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젤 못한 날의 경기를 본건가 박스 바깥에서 영향력 가지는 선수는 아닌거 같던데 밑에 온스타인기사에서 ㅇㅇ 임팩트 스탯 다 쩌는데 리그가 좀 아쉽긴하다 근데 빅클럽에서 곧 데려가겠지 ㅋㅋ 얜 진짜 잘한당 월드컵 직전에 부상당해서 월드컵도 못나가 장기치료받고 유리될까 전전긍긍하고 폼 존나 좋고 기량 정점 찍고 할때 레알 첼시 뮌헨 등등 이적설 겁나 떴지만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13/m_20191213115212_wpsaruth.png

받을 정도 아닌거 같은데... 모든 기사 1면과 관심사는 엘링 홀란드를 얘기했지만, 프리미어리그 최상위 클럽들이 가장 관심을 보인 선수는 미나미노와 황희찬이었다. 홀란드 라이프치히 한정 30m 바이아웃 걸려있단 소리가 있었는데 주장만 생각하면 가슴이 찡..홀란드 포획할 그물은 짜고 있니?? 홀란드랑 돌문 잘어울리지않냐 잘츠부르크 홀란드 홀란드는 어디갈까 미나미노가 95구나 더 어린 애 찾아봐도 되지 않나... 홀란드 황희찬은 주전 먹는데로 간다는데 미나미노는 대체 왜? 홀란드 옵사였네 홀란드 푸드드드덕 홀란드 케인 서브로 가능하냐 울버햄튼, '음메페' 황희찬 겨울 영입 노린다...





잘츠부르크는 2019/2020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에서 16강 진출에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젊은 공격 3인방 중 홀란드는 UCL 데뷔 후 연속골 신기록은 5경기 8골을 몰아치며 조별리그 득점 2위에 올라 유럽 전역이 기대하는 유망주로 급부상했다. 프로인트 단장은 "지금 우리 팀은 홀란드를 후반기까지 잔류시키는 것이 관건"이라며 이적 시기를 조금이라도 늦춰보겠다고 했다. 미나미노는 비교적 저렴한 이적료, 위르겐 클롭 감독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스타일로 인해 리버풀 이적이 확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인트 단장은 "아직 결정된 건 없지만 만약



개봉했을 때 기대가 많았지만, 생각만큼 재밌진 않았습니다. 빌런이 좀 시시하기도 했구요. '어벤져스 : 엔드게임'으로 한껏 마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점으로 높여놓고, 앞으로 실망할 일만 남지 않았나 싶을 때,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이 개봉했습니다. 1편의 실망이 있었던지라,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제가 지금까지 히어로 영화 중에 최고였습니다. 서론이 너무





것으로 예상되지만 1월에 데려올수도 있다. 스카우터들을 파견해 황희찬을 여러번 관찰함. - 잘츠부르크는 챔스 16강 진출을 실패했지만 황희찬의 미래와는 아무 관련이 없다. 1월에 황희찬을 영입하더라도 다시 잘츠부르크에 임대 보낼것임. - 그럼에도 불구하고 울버햄은 그들의 경쟁자보다 우위에 있다. 팰리스보다 돈 더 많고 다음 시즌도 유럽대항전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음. 게다가 아스날보다는 더 많은 경기를 뛸 수 있을것이고 울버햄의 관심이 더 크기 때문에 울버햄이 더 좋은 행선지가 될 것. ㅋㅋㅋㅋ귀여워 물병던지는겈ㅋㅋㅋㅋㅋ 황희찬은 모 아니면 도 빅리그에서 존나



코칭 스태프에게 미나미노의 기술과 활동량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클롭은 이번 시즌 전부터 미나미노를 지켜봤다. 잘츠부르크에서 멋진 활약을 선보이면서 시즌이 끝나면 미나미노가 분데스리가, 프리미어리그, 세리에 소속 클럽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임은 자명하다. 리버풀이 이적을 서두르려는 이유다. 리버풀은 미나미노의 재능을 보고 일반적인 영입 전략을 타파할 생각이다. 한국의 황희찬과 엘링 홀란드도 있었지만, 미나미노는 클롭이 점찍고 영입을 원하는 선수다. - 난 얘가 제일 궁금하던데 하긴 하게될거같은데 과연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란드 와도 공미가





같음 ㅋㅋㅋㅋ 빌트에 따르면 홀란드는 20M유로의 방출조항이 걸려있고 겨울에 스트라이커를 보강할 도르트문트는 유력한 행선지이다 홀란드 역시 프리미어리그에 뛰기 전에 다른 클럽에서 다음 단계를 밟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홀란드의 에이전트인 라이올라와 초어크가 서로 잘 알고 있는 점은 이점입니다 ㅊㅊㄹㅆ It is understood that it was his name on the lips of players following the match - not Haaland's - with





나선 홀란드가 성공하며 1-0으로 앞서 있다. 황희찬은 지난 리버풀전에서도 세계 최고의 수비수로 불리는 버질 판 다이크를 농락하고 골망을 가른 바 있다. 반격에 나선 나폴 리가 전반 43분 동점골로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로사노가 오프사이드 트랩을 깨고 날카로운 오른발 슈팅으로 잘츠부르크 골문 구석을 갈랐다. 후반 들어 경기는 더욱 치열해졌다.

만14세인데 u19에서 뛰면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는데 구단에서는 선수 제대로 키울려고 너무 급하게 1군 올리지 않을생각이어서 3년정도나 있다가 데뷔할수 있을거같은데 그 몇년 홀란드가 예상한 폼으로 제몫 해주고 몸값올려서 팔수있으면 선수나 구단이나 둘다 좋을거같아 지금 공격수 매물이 많은것도 아니고 제일 급한 포지션이다보니 빨리 계약 맺는게 나을지도... 리버풀 한결 수월해진 게 보임 ㅜㅜ 잘츠는 더 발동동 움직이고 [인터풋볼=다름슈타트(독일)] 이창현 통신원= 백승호가 올림픽 대표팀 합류를

길었는데 이제부터 그 이유를 짚어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마블 시리즈와 함께 나이를 먹은 관객의 정서 또는 향수를 건드려 줍니다. 이제 겨우 2번째 시리즈가 나온 스파이더맨에 무슨 향수냐구요? 이 정서, 또는 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인물이 '해피 호건'입니다. 그는 이 영화 통틀어서 유일하게 '아이언맨 1' 부터 함께 해온 캐릭터입니다.

댓글