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에 대해 토트넘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의 패배가 이번 시즌 부진의 이유인지 묻자, 무리뉴는 자신감있게 답했다. "글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져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 하지만 상상해보자면 꽤 후폭풍이 컸을거야" "축구계에서 달성할 수 있는 가장 큰 순간 중 하나에 한발짝만 뻗으면 되는 순간에서 미끄러졌다고 생각해보면, 난 그게 별거 아닌 일이라고 말할 수가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 11위 크리스티안 에릭센 : 주급 7만 5천 파운드 (약 1억 1천만원) / 연봉 390만 파운드 (약 57억 원) 토트넘의 부진이 선수들의 경기력 하향이나 감독에게만 있는것 같지는 않네요. 브라이튼과의 경기후 포체티노 감독 인터뷰에서 계속 '소통'이 부족하다고 얘기하는 것 보면 구단 및 선수단에 문제가 있기는 한 모양입니다. 소문에는 챔스 준우승 상금도 구단이 꿀꺽하고 선수들에게 보상이 별로 없었다고 하더군요. 1.파울로 가자니가(아르헨티나)



돌쇠형 몸뚱이 가 있지!! 처음 얼굴만 봤을땐 나도 몰랐어.. 이 사람 몸이 이렇게 두꺼울지...근데 두툼하더라..ㅎㅎ 그 알았어.. 내 이상형은 몸 두꺼운 남자구나.. 보여..? 팔뚝 두꺼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쩍이는 털은 무시하자) . . . 아.무.튼. 중요한것은 얼굴이니 얼굴로 파고들어보자ㅇㅇ 몇달전 얀이 눈탱이 밤탱이 가 되어 나타남.. 많은 햋방덬들이 우리 얀저씨 무슨일이냐ㅠㅠㅠ라며 걱정했어 물론 나도 걱정했지ㅠㅠ 근데 그와중에 묘하게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7위 에릭 라멜라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7위 루카스 모우라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7위 무사 시소코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베르통언의 이번 시즌 유일한 도움이다. 이 장면을 두고 영국 일간지 '텔레그라프'는 '손흥민이 토트넘 측 페널티 지역에서 고작 몇 야드 떨어진 곳에서 공을 따냈다. 얀 베르통언의 태클은 역사상 가장 어시스트같지 않은 어시스트가 됐다'고 묘사했다. 영국 일간지 '가디언'은 '손흥민은 무(無)에서 골을 창출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번리가 프리킥을 올렸을 때 얀 베르통언이 제임스 타르코브프키를 압박하며 공을 걷어냈다. 베르통언 자신을 비롯해 그 누구도 이 플레이가 어시스트가 되리라고는 생각할 수 없었다. 그러나 토트넘 페널티 지역 바로 밖에서 손흥민이 공을



클럽만을 가지고 있어. 그건 바로 토트넘이야" "나는 포르투로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었고 3개월 후에 포르투를 상대로 경기를 치뤄야 했지. 그게 인생이야" "나는 첼시가 아니고, 유나이티드도 아니야. 레알 마드리드도 아니지. 난 인테르도 아니야. 나는 그 모든 것들이야. 나는 이 모든 팀에게 내 모든 것을 주었고 그게 내가 여기서 하려는거야. 내 모든 것을 바치는 것" -몇몇 선수의 재계약에 대해서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베이럴트는 아직 토트넘과 재계약을 맺지 않았으며,



갔을 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내가 그리 좋아하지 않는 것들로 내 심장을 채웠어" "하지만 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많은 것들을 사랑했어. 팬들, 클럽에서 같이 일한 사람들 등등. 하지만 이제 그건 스퍼스에 대한 얘기가 될거고 나는 여기서 정말, 정말 행복해지고 싶어. 그리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고 나보다 더 열렬한 토트넘 팬이 없다는걸 확인시켜주고 싶어." "세계에서 가장 토트넘이





메이킹필름에서 주접부리는 \드라마에선 처절남, 현실에선 깨방정 아저씨 보인다 드영배 덬들이 딱 좋아할만한 얼굴이 서사인 미남 얀 베르통언 >에게 한 표 부탁해!! 링크: 그냥 가면 아쉬우니 짤 세레머니가 슈퍼맨이라 별명도 슈퍼얀이야(소근소근) 얀 베르통언 기가지니 있는 우리 팀 입후보부터 넘나 빡세다 얀저씨를 영업할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얀 베르통언이 손흥민의 '푸스카스상 후보급' 골 장면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여러 매체가 '역대 가장 어시스트같지 않은 어시스트'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골에 대한 기여도가





요상한 어시스트 ㅋ 스카이 이탈리아에 따르면 콘테는 센터백을 데려오는 것을 바라보기에 인터밀란의 타겟이다. 하지만 여름까지 기다릴 준비를 하고 있다. ㅊㅊㅍㅋ 야-하! (야구덬들 하이~) 지금 해축방 에서는 축구계의 최고의 미남을 뽑는 미남도르 를 개최중이야! 야구계에도 미남이 많지만 우리 해축계에도 미남들이 많다구!!!! (사실 야알못인데 해축방 놀러온 야덬들이 상수라는 분이 그렇게 미남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난 지금부터 3인 3색, 완죠니 다른 미남 3인조 를 소개하겠다 이거에요ㅇㅇ 1. 확신의 비주얼 센터상,



뜨고 포치가 행복을 다시 찾게 될거란걸 알아" "그는 훌륭한 클럽을 다시 찾게 될거고 훌륭한 미래를 보게 될거야. 그는 언제나 환영받을거야" -스카이스포츠에 대해 "난 (스카이스포츠 기자들이) 내가 여기 있는걸 보고 기쁘다고 해서 약간 실망했어, 왜냐면 난 스카이스포츠 사람들이 내가 스카이스포츠에 계속 있기를 바란다고 생각했거든 ㅋㅋ" "(스카이 스포츠 직원들에게) 우리는 친구이고, 너는 내가 그 일을 즐겼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을거야. 그건 정말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이었어" "나는 오늘만큼 많이 웃어본적이 없어, 왜냐하면 난 이틀 후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