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하기 쉬워서 그런거야?? 32 바이올렛 얘기 들어보니까 재고 하나 더 있는 것 같아 건대는 판이랑 미니 봉고데기 36 40은 없어 유닉스 봉고데기 사용하고 있는데 쓰고나면 윤기도 나고 직모라 시간지나면 컬링 슬슬풀리긴해도 만족스럽게 쓰고 있거든..! 보다나는 다른거랑 달라?? 탈색 비슷한 손상모인데 머리쇄골 아래부터 컬이 안먹어 그냥 컬이 안걸어져 (뷰방에는 답글이 안달린다ㅠㅠ) 무슨고데기를 사야할지 보다나봉고데기 36 이런거 알아보는데 핵똥손이라서 연습이라도해야 그지꼴 면하는데 일단 먹을게

아니라 미안해 대지들 내가 나눔할거는 봉고데기야. 내 머리에 비해 롤이 작아서 사두고 몇번 못쓰고 모셔뒀는데 어제오늘 애들때메 넘 행복하고 기부니 좋아서 덬들에게 나눔하면 어떨까 하고 가져와봐써. 보다나 봉고데기 32mm고 핑크색이야. 거의 안써서 새거나 다름없다능 :) 본 박스는 없구ㅜㅜ 택배비만 착불로 부담하면 부쳐줄겡!! 진짜 사고팠는데 돈없어서 못샀거나

가기도 그래서.. 이사배나 뷰투버들 보긴하는데 내가 하면 너무 이상해서.. 헤어도 좀 하고싶어서 보다나 봉고데기 이런거사도 나는 이상한 미역이 되버리고.. 학원같은데 가서 배워야할까??ㅠㅠ 전에 판고데기만 쓰고 봉고데기를 처음 써봐서 보다나 36mm랑 40mm 중에 고민중인데 내가 머리길이도 지금 가슴덮는 길이에서 1~2센치정도 모자란데 계속 길러도 가슴덮을정도 이상은 안기를거같거든 잘라도 쇄골선 아래로 자르고 게다가 직모여서 빨리 풀리기도하고

정말 잘 사용할수있는 덬들 있으면 댓글 남겨줘! 7시쯤까지 받고 당발할게!! (나눔은 첨이라 글에 문제있거나 하면 알려줘!!) 일반은 이미 있어서 봉고데기는 댓글보니까 안찝히고 타사보다 부드럽게 말린다고 하던데 내가 15년전에 산 판고데기 지금도 쓰거든 거의 안써서 바꿀 생각을 안했는데 보다나 판고데기도 타사보다 제품력 괜찮으면 사보려고 하는데 어때? 내가 손재주가 정말 없거든.. 미술시간이나 뭐 만들기하면 친구들꺼에 비해서 너무 못했고 야무지지도 못해 이제 슬슬 화장을 해야할것 같아..격식 차려야할곳에 쌩얼로

굵기가 다르니까 이건 좀 힘들까? 보다나는 아예 없고 키스뉴욕 봉고데기는 있었어 49900원 나는 판고데기가 목적이라 저녁에 코엑스 가보려고ㅠㅠ 비달사순꺼 18있는데 넘뻑뻑하고 머리자꾸 뽑혀ㅠㅠ 그냥 부드럽게 보다나같이 쓱 말리는 브랜드없을까?ㅠㅠ 너무 예뻐 ㅠㅠㅠㅠ 나 봉고데기밖에 없는데 가능한가ㅠㅠㅠ 봉고데기도 유명하던데 판고데기도 가성비 따져서 제일 좋아? 봉고데기는 있어서 미니만샀다 판고데기는 없었어 ㅜㅜㅜ 뭐 딱히 살만한게 없어서 스틸라 하이라이터 세일하길래 두개만 삼 그래도 이만원도 안해 진짜 싸 집에 36미리 있지만 40미리 5.3에 살까말까 혹시 올덬들 있을까봐!!!! 똥손이라 평소에 머리 안 하고

판고데기는 다 떨어짐! 나연 이런머리 봉고데기로 가능?? 보다나 판고데기도 좋아? 봉고데기 사러갔다 피자만 먹고 왔어 🐹왕귀염둥이 왕사랑해🐹 석진이 생일 기념 나눔이 왔어요~ 부츠 마리오아울렛점? 이쪽은 가본 덬 있니..? 봉고데기 장인덬들아!! 보다나 32미리 코엑스 부츠에 있다!!고고 feat.나덬 지름 부츠 신촌점 다녀왔는데 고원혜도 없고 보다나도 없어 덬들아 부츠에서 파는 보다나 봉고데리 프리볼트 아니지?? 🎶석진이날 봉고데기 나눔받은 후기🎵 이번에 봉고데기 첫입문덬인데 뭐가 더 사용하기 쉽니? 봉고데기 이렇게 두개가 유명한 것 같던제 보다나가 더 비싼 이유가

그래서 산다면 36이 맞는거같은데 유툽에서 보다나 36이랑 40 컬 비교보니까 내가 원하는 컬이 40에서 나오더라고 나는 탱클한것보다 그냥 내추럴하게 좀 늘어지게 나오는 컬이 좋은데 이거 36으로도 나올까? 좀 느슨하게 말고 빗질하거나 좀 풀어지면 40처럼 나와? 그게 제일 궁금해 36도 40처럼 나올수 있는지 아무래도

97천원이라 잘산듯ㅠㅠ 판고데기는 미니 하나 남아있었고 봉고데기 32미리는 한 5개? 정도 남아있었어 더 있을지도 스틸라 없을줄 알았는데 키튼카르마랑 로즈골드레트로 다이아몬드더스트는 각 2 2 1개 있었어 없어보이는 매대에 손 넣으니까 있었음ㅋㅋㅋㅠㅠ점원분한테 물어보진 않았어서 더 있을지도 몰라! 사람은 진~~~~~~짜 많았음ㅋㅋㅋ 코덕+코엑스 놀러온 머글로 북적북적 또 물어볼 거 있음 물어봐바 내가 알면 대답해줄겡 어반디랑 3ce 백화점브랜드는 거의 없고ㅠㅠ치크팝은 로지 핑크 팬지 헤더 피그? 이렇게 있었음 고원혜 보다나 사러 갔다가 없어서 세일하고 있는 키스 자동으로 돌아가는 봉고데기 49900원 세일하길래 32미리 사왔어

봉고데기 보다나 vs 비달사순 방금 건대에서 보다나 삼 보다나가 그렇게 좋아?? ㅇㅂㅌ) 탈색덬 있어? 고데기 ㅠㅠ 🐹왕귀염둥이 왕사랑해🐹 석진이 생일 기념 나눔이 왔어요~ 부츠에서 파는 보다나 봉고데기 프리볼트는 아니지? 보다나 판고데기도 좋아? 20대 중반인데 화장 전혀 할줄 모르는데 어떻게 배워??ㅠㅠ 보다나 봉고데기 36mm랑 40mm

써본덬 도와주라ㅠㅠ 부츠 영등포 판고데기 없어ㅠㅠ 얇은 봉고데기 추천해줘어어어 나연 이런머리 봉고데기로 가능?? 판고데기 가성비 갑은 보다나야? 고양 부츠가서 보다나 미니고데기샀다 보다나 봉고데기40미리 살말?! 신촌점 보다나 봉고데기 품절 보다나 봉고데기를 살까말까 고민 중이야 근데 부츠에서 산 보다나 봉고데기는 프리볼트임?? 나이아가라 고데기 써본 덬 있어? 부츠 코엑스점 보다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