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산 뺏기고.. 후손들은 가난의 대물림 윤석렬국정농단 / 서울부암동 비옵니다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정릉집까지 한시간 걸렸네요. 나씨원정출산 - 길가에 경찰들이 권석장 부암동때 진짜 좋았는데 집회에 대한 단상. "지금 가면 딱"…서울 속 숨은 단풍 명소 여깄다 나





아니고 그냥 싼겁니다. 바이크 샾에서 하나 팔면 15만원 남는다고 하더군요.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집가까운 샾에서 사야 관리가 쉬울 듯 해서 그냥 샀습니다. 근데 오일교체를 제외한 관리가 뭐가 필요할지는 모르겠네요. 나이 40 넘었다고 보험료 1년





강북삼성병원, 적십자병원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병원 자주 가면 안되지만 좋은 병원이 옆에 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는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병원 가셔야 하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단, 강북삼성이 새 건물 짓느라 조망을 막고



임금이 사랑했던 공간이다. 임금과 신하들이 옥류천 소요암에 술잔을 띄우고 시를 지으며 여흥을 즐겼다고 한다. 옥류천 주변 숲속에는 소요정, 태극정, 청의정, 농산정, 취한정 등 정자 다섯 개가 옹기종기 모여 있다. 창덕궁 충당지와 경복궁 향원정 단풍도 유명한데 향원정이 내년 7월까지 복원



걷는거랑 시간차이가 크지 않아요. 버스정류장이나 지하철 타러 가면 이미 출근의 1/4은 이미 간거라, 그래서 그냥 맘편히 건강생각해서 25~30분 정도 걷습니다. 인프라 : 당연히 서울 중심이라 인프라가 충분합니다. 직장인이 빠지는 주말에는 평일 기준으로 과하게 조성된 도심 인프라를 동네처럼 편하게



학원 다니는 것 같아요. 미술 피아도 등은 주변에서 해결 가능합니다. 어린이집 : 단지별로 국공립 어린이집이 있습니다. 이 나이 때가 아니라 자세히는 모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답시리즈 도깨비 미션 또오해영 낭군님 명불허전 오나귀 왕남 델루나 나저씨 스캐 비숲 시그널



완도까지 하루만에 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 쇼바를 바꾸라는 분도 계실 듯 한데 3자리수 몸무게 에서는 이 쇼바가 맞는 듯 합니다. 2. 풀페이스 헬멧을 사야합니다. 제 미적 기준으로 큰 윈드실드는 신형 슈퍼커브와 어울리지 않더군요. 순정





존나많네ㅋㅋㅋ ↓ 큰 시험을 마친 무묭! 처음이라서 크게 잘치거나 수고한 건 없지만 이때아니면 못놀 것 같아서 큰맘 먹고 덕메랑 서울 여행을 결심했어 ㅎㅎ 아침 일찍 서울 도착했는데 너무 추워서 걱정했어 ㅠㅠ역시 윗지방은 춥더라 계획한 바로는 남준이가 간 곳이 부암동?일대에 붙어있더라고 ㅋㅋ그래서 덕후투어지만 의도치 않게 남준투어 비스무리하게



이마트. 운전하기는 싫을 때는 영천시장, 큰 마음먹고 마트 간다하면 광화문 스페이스 본에 있는 하나로마트 또는 연희동 사러가마트 갑니다. 쇼핑 : 쇼핑은 주로 롯데 본점 갑니다. 주말에 일찍 가면 주차도 편하고 안막혀서 오전에 주로 갑니다. 자가용 : 주말에는 도심에 집회가 너무 자주 있어서 불편합니다. 그래서 주말에 시내에서는



들고 있는건지 ㅋㅋㅋ 회사가 부암동 자하문 터널 근첩니다. 터널 통과하면 청와대에요. 점심 먹으러 나와보니 길가에 경찰이 많이보이네요. 황씨 삭발때문에 교통정리하러 나왔을리는 없을테고, 궁금했습니다. 아기자기 멤버들 텐션도 더 좋았음ㅠㅠ 종로구 북쪽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