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나. 정말 좋은 모습만 봤다”라며 “샐러드를 너무 천진난만하게 먹더라. 사람이 이렇게 천진할 수가 있구나 싶었다. 그때 그 모습은 어디에서도 상상하지 못했던 모습이었다”라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연애의 맛3’ 윤정수가 박수진과 소개팅에 실패했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3’에서는 윤정수가 소개팅 상대 박수진과 처음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정수는 “연애를 하기 위해 많은 시도를 했다”면서도 “여자들은 곰 같은 남자를 좋아하지만 나처럼 작은 곰이 아니라 큰 곰을



여자들이던데,,, 나이차 너무 심하지 않나요?? 강호동 체중이 많이 나가서 김병만 키가 작아서 윤정수 생계유지곤란 '그 새끼' 외국학교 다니느라 학력인정 안되서 학력미달 우현 민주화운동으로 징역형 아들앞에서 떳떳하게 얘기가능 지금와서 병역기준이 빡세진게 있어서 그렇지, 옛날엔 널널했던것도 있음 무더운 여름이라 그런지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삐질삐질 나는 요즘입니다 ㅠ_ㅠ 녀러분은~~~~ 다이어트 잘하시고 계시나유?ㅋㅋㅋㅋㅋ 저는 요즘 요놈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맛이 톡톡 나고 있답니다 :-D 바로바로 픽스 바디체크 인바디 체중계 XSC-301 입니다!!!!!!!!!!!! 지난번 인바디체중계는 동생도 다이어트 한다



나중에 본인이 말하기를 모르는 가수들로 가득 찬 대기실에서 혼자 있기 부끄러워 빠져나와 책을 읽다가 그대로 잠이 들었다고 한다. 이휘재는 본인의 가수 솔로 앨범 2집이 잘 안된 후 당시 방송에서 잘 풀리지 않던 유재석과 프린스라는 그룹명으로 듀엣 앨범을 기획했었지만 무산 되었다고 한다. 참고로 서로 예명까지 정했는데 이휘재는 정빈, 유재석은 유혁 이었다고 한다. 애플 아이폰(iPhone)에 교통카드 기능 도입을 위한 기술 개발이 본격화되면서 아이폰 사용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5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텔큐온은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한





강호동 이경규 제치고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 되게 옛날 예능인데 이 예능 아는 덬? 김용만 나오고 윤정수 나오고 양팀으로 갈라져서 맨날 뭐 스포츠(?) 같은 대결하는 거였는데 윤정수의 그녀 재연배우 출신이라는데 김재중, '연애의 맛3'도 출연…김숙·박나래·장수원·정혁과 MC 라인업 [공식] "오늘부터 1일"… '연애의 맛3' 윤정수·김현진 커플 탄생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제치고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 윤정수 제끼고, 남창희 보내고, 라디오 먹은 곽철용.ytb ‘연애의맛3’ 윤정수X김현진, 제작진 몰래 두 번째 만남





선수들 부상 당하게 하는거 아닌지 걱정임 승부 상관없이 제발 다치지 말고 왔으면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이경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2일부터 2019년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텔큐온은 블루투스, NFC, QR코드 등의 방식으로 앱 교통카드 구현이 가능한 기술 개발을 완료했다. 특히 블루투스 방식의 경우 기존 교통카드 단말기 교체 없이 펌웨어만 업그레이드하면 된다. 윤정수 텔큐온 부사장은 EBN과의 전화통화에서 "기능적으로는 모두 가능하지만 현재 블루투스 방식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여러 명이 동시에 개찰구를 통과했을 때 순차적으로 처리되는지를





510,642 소통지수 913,671 커뮤니티지수 988,9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263,739 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2,909,884보다 12.16% 상승했다. 2위, 강호동 브랜드는 참여지수 520,997 미디어지수 339,966 소통지수 572,814 커뮤니티지수 619,09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52,875 로 조사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425,531보다 44.01% 상승했다. 3위, 이경규 브랜드는 참여지수 95,296 미디어지수 443,342



소통지수 445,520 커뮤니티지수 478,24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62,400로 나타났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75,945보다 88.47% 상승했다. 4위, 박나래 브랜드는 참여지수 363,631 미디어지수 240,075 소통지수 353,232 커뮤니티지수 426,4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83,378로 드러났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832,475보다 24.51% 하락했다. 5위, 이영자 브랜드는 참여지수 127,308 미디어지수 150,084 소통지수 515,493 커뮤니티지수 355,39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48,278로



‘오늘부터 1일’ 커플이 됐다. 스튜디오에서 윤정수와 김현진을 지켜보면 MC들도 흐뭇한 미소로 커플 탄생을 축하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유재석이 1위를 차지했다. 강호동, 이경규가 그 뒤를 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19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박나래,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전현무, 양세형,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