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스커버스커 53. 논리학자가 총을 쏘면 그 소리는?





저세상 아드키는 애들도 안만날거야... 4티만가면....4티만 간다면......! 캘린더도 예쁜데 이거 다 예쁘다😆😆 고마웤ㅋㅋㅋㅋ💕 오늘 늦은 오후에 손님 만나러 카페에 다녀왔습니디. 손님 기다리면서 혼자 앉아있는데 옆에 교복 입은 중학생으로 보이는 남자 애들 서너명이 핸드폰을 보며 낄낄거리며 웃더군요. 뭐가 그리 재밌는지 참.. 그런데 대화내용을 들어보니 참 가관이더군요. "노무현 운지!", "부엉이바위로 가자!",



조용한 새벽이면 울 애들 잘 자고 있기를 기도 아닌 기도를 해봄 종교도 없으면서 ㅋㅋ 방탄에게도 스위리들에게도 평온한 밤이엇으면! 부엉이 바위에서 떨어져라! 이기야! 부엉이데이~ 신문물 보는 야밤 부엉이눈들임 ㅋㅋㅋㅋㅋ 노무현은 왜 640만불 뇌물을 처 먹지 않았는데 극단적인 부엉이바위에서 자살을 하였는가? 논리적으로 설명가능한 대깨 붙어봐 ^^ 현생가져가아아 본캐 호영인데 파랑파랑한게 호영이랑 잘 어울려보인다 꼭 사야지 마!





우피 골드버그 그나저나 유독 웃긴거 너무많은듯ㅋㅋㅋㅋㅋ관람차랑 부엉이랑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형보다 부엉이 다리가 더 튼실하쥬 부엉 버그컷도 안만날거야.... 구출안가는 용공조도 안만날거야..... 부엉이 애끼다가 지혼자 살아서 티배깅할때 부엉이쓰는 선지자도 안만날꺼야.... 정원사도 안만날거야.... 게임 터졌다고 도중에 나가는놈들도 안만날거야.... 구출가고 있는데





자주 하던 소리인데 실제로 들어보면 땡큐 사탄은 커녕 땡큐 싸이(...)로 들림. t 발음이 절대 안남. 그리고 애초에 거꾸로 재생(백마스킹) 하면 특정 음성이 들리는것 같은건 우리의 뇌가 가장 익숙한 단어를 매칭시켜서 인식하는 몬더그린 현상(특정한 발음이 본인이 아는 다른 발음처럼 들리는 현상)이며 가령 외국어를 들었을때 일부 부분은 한국어로 끼워맞춰 들릴 수 있는것과 비슷한 거. 예전에 쌀국수 뚝배기 광고나 내가 고자라니를 거꾸로



일루미나티 음모론을 주장하고 있으며 '일루미나티가 엄청난 거대조직이다!'라고 선전하기 위해서 별에별 유명인들이 일루미나티 싸인으로 인증했다는 헛소리를 퍼트리는거. 대표적인 희생양이 비욘세. 무대에서 손으로 삼각현 그리는 퍼포먼스하고 눈이 무슨 랩틸리언 눈이라고 해서 논란됬는데 삼각형 퍼포먼스는 그냥 끼워맞추기고 눈은 합성임 이렇듯 음모론자들은 눈 뭐시기





후다닭 42. 가장 비싼 닭은?





포켓몬스터 12. 바람과의 내기에서 진 해가 울었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관광지는? 해운대 13. 멋있게 도배된 벽은?





쿠닌 휴대용선풍기, 핸디형선풍기, 미니선풍기를 사용했어요 부엉이가 부엉이 성대모사함ㅋㅋㅋㅋ 내 이름은 00, 00이죠! (feat. 마텔) 은혜 갚으러 방문한 부엉이 수리부엉이와 솔부엉이의 온도차.jpgif 이거 왜 부엉이 안날렸어,,,? 벨은 부엉이 폴드는 올빼미 부엉이가 양반다리 할 수 있음?? 누가 부엉이 보냈어 부엉이가 지혜의 새로 불리는 이유.jpg 혹시 이재명 지사에 대해 오해할까봐 부엉이가??? 나 동호 팬미꼬대때 옆구리 깐거 지금



홀닭 45. 망한 닭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