같은 프로그램 의견은 진짜 소수에 불과하던 것 같더군요. (KBS





살아나는 경남조선업 생생정보통신 정치 게시판 분리 주장하기 전에 그럼 방송국부터 한국에선 미슐랭도 생생정보통급이네요. 도경완 생각보다 잘하는데? (후?) KBS2 생생정보통 미니스커트 건강하게 입기 근데 오상진은 엠사때 생방 진행 안했었어? 풍형 계속 주 6일로 방송해온거야?? 생생정보통 나오는 음식점은 다 걸러야될듯요 제주 포방터 돈까스 비싸네요 미쉐린은... kbs2 생생정보통. 돈갈비탕....이건 광고라 해도..가보고 싶네요 수신료의 가치 생생정보통 불백은 드립은 이해가 잘안되네요 우리동네(?) 유명과자점





mc상...커뮤에서 유명할 st & 서울여대상] 배우 박세완 [풋매골이나 스포츠 관련 방송 진행할 것 같음. 배O재랑 엮는글 다수 보일 스타일] 아이즈원 장원영 [습스 최연소 아나운서.jpg 로 볼 것 같음] 생생정보통이런데랑 홈쇼핑이랑 뭔 관계도 아니고 생생정보통에 나오면 백퍼 홈쇼핑에 팔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자구 주문하래서 한개 주문하고



[@@youtub_tag-0@@] 많이들 아시겠지만 내부에서, 동업자 비판하는게 쉬운게 아닙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에서는요. 언론이라는 특유의 배타적인 특성, 우월적인 정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최근 정국에서.. 저널리즘 토크쇼J 제작진이 느낄 압력은 어느정도 일지 짐작이 되질 않습니다. 동료라는 작자들의 멸시나 냉소를 받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구요. 인터넷에서 응원하는 것도



- 기타 다른 미디어에서는 다루지 않는 후방(?) 전문 장점과 다른 가족의 아침, 점심, 저녁 밥상과 술안주상 소식, 아이들 자라나는 소식, 가끔 뜨끔한 연봉 소식, 지하철 타고가다 배탈 난 소식 포함 각종 질병과 진료와 처방, 치유기에 관한 소식까지... 저에게는 정말 종합미디어입니다. (중독...이 최대 단점) 게이버 아웃! 검빙신 아웃! 위례에 있는 소먹으면 돼지 라는 고기 부페인데요 지금까지 한번 가고 다시 가고 싶은 고기뷔페집은 없었는데... 요즘 나온 체인점이랑 거의 다 가봤거든요....ㅎㅎ 1인 13900원 이던데 진짜





있지 리아 [개취로 배현진 아나운서 닮은거같아서 넣어봄은 농담이고 참하면서 쿨하게 생김] 2. KBS 상 : 똑부러지게 생겨야 함. 맏며느리 느낌의 상견례 프리패스상 배은영 [짬차면 여유만만이나 생생정보통 진행할 st] 배우 조우리 [처음엔





시원시원하고 앞머리X or 단발이 잘 어울려야함 따뜻한 이미지 보다는 조금 차가운 느낌 신예은 [언젠가 8시뉴스 진행할 상 & 학교모델느낌] 내방거실갑 이다인 [생방송 오늘아침 진행할 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