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당 글은 1분만에 개념 337개 비추천 168개가 찍혔다. 자신을 캐나다에 거주하는 프로그래머라고 밝힌 해당 글쓴이는 '아르크'(Ark)라는 '여론조작'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민주당이 사용하고있는 킹크랩과 같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아르크는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수십개의 갤러리의 인기글 및 추천수 비추천수를 조작할수있다"고 적었다. 이어 아르크를 "일반적인 패킷 매크로방식이 아닌 대상의 아파치 서버의 신호화 db를 교란하는 스푸핑방식으로 '킹크랩'의 상위호환"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글쓴이는 아르크가 "네이버와 루리웹, 클리앙, 일베, 디씨, 등등 여러분들이 알고있으신 커뮤니티 대부분에서 사용되고있다"면서 "네이버 댓글창같은 경우는





한일관계로 인해 악화된 국민 정서와 감정을 제대로 헤아리지 못했음을 통감한다"며 " 앞으로 방송을 제작함에 있어서 한일관계에 대한 문제를 더 깊이 있게 성찰하고 책임감을 갖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세관 기자 개가 웃겠다 유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저런 일로 나라가 혼란스러운 와중 잠시 머리를 식히고 흥미로운 저 멀리 저



이 글 처음 보고 하두 울어서 앞이 잘 안보이네요. 해밀턴 F1 레전드 슈마허 드라이버챔피언쉽 7회로 동률이 코앞입니다. 어차피 내년도 메르세데스 우승이 확실시 되는 상황이고 (올시즌 우승을 빨리 확정지어서 머신 업데이트 키핑까지 해놨으니...) 페라리 이적은 대놓고 우승컵을 발로 차 버리겠다는건데.. 이적



거쳤으나 답을 얻지 못해 결국 여기까지 오게 됐습니다 단순히 유튜브, 네이버tv 같은 어플을 차단하는 선 이상으로 유튜브의 자녀보호 옵션 처럼 일부 유해영상만 막는 수준 이상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동영상 관련 기능을 완전히 막으려 하고 있습니다 가령, 각종 브라우저 앱에서 네이버로 들어가 전설의주먹, 싸움의고수 같은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유튜브나 네이버tv에 올라온 각종 영상들을 굳이 유튜브, 네이버tv



흑심품고 정치질 하는 부류들 모두 경계하고요. 압도적으로 순수한 촛불들이었다고 생각해요. 갈라졌다 어쨌다 하는데 양쪽 모두 대단했잖아요? 그 많은 촛불들을 보면서 그런생각 하는게 더 이상한 일이죠. 82내에서 제발 세력화 하려는 움직임은 안봤으면 좋겠습니다. 내 생각 강요하느라 상대방을 모욕하지도 말고 생각을 말하되 비방은 하지말자구요. 제가 이슬람의 악함에 대해 알렸던 커뮤니티들에서 이슬람





이릅니다. ▶구세주! 그러면 구형 듀얼쇼크는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터치패드에 라이트가 들어오지 않는 제품이 구형입니다. ▶ 이렇게 터치패드에 ㅡ 자형 라이트가 들어오면 신형 듀얼쇼크입니다 ▶ 2013년 12월 제조품이 구형이더군요. (터치패드에 라이트가 들어오지 않는 모델) ▶ 좌측이 신형/ 우측이 구형입니다. ▶ 우여곡절끝에 연결성공! 예이~ iOS



이루리 럽! 쁘빠웅쁘바웅~ 루리웹은 넘어간 건가요? 루리웹 분들 클리앙에 너무많이 침투해 있죠 죽음의 해역’ 데드존 확산…대멸종 경계 펭수 짤 때문에 루리웹에 갔는데 루리웹 하는분들 왜이리 클리앙을 많이 하세요? 국민들이 정신 차리지 않으면, 우리나라 이슬람 국가 됩니다. 정리글) 북유게 집회가 왜 위험한건지 정리해드립니다 순수 문파와 남경필 문파? 각 사이트별 N행시





물론 예전에 무도에서 추격전을 하거나 지니어스 게임 같은 예능은 클량 모공에서도 한창 달리기도 하죠 근데 요즘 tvN에서 새로하는 돈키호테나 JTBC에서 새로하는 괴팍한 5형제 둘다 볼만하던데 이런 예능은 언급이 안되네요 ㅎㅎ 돈키호테는 초창기 무모한도전 시절 느낌도 나고, 조세호, 이진호, 김준호 등등





청산이 되었어도 저런 정신이면 반복 될겁니다 서초집회 사진위주 기사입니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사퇴한 뒤 첫 주말인 1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역과 교대역 일대에서 조 전 장관을 지지하는 성향의 온라인 커뮤니티 루리웹 중심의 '북유게사람들' 측에서 주최한 '우리가 조국이다' 시민참여 문화제가 열린 가운데 참가한 시민들이 휴대전화 손전등 기능을 켠 채 구호를 외치고 있다.“



범인이다였다네욬ㅋㅋㅋㅋㅋㅋ 아예 제목부터서가 팩폭ㅋㅋㅋㅋㅋㅋ 몇달 전에 유료로 다녀왔는데 공짜네요. 박물관 구경도 하세요 현재 안드로이드 폰 사용중이고, 업무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주로 하는 일은.. 1. 클리앙, 디씨인사이드, 루리웹 웹서핑하기 (농담입니다) 2. 고객이 보내주는 50메가~100메가정도의 XLS 파일 편집 및 작성 3. 소송자료(서면) PDF 확인 및 PDF파일에 메모 4. 회의자료 메모 (펜 사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