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실을 이야기했다 그리고 2시4분에 로비로 도착하자 정확하게 엘리베이터 22층으로 올라가더니 조직스토킹 지령받는놈 내려오고 1층에서 다른놈 한놈도 대기하는데 살인마 비리 경찰한테 조직스토킹 교육을 받고 지령 받는거라 걸음걸이부터 부자연스러운데 다음에 한번더 포착되면 이놈도 얼굴 공개한다 이 모든 상황들이 내 스마트폰등을 실시간 해킹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상황이고 내가 현관문 열고 나오는거까지 정확하게 다 파악하고 살인마 비리 경찰놈들이 상황극 만든건데 아래 살인마 강남경찰서 간부



방화하고 24시간 불법감시, 미행, 전파고문 생체실험, 조직스토킹 살인범죄만행들 정확한 진실을 알리고있고 기록으로 남긴다 이간질분탕질하는 사악한 빨갱이들 자나깨나 조심해라 오후4시경 경복궁역 엘리베이터 바로대각선방향에 슈퍼있고 그옆에 한복집계단에 앉아있었고 진실을 적은 피켓은 수많은 애국국민들이 확인할수있게 정부청사사거리 도로에 놔두고 지켜보고있었는데 갑자기 분탕질하는 빨갱이 3마리 출몰해서는 계단을 가로막고 앉는데 계단에 앉아도 사람들이 이동할수있게 중간은 비워놔야되는데 계단중간에 앉아서 과자랑





나라들은... 미국은 물론이고 독프영이 포함 유럽연합 이십몇개국, 사우디, 멕시코, 캐나다, 호주, 브라질, 아세안(동남아) 10개국, 태평양 섬나라들 열몇개국, 뉴질랜드, 아프리카 약 50개국, 칠레, 터키, 아르헨티나 등등.... 백몇십개국. 주요 정상국가들 모두가 일본 지지를 대놓고 해버리고 일본은 그걸 대대적으로 선전함. 심지어 러시아도 우크라이나 사태 전까진 중국 견제를 위해서라도 일본의 활동 확대를 지지한다고 했던급. (우크라이나 사태 터지고 일본이 대러제재 동참하고 나서야 중립~중궈 입장에 맞출땐 반대로 바꿈).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접해보면서 진짜 맛있는 음식이 뭔지 아는 국민들입니다 더이상 1970년대 롯데리아가 런칭했던 그시절 데리버거 수준의 국민이 아니죠 노브랜드버거는 그 점을 잘 캐치해서 그냥 싸고 적당히 먹을만한 햄버거가 아닌 정말 맛있고 가격 괜찮은 햄버거 가게가 되어서 롯데리아의 좋은 대체재가 되었으면 하는 아주 큰 바램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일본에서 유행어인 "먹어서 응원하자"는 딱 이럴때 써야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대신 좀 제대로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노브랜드버거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글은





매출 상위권인 모바일게임.jpg 日 비난 글 붙였다고…구미 일본 합작 회사서 '출입 금지' 결국엔 지소미아는 연장될것 같아요.. 日레전드 우에하라의 착각 "한국은 우승하면 병역면제" 日 언론과 네티즌 "일본 불화수소 수출기업 폭망!" 일본반응 이번발표로 미국측에 명분 제대로 쌓은거 같은데요 클리앙 모공 어제





애견 놀이터, 애견 공원 반대하는거 잘 압니다.) 적자나는 지방자치제 주민들에게 세금 더많이 걷어야합니다. 군대도 중국이 수백만명이니 한국도 100개월 징병실시하고, 여자도 징병제 실시해야죠.(스위스,노르웨이 등 징병제 많습니다.) 군대 안 갔다온 여자들은 노인이건 젊은 여자건 추징으로 1억원 세금 다 받고요.(유럽에 이런 나라 많아요) 남자도 36개월 갔다 오신분들과 형평 맞추기 위해서 36개월 보다 적게 가신분들은 추징으로 수천만원 더 받습니다. 디젤차는 일본처럼 금지시키고요. 아파트 거래세,보유세는 10배 올려야합니다.(이러고 싶지는





시위하며 진실을 알리고있고 청와대에서 광화문 진격하자 살인마 검은경찰봉고차 3대와 경찰차와 경찰버스 8대이상 정확하게 내쪽으로 출몰하는데 피켓들고 광화문 화단위에 올라서서 살인마 경찰버스 지나갈때 살인마 새귀들아 하늘이 지켜보있고 반드시 천벌받고 지옥간다라고 진실을 외쳤고 많은 백성들이 현장에서 진실의 외침을 직접 지켜보았다 청와대 150차 1인 시위와 현관문 열고 나오자 정확하게 사이렌 소음 크게 들리고 경복궁에서





없던 스타일이지만 일본인들이 소비하기 편한 현지화 형태라서 먹혔음 그렇게 현지화 전략으로 보아 동방신기가 만들어놓은 길 때문에 일본 현지 관계자들이 케돌들에 관심을 갖게 되고 케돌들이랑 계약을 맺게 됨 당연히 일본 시장에 어느정도 맞춰진 형태의 계약이고 그렇게 진출해서 성공하는 사례가 많아지니까 점점 일본 진출하는 케돌들의 계약관행 같은게 굳어짐 그리고 일본에서 케이팝 고정층이 자리잡으면서 신인 케돌들한테도 가지는 관심이 꽤 있었음 우리나라에서 큰 반응을 얻은 아이돌이 아닌 신인돌이어도 일본 회사랑 계약해서 온갖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힘없는 노약자나 여자들은 정신병,조현병으로 매도당하고 완전범죄 살해당하는거야 새벽1시 지나서까지 입주민 아닌차가 아파트 정문입구 횡단보도에 무려 한시간 가까이 불법주차하고 헤드라이트 비추고 비상등 켜고 불법주차 대기하는데 지나가는 입주민들 얼마나 불안하겠나 첨부한 증거사진에 나와있지만 바로 맞은편 동아아파트 정문에 불법주차한 18가6475 불법주차 딱지 부착되어있는데 명백한 불법인데 청와대신문고에 신고접수하고 에어리즘 세일한다고해서 롯데피트인가서 에어리즘 구입하고 9시34분과 41분 동대문역사역에 있자





… 맑스주의와 허무주의를 초극하는 새로운 정신적 차원으로까지 승화시켜야 될 줄 안다. 외람되지만 각하의 치하에서 일어나고 있는 전군신자화운동이 종교계에서는 이미 세계적 자랑이 되고 있는데 그것이 만일 전민족신자화운동으로까지 확대될 수만 있다면 10월 유신은 실로 세계 정신사적 새 물결을 만들고 신명기 28장에 약속된 성서적 축복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학살자’ 전두환을 축복한 목사들 “어려운 시기에 막중한 직책을 맡아 사회악을 제거하고 정화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 1980년에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