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6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미정) 제19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미정) 제56회 대종상 영화제(내년초 예정) - 영화 개봉시기가 달라서 큰 의미는 없지만.. 올해 분야별 최다 수상자(11월기준)는 다음과 같음 작품상 기생충(3회) 감독상 봉준호(3회) 남우주연상 정우성(3회) 여우주연상 한지민(2회), 김향기(2회), 조여정(2회) 남우조연상 모두 1회 수상 여우조연상 이정은(4회) 신인남우상 성유빈(3회) 신인여우상 전여빈(2회), 이재인(2회) 12월말에 수상내역 한번 더 업데이트 할께!





저예산 영화를 위한 시상식 대상 공동정범 극영화 감독상 전고운(소공녀) 남우주연상 성유빈(살아남은 아이) 여우주연상 이솜(소공녀) 조연상 김새벽(풀잎들) 신인배우상 이재인(어른도감) 제55회 백상예술대상(2019.5.1.) 영화대상 정우성(증인) 작품상 윤종빈(공작) 감독상 강형철(스윙키즈) 남자최우수연기상 이성민(공작) 여자최우수연기상 한지민(미쓰백) 남자조연상 김주혁(독전) 여자조연상 권소현(미쓰백) 남자신인상 김영광(너의결혼식) 여자신인상 이재인(사바하) 제24회 춘사영화상(2019.7.18.) 최우수감독상 봉준호(기생충) 남우주연상 주지훈(암수살인) 여우주연상 조여정(기생충)





피사체를 통해 실현하셨군요. 윤종빈: 그렇죠. 하하하. 혹시 순정만화 ‘리니지’ 보셨어요? Q. 그런 대작을! 그럼요. 봤죠. 윤종빈: ‘리니지’에 나오는 반왕 캐릭터 죽이지 않아요? 악당인데도 주인공보다 훨씬 멋진 거예요. 중학교 때 그 캐릭터를 너무 좋아해서, 영화로



작품으로 감독상 받았더라? 윤종빈 :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간 꽁트인줄 시상만 하는데 왜 웃기고 가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만담하는데 존나 웃겨 그냥 제10회 올해의 영화상(2019.1.30.) / 한국영화기자협회 작품상 공작 감독상 이창동(버닝) 남우주연상 이성민(공작) 여우주연상 한지민(미쓰백) 남우조연상 주지훈(공작) 여우조연상 진서연(독전) 신인남우상 남주혁(안시성) 신인여우상 김다미(마녀) 제5회 들 꽃영화상(2019.4.12.) / 독립



분 다 너무 훌륭한 배우들이다. 지민 씨나 주혁 씨야 말할 것도 없고, 김다미 씨도 지난해 '마녀'란 영화에서 너무나 인상 깊게 봤다. 김향기 씨도 '신과 함께'와 최근에 '증인'까지 너무 좋았다. 기회가 된다면 네 분 다 꼭 함께 작업해 보고 싶다"고 애정어린 말을 전했다. 올해로 40회째를



저. 하하.그리고 생각났던 게 고등학교 2학년 때 영화관에서 본 ‘비트’였어요. 친구들과 ‘비트’를 보고 나와서 “와, 정우성 미치겠어!” “XX, 멋있어!” 이랬어요. 정우성 이미지 하나에 완전 ‘뻑’이 갔던 거죠. 그때의 그런 순수한 마음들, 그런 것들을 다시 한 번 찾아보자. 내 안의 원초적인 것들에 다가가 보자 한 거예요. Q. 그런 로망을 강동원이라는



위해 카카오는 PD들 추가 영입에 나섰다. 업계 관계자는 “카카오가 별도 인터넷스트리밍방송(OTT)을 한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톡tv’로 이름이 정해졌다”면서 “톡tv에서는 20분 안팎의 모바일 드라마와 저녁 시간대 실시간 방송 등이 이뤄지며, 카카오M이 준비 중인 오리지널 대작 3개도 서비스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영화제작사 인수 등을 통해 올해부터 영상 쪽



영화사업에 뛰어든다. 카카오의 자회사인 카카오 M은 영화사 월광과 사나이픽쳐스의 지분 인수를 통해, 양사의 최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 M은 스튜디오썸머와 영화사 월광의 41%, 사나이픽쳐스의 41% 지분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사나이픽쳐스의 지분 40%를 추가로 확보했다. 이로써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한지민과 남주혁은 ‘찰떡’ 케미를 자랑할뿐더러, 압도적인 비주얼로 매 컷을 베스트 컷으로 만들었다. 윤종빈 감독과 김향기, 김다미까지 현 충무로의 세대를 아우르는 3인 화보 컷에서는 김향기와 김다미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스튜디오 전체를 활기차게 만들기도 했다. 특히나 배우들에 비해



만들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사실 그런 판타지 영화를 찍는다는 게 거의 불가능하잖아요. 순정만화 속 주인공이 현실에 있지도 않고요. 그런데 어떤 영화를 보는데, 가능한 배우가 보이는 거예요. 그게 바로 ‘형사’에서의 강동원 씨였어요. ‘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